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탄핵정국에 "이때다"...거침없이 가격 인상 2025-03-14 07:33:06
롯데웰푸드는 지난달 초코 빼빼로를 2천원으로 200원 올리는 등 8개월 만에 과자와 아이스크림 26종의 가격을 인상했다. 빙그레도 빙과류 가격을 올렸다.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 2월 가공식품 물가는 작년 동월 대비 2.9% 올라 13개월 만에 최대폭의 상승률을 나타냈다. 외식 물가는 3.0% 상승했다. (사진=연합뉴스)
탄핵정국에 버거가격도 오른다…맥도날드, 10개월만에 또 인상 2025-03-14 07:17:33
가격을 인상했다. 롯데웰푸드[280360]는 지난달 초코 빼빼로를 2천원으로 200원 올리는 등 8개월 만에 과자와 아이스크림 26종의 가격을 인상했고, 빙그레[005180]도 붕어싸만코 등을 올렸다. 스타벅스와 할리스, 폴바셋이 지난 1월 커피 가격을 올렸으며 파스쿠찌와 컴포즈커피도 지난달 가격 인상 행렬에 동참했다. 버거...
롯데웰푸드 빼빼로 신제품, 美·中 등 9개국 동시 출시 2025-03-13 18:09:48
동시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1983년 빼빼로 브랜드 출범 이후 신제품을 국내외에서 동시에 내놓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인절미 팥빙수 맛 빼빼로는 대표적 K디저트로 알려진 팥빙수와 인절미 맛을 초콜릿과 쿠키로 재해석했다. 스틱 과자에 인절미 맛 초콜릿을 입히고 그 위에 팥 맛 쿠키 분태를 더했다. 패키지에도...
'인절미 팥빙수맛 빼빼로', 한국·해외 9개국서 동시에 맛본다 2025-03-13 15:12:49
동시에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1983년 빼빼로 브랜드 론칭 이래 신규 맛 제품이 국내·외에서 동시에 출시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인절미 팥빙수맛 빼빼로는 외국인 사이에서 대표적 ‘K디저트’인 팥빙수와 인절미 맛을 초콜릿과 쿠키로 재해석했다. 스틱 과자에 인절미맛 초콜릿을 입히고 그 위에 팥맛 쿠키 분태를 ...
롯데웰푸드, '인절미 팥빙수맛 빼빼로' 글로벌 동시 출시 2025-03-13 11:30:26
수량으로 판매한다. 인절미 팥빙수맛 빼빼로는 대표 K-디저트인 팥빙수와 인절미의 맛을 초콜릿과 쿠키로 재해석한 이색 제품이다. 외국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한국을 대표하는 디저트로 팥빙수와 인절미를 떠올리는 응답자가 많았다. 롯데웰푸드는 한국의 젊은 소비자도 전통을 재해석하는 트렌드에 관심이 높...
빼빼로 국내외 동시출시 첫 도전…'인절미 팥빙수맛' 2025-03-13 11:06:25
한식에 대한 해외의 관심이 높은 만큼 빼빼로의 세계화에 앞장서겠다는 전략이다. 인절미 팥빙수맛 빼빼로는 팥빙수와 인절미의 맛을 초콜릿과 쿠키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출시 전 실시한 외국인 대상 소비자 조사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디저트로 팥빙수와 인절미를 떠올리는 응답자가 많았다. 선호도 역시 높았다. 여...
'라면 1위'도 고환율 못버텨…농심, 신라면 50원 올리기로 2025-03-06 18:06:19
올렸다. 빼빼로는 기존 1800원에서 2000원으로, 설레임은 1200원에서 1400원으로 인상됐다. 롯데웰푸드 또한 가격 인상의 원인으로 초콜릿의 주원료인 코코아 가격 상승을 꼽았다. 여기에 빙그레가 더위사냥 등 22종의 제품 가격을 평균 14.7%, SPC삼립은 포켓몬빵 등 가격을 100원씩 인상했다. 업계 안팎에선 “지난해까지...
"밥 사먹기 손 떨린다"...재료비·배달료에 '고공행진' 2025-03-06 09:31:54
빼빼로 등 제품 26종 가격을 평균 9.5% 인상했고 SPC 파리바게뜨는 빵 96종과 케이크 25종 가격을 평균 5.9% 올렸다. 저가 커피 브랜드 컴포즈커피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 가격을 300원씩 올렸다. 이달에도 가격 인상은 이어지는 추세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빵과 케이크 110여 종...
재룟값·배달 수수료 부담에 2월 외식물가 3% 상승 2025-03-06 09:01:55
가격 인상이 잇따랐다. 롯데웰푸드[280360]는 초코 빼빼로 등 제품 26종 가격을 평균 9.5% 인상했고 SPC 파리바게뜨는 빵 96종과 케이크 25종 가격을 평균 5.9% 올렸다. 저가 커피 브랜드인 컴포즈커피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 가격을 300원씩 올렸다. 이달에도 가격 인상은 이어지고 있다....
'10∼20대 잡아라'…편의점 3대 대목 '화이트데이' 판촉 돌입 2025-03-04 11:14:57
1년 정기권을 선물한다.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빼빼로데이 등 편의점 3대 행사 가운데 화이트데이는 10∼20세대를 유인하는 대표적인 행사로 꼽힌다. GS25가 지난해 3대 행사의 2주간 매출을 분석한 데이터를 보면 화이트데이의 10∼20대 매출 비중이 34.6%로 빼빼로데이(31.0%)나 밸런타인데이(29.4%)보다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