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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주] 빙그레, 우윳값 인상 수혜 기대 `강세` 2013-07-24 10:13:47
에 거래 중입니다. 정부가 올해부터 매년 8월 원유 가격 연동제를 실시할 것을 예고함에 따라 원유 가격은 12.7% 오를 예정입니다. 김혜미 이트레이드증권 연구원은 "원재료 가격 인상으로 1리터 우유의 가격도 14.8% 정도 인상될 예정"이라며 타업체보다 가공유와 빙과 비중이 높은 빙그레를 최선호주로 꼽았습니다.
장마철 아이들 면역력 높여주는 간식 2013-07-23 17:29:37
위한 영양간식이 캐러멜과 빙과류 같은 형태로 등장해 아이들은 물론 엄마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요즘같이 기존 아이들용 건강식품은 색감과 향으로 친숙함을 준데 반해 이 같은 제품들은 평소 아이들이 자주 섭취하는 기호식품과 흡사한 형태로 만들어 거부감을 줄이고 기존에 먹던 간식을 대체해 섭취할 수...
[더위 사냥] 夏夏! 好好!…알뜰 바캉스 떠나볼까 2013-07-16 15:35:00
손이 간다. 롯데제과는 국내 최고 인기 빙과류인 ‘월드콘’을 앞세워 성수기 시장을 공략한다. 밤하늘 아래 바닷바람을 맞으며 즐기는 맥주 한 잔의 맛은 여름에만 느낄 수 있는 정취다.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국내외 여행을 준비하는 가정이 크게 늘고 있다. 집을 떠나 며칠씩 외부에서 생활하는 여행은 일상 탈출이...
[더위 사냥] 시원한 아이스크림…'무더위 짜증' 사르르 2013-07-16 15:30:04
빼놓을 수 없다. 연간 1조원대로 추산되는 국내 빙과시장에서는 1970~1980년대 출시된 장수 제품들이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점이 눈에 띈다. 롯데제과 ‘월드콘’은 1986년 출시 이후 20억개 이상 판매된 한국 대표 아이스크림이다. 1996년부터 국내 빙과시장 판매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는 이 제품은 지난해에도...
롯데제과 '설레임', 10억개 팔았다…전체시장 2위 2013-07-16 10:16:24
롯데제과는 빙과류 설레임이 출시 10년만에 10억 개 이상 팔렸다고 16일 밝혔다.설레임 매출은 매년 평균 500억 원 수준. 이는 빙과업계 전체 1위 품목인 월드콘(연매출 700~800억 원)에 이어 2위에 해당하는 것이다.설레임은 기존 튜브형 제품이 갖고 있는 한계를 극복하고 맛·형태·디자인 등을 고급화한 것이...
여름 한창인데…특수 사라진 계절주 2013-07-10 17:22:55
여름이다. 예년 같으면 성수기를 맞은 빙과주 등 내수소비 업종이 두각을 나타낼 때인데 올해는 잠잠하다. 여름 계절주 특수가 사라진 모습이다. 10일 유가증권시장에서 돼지바, 보석바 등을 생산하는 빙과업체 롯데푸드는 0.31% 하락한 64만8000원에 거래를 마쳤다. 지난 4월30일 올 최고가인 88만5000원을 기록한 뒤...
3분기 유통업 `반짝 특수` 2013-07-03 18:44:18
편의점(105)도 여름철 야간매출 증가와 음료, 빙과류에 대한 매출 기대감이 높습니다. 홈쇼핑(104)도 장마와 무더위에 안방쇼핑족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됐습니다. 대형마트(98)만이 영업규제 악재로 지난해 2분기 이후 6분기 연속 기준치를 하회했습니다. 하지만 소비심리 개선은 여름 한철로 끝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3분기 유통업 체감경기 '105'…여름특수 기대 2013-07-03 11:00:35
음료, 빙과류 등 여름철 인기상품 매출 증가에 대한 기대감이 컸고, 홈쇼핑도 장마와 무더위에 안방쇼핑족이 늘어나 매출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됐다. 대형마트는 할인행사와 추석 기대감에도 불구하고 영업규제 우려 때문에 6분기연속 기준치를 하회했다. 3분기 경영애로 요인으로 유통업체들은 '소비심리...
[특징주]빙그레, 하루 만에 반등…제품가 인상 기대 2013-07-03 09:22:58
및 빙과류 위주의 제품을 보유했기 때문에 원유 가격 인상에 따른 제품 가격 인상시 오히려 이익 모멘텀(성장동력)이 발생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공지] 2013 제 3회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
"빙그레, 2분기 일시적 영향에 부진…목표가↓"-이트레이드 2013-07-03 07:50:29
여건 악화로 냉동부문(빙과류)의 판매가 부진했고 광고비 절감 계획이 하반기로 미뤄지면서 전체 판관비 증가했을 것"이라고 추정했다.올해 하반기 실적은 상반기보다는 나을 것이라는 전망이다.김 연구원은 "3분기에는 성수기 효과와 가격이 인상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있다"며 "수출 확대를 통한 사업 구조의 변화 추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