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장년층만 타는 거 아니었어?"…'2030·가족 단위' 크루즈 여행 늘었다 2025-10-29 09:42:20
29일 하나투어에 따르면 최근 크루즈 여행은 특정 고객층의 전유물에서 벗어나 새로운 여행 형태로 주목받고 있다. 올해 하나투어 크루즈 상품 송출객 수도 코로나 이전 대비 40% 이상 늘었다. 하나투어는 상품 다변화를 통해 수요 확대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특히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2030 세대를 위해 크루즈 티켓 온리(...
4000만 K팝 팬이 선택한 '엠넷플러스'…"콘텐츠 투자 4배 늘린다" [종합] 2025-10-28 11:58:43
엠넷플러스의 주 고객층은 전 세계 젊은 여성들이었다. 10대가 전체 고객의 55%를 차지했다. 접속 국가는 중국이 21%로 가장 높은 비율을 보였고, 이어 한국(20%), 일본(18%), 인도네시아(8%), 미국(3%), 필리핀(3%) 등이었다. 김지원 엠넷플러스 사업부장은 "올해 글로벌 고객들을 맞이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진행했다....
슈트패브릭, 현대백화점서 링자켓 트렁크쇼·신규 브랜드 팝업 개최 2025-10-28 10:31:28
함께 진행해 다양한 고객층에게 제품을 선보인다. 슈트패브릭 관계자는 “매니아층이 형성되어 있는 링자켓과 함께 켄지카가(세븐폴드타이)도 함께 선보일 예정으로 어느 때 보다 풍성한 수트 팝업이 될 것이라 예상한다. 더불어 요즘 예비신랑도 링자켓을 선호하는 추세에 예복을 고민하는 예비신부들이 선물하기 좋은...
에이블리, 뷰티 PB사업 본격화…"10·20대 특화상품 개발" 2025-10-28 09:19:35
론칭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에이블리는 플랫폼 주 고객층인 10·20대 특화 상품 개발 지원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20∼40대 고객 중심으로 제품을 출시하는 기존 화장품 업체들과 차별점을 둔 것이다. 지난달 에이블리 사용자 중 10·20대 비중은 50%를 넘었다. 에이블리는 앞으로 PB 상품을 모아볼 수 있는 'PB...
퀄컴, AI 데이터센터 칩 시장 진출-[美증시 특징주] 2025-10-28 08:03:10
격차를 줄이고, 유럽 본토에서 고객층을 더 넓혀가겠다는 목표를 내놨습니다. 다만, 상승세를 유지하던 주가는 최대 3만명을 감원한다는 소식에 상승폭을 소폭 반납했습니다.. 이어서 애프터마켓 특징주입니다. 셀레스티카 (CLS) 셀레스티카가 데이터센터 인프라 수요 증가에 힘입어 3분기 호실적을 발표했습니다. 매출과...
[2025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전력 없이도 즉시 냉각할 수 있는 응급 보관 키트를 개발하는 스타트업 ‘AIDn’ 2025-10-27 22:47:46
고객층(건설사·응급교육기관 등)과 초기 접점을 형성하고 있으며, 이를 토대로 파일럿 공급과 PoC 결과를 축적해 신뢰 기반의 첫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인증·생산·마케팅을 유기적으로 연결할 수 있는 초기 투자자 또는 AC(엑셀러레이터)를 확보하며, 투자 유치를 통해 확보한 자금은 인증 확보와...
카카오페이손보 누적 가입자, 출범 3년 만에 600만명 돌파 2025-10-27 17:41:55
보험업계의 주 고객층인 40~50대 중심 구조에서 벗어나 젊은 세대의 진입 장벽을 낮췄다는 평가를 받는다. 카카오페이손보는 상품 포트폴리오를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전월세보험, 선물하는 자녀보험, 함께하는 국내 여행보험 등 생활 밀착형 상품부터 장기보험까지 라인업을 강화했다. 외형도 커지고 있다. 올해 상반기...
안다르, 싱가포르 복합쇼핑몰 비보시티에 3호 매장 열어 2025-10-27 09:10:29
가족 단위 고객층이 많은 특성을 반영해 주니어부터 우먼, 맨즈 라인의 동선을 효율적으로 구성했다고 전했다. 공성아 안다르 대표는 "싱가포르는 동서양을 잇는 요충지로 안다르 브랜드의 세계 시장 확장을 위한 주요 거점 중 하나"라며 "싱가포르를 중심으로 중화권과 동남아시아 시장으로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내일 메사로 확장 이전…"K컬처 배움터" 2025-10-26 09:38:05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분된다.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관계자는 "아카데미를 K컬처 배움터로서 우리나라의 문화를 확산하는 장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며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취미 기회도 함께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aayys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젤·샷으로 챙긴다'…MZ세대 '이너뷰티' 취향 저격한 유통가 2025-10-26 07:15:01
산 고객의 연령대는 30대가 34.1%로 가장 많았다. 30대 고객층에선 종근당 멀티비타민이 가장 많이 팔렸고 '다이어트' '스트레스' '에너지' 등 섭취 목적이 강조된 제품이 매출 상위에 들었다. 편의점 건기식은 특히 소용량·소포장 구성이 특징으로, 기존 대용량·고가 건기식보다 부담이 적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