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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코인 매년 30%씩 오를 것"…'영구 투자' 선언한 큰손 [ADFW 2025] 2025-12-10 22:37:56
기초 자산처럼 활용한 다양한 디지털 신용상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조달한 자금으로 다시 비트코인을 매입하는 구조를 갖추고 있다. 세일러 회장은 "우리는 세계 최초의 디지털 신용 수단을 만들었고, 우리의 제품은 비트코인을 담보로 한 신용상품"이라며 "비트코인의 장기 상승성을 유지하면서도 투자자에게 매...
"크리스마스 선물 미리 받은줄"…개미들 '환호' 터진 주식 [분석+] 2025-12-10 22:00:01
시장은 기준 금리 인하를 기정사실로 받아들이는 모습이다. 시카고상품거래소(CME) 페드워치에 따르면, 연방기금금리 선물 시장 참여자들은 이번 FOMC에서 기준금리가 인하될 가능성을 87.6%로 제시하고 있다. 0.25%포인트 인하가 결정되면 기준금리는 연 3.75~4.0%에서 3.5~3.75%가 될 전망이다. 미국 중앙은행(Fed)은...
이찬진 "IT·소비자 사외이사 있어야…국민 대표기관 추천도"(종합2보) 2025-12-10 20:10:53
금융상품의 설계 단계부터 고객의 이해 가능성과 적합성 검증에 대해 더 정교한 기준을 정립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외에도 생산적 금융이 안착하기 위해 지주회사의 혁신기업 사업성 심사·평가 고도화를 당부하며, 금감원도 국제기준 허용범위에서 자본 부담 경감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했다. 보안 투자와 사고 예방 역량...
'혁신 또 혁신' 으뜸중기 16곳 한자리에…"이젠 해외 공략" 2025-12-10 18:35:07
선정됐다. 혁신적 기술력으로 차별화된 상품을 개발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으뜸중기상은 국내외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돕기 위해 중소벤처기업부, 한국경제신문사, 중소기업중앙회,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IBK기업은행,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 홈앤쇼핑이 함께 선정한다. 1년간 36개 으뜸중기제품을 ...
인플레도 못 흔든 ‘2000원 핫도그’… 판매 신기록 썼다 2025-12-10 18:30:25
코스트코 대표 푸드 상품인 1.5달러(약 2,000원) 핫도그 세트가 판매량 신기록을 세웠다. USA투데이는 “핫도그·음료 세트가 40주년을 맞아 올해 가장 높은 인기를 누렸다”며 “코스트코는 2025 회계연도에 2억 4,500만 개 이상을 판매해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고 보도했다. 지난 몇 년간...
[인사] NH투자증권 2025-12-10 18:28:42
노상인◎승진▷Wholesale사업부 대표 임계현▷경영전략본부장 박선학▷재경1본부장 최승희▷동부본부장 이재열▷ESG본부장 임철순▷Syndication본부장 조현광▷상품솔루션본부장 전동현▷부동산금융본부장 박유신▷Industry2본부장 최민호◎전보▷채널솔루션부문장 이재경▷IB사업부 대표 김형진▷Industry1본부장...
JP모간 '투자비용 충격'에 주가 급락 2025-12-10 18:07:45
성과 기반 인센티브, 마케팅, 브랜드·상품 업그레이드 등 전략적 투자 비용이 크게 늘어난다”고 설명했다. 이어 “부동산 임대료, 임금 및 기타 인플레이션 요인도 구조적으로 비용을 끌어올리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 같은 전망에 이날 뉴욕증시에서 JP모간은 전장보다 4.66% 급락한 300.51달러에 장을 마쳤다. 지난...
"액티브 ETF 순자산, 내년 초 100조 돌파" 2025-12-10 18:06:05
패시브 상품에서 ‘KODEX 미국배당커버드콜액티브’ 같은 수익률 우위의 액티브 상품으로 이동하고 있다. SCHD의 연초 이후 수익률이 3.4%, 최근 6개월은 5.06%에 그쳤지만 KODEX 미국배당커버드콜액티브는 각각 14.33%, 19.13%를 기록했다. 수익률 격차가 벌어지면서 국내 상장된 7개 미국배당다우존스형 패시브 ETF에서...
"그 땅, 결국 돈 된다" 기대감 폭발…요즘 증권가서 뜨는 회사 2025-12-10 18:02:55
류 연구원도 “보유 부지를 분양 상품으로 개발하면 회계기준에 따라 매출이 증가하는 효과가 있다”며 “영업실적 개선 효과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조 연구원은 재평가 가능성이 있는 종목으로 롯데칠성과 하림지주를 꼽았다. 롯데칠성은 토지 가치가 최대 4조원으로 추정되는 서울 서초동 부지에 최고 250m 수준의...
AI시대 '제로클릭' 쇼크… 언론사, GEO·데이터로 돌파구 모색 2025-12-10 18:00:03
Tech 상품' 발표를 통해, 시장이 검색 광고 중심에서 AI 기반의 '발견형 쇼핑(Discovery Shopping)'과 '초개인화 마케팅'으로 진화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김 교수는 "AI가 타겟팅부터 소재 생성, 성과 분석까지 자동화하는 시대에 미디어는 정교한 오디언스 데이터 확보가 관건"이라고 강조했다. 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