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천대학교 스타트업 CEO] 기능과 패션을 겸한 아웃도어 의류 및 용품을 판매하는 스타트업 ‘더오션스굿’ 2025-12-14 22:21:59
상품력이 우리의 경쟁력입니다.” 더오션스굿은 2가지 트랙으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해양 엑티비티 전문 선수군을 대상으로 한 코어마케팅과 엠버서더 운영 및 다양한 대중광고를 통한 매스마케팅으로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박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아웃도어하면 등산을 떠올리게 되는데,...
5성급리조트에 퍼진 '골든'…K팝 침투한 필리핀 크리스마스 점등식 [현장+] 2025-12-14 19:18:34
휴가 상품을 즐길 수 있다. 스탠다드 객실과 2인 조식 뷔페, 공항 왕복 차량 서비스가 포함된 '스탠다드 패키지'는 1박당 19만6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에 위치한 솔레어 리조트는 마닐라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솔레어 리조트 엔터테인먼트 시티'와 최근 인기...
강경성 "수출 1조 달러 시대…소비재 한류가 앞당길 것" 2025-12-14 18:27:45
게 강 사장의 분석이다. 한류가 국가 브랜드 가치를 높여주고, 국가 신인도 향상에 기여해 다시 수출이 증가하는 ‘선순환 구조’의 촉매제 역할을 하고 있다는 얘기다. 강 사장은 “제조업과 달리 소비재는 세계인의 마음을 열어야 하는데 우리가 한류를 통해 이를 해내고 있다”며 “K소비재가 글로벌 시장에서 통한다는...
"신기한 상황 목격"…美 뉴욕 한인마트 갔다가 '깜짝' [트렌드노트] 2025-12-14 14:11:23
등 브랜드를 통해 380여종의 간편식을 선보이는 중이다. 이중 애슐리 허니버터 회오리감자는 지난해 12월 국내 킴스클럽과 주요 온라인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단독 기획 상품으로 첫 선을 보인 직후부터 폭발적 인기를 끌며 단숨에 관련 카테고리 1위에 올랐다. 국내 출시 단계에서부터 해외 판매 성공 가능성을 높게...
삼성 갤럭시,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15년 연속 1위 2025-12-14 07:01:01
발표한 '2025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따르면 삼성 갤럭시는 브랜드가치 평가지수(BSTI) 948점을 획득, 종합 1위를 기록했다. 삼성 갤럭시는 글로벌 무역 갈등 이슈와 치열한 경쟁 속에도 올해 3분기 세계 스마트폰 판매량의 19%(카운터포인트리서치 조사)를 차지하며 1위 자리를 지켰다. 브랜드스탁은 "갤럭시...
"냄비 팔아 월 1억씩 벌었죠"…550억 주식 부자된 60대 비결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12-14 07:00:05
설립 후 2004년 11월 30일 백만불 수출의탑을 수상했다. 자체 브랜드 클라렌을 런칭했고 2010년 11월 30일 천만불 수출의탑을 받았다. 아시아 200대 유망기업에 선정되기도 했으며 2023년 12월 5일 칠천만불 수출의탑까지 받게 된다. 노 회장은 일억불 수출의탑을 정조준하고 있다. 현재 50여개 국에 수출하고 거래처는 120...
넷플릭스 황금 시대, 이 작품이 열었다…최종 시즌도 흥행 폭발 [종목+] 2025-12-14 04:57:51
레고 펑코 해즈브로 케어베어 등 완구 브랜드, 갭 나이키 크록스 자라 렝글러 등 패션 브랜드, 에고 도리토스 켈로그 스타벅스 등 식품과 음료 브랜드 등과 협업했다. 넷플릭스 마케팅 총괄 마리안 리는 “전 세계 팬에게 시리즈 역사상 가장 다양한 제품과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넷플릭스는 단순한 상품...
[2025 세종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 프레임워크를 만드는 팀, ‘인클리즈랩’ 2025-12-13 22:56:20
하게 돕는 SaaS다. 쿠파일럿은 셀러가 어떤 상품을 팔아야 하고, 어떻게 차별화할지를 데이터로 결정할 수 있게 만든다. 처음엔 단순히 랜딩페이지로 시장 검증을 했는데 다음날부터 바로 언제 쓸 수 있는지 문의가 들어왔고, 3주 만에 첫 버전을 출시해 곧바로 매출이 발생했다. 지금은 누적 가입자 1만 명, 3개월 이상...
베트남 오토바이 '출근족' 필수템 등극…매출 40배 터진 'K패션' 2025-12-13 07:57:01
오토바이 출근족의 생활패턴과 습한 겨울 날씨를 겨냥한 상품 전략이 이 적중했다는 평가다. 13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후아유 베트남의 온라인 매출은 지난달 15억원을 돌파했다.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한 지난해 8월 매출(4000만원)과 비교하면 불과 1년 3개월 만에 3650% 급증했다. 오프라인 매장 하나 없이 온라인몰과 SNS...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향수·아우터 팝업…마트는 '먹거리' 할인전 2025-12-13 07:00:04
'산리오캐릭터즈'의 협업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에비뉴엘 잠실점 더크라운에서는 프리미엄 글로벌 브랜드 'ALO(알로)'의 매장 설치를 기념해 내년 1월 4일까지 '홀리데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 신세계백화점 = 강남점에서 노르웨이의 럭셔리 윈터 재킷 브랜드 '우버'는 내년 1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