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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증시, 중동 리스크 고조되며 일제 하락...유가 상승 지속 2025-06-20 07:18:37
하반기 폴더블 아이폰 양산 전망. 삼성 디스플레이 패널 공급 예상.● 글로벌 증시, 중동 리스크 고조되며 일제 하락...유가 상승 지속 유럽 증시가 이스라엘과 이란 분쟁으로 연일 하락했다. 영국의 5월 소비자물가지수(CPI)가 지난해 대비 3.4% 상승하며 영란은행이 기준금리를 동결했고, 아시아 증시도 중동 리스크와 ...
AI·로봇 빛 볼 때 디플레 짙어졌다…'두 얼굴'의 中경제 2025-06-18 18:07:35
다른 중국’이 있다. 중국 국가통계국에 따르면 중국의 지난달 소비자물가지수(CPI)는 전년 동월 대비 0.1% 떨어졌다. 중국 당국의 내수경기 부양에도 4개월째 마이너스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국제통화기금(IMF)은 올해 중국의 CPI 상승률이 0%를 기록할 것으로 보고 있다. IMF가 조사 대상으로 삼은 약 200개국 중 가장...
"싼값에 혹했는데"…온라인서 불티난 가성비 가전의 '반전' 2025-06-18 11:03:53
소비자들이 다양한 제품을 직접 사용하면서 샤오미의 기술력을 체감할 수 있도록 했다. 매장 안에서 AS를 제공해 다른 전자 매장과 차별점을 뒀다. 구매부터 AS까지 매장 한 곳에서 한 번에 이뤄질 수 있다. 아울러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해 일관되고 편리한 쇼핑과 사후 서비스를 제공한다. 글로벌 시장에서 지향하는...
삼성전자, 사용자 경험에 맞춰 편의성·보관 효율 다 잡았다 2025-06-18 10:00:30
9가지 패널 색상으로 출시되며, 프리스탠딩형(490ℓ·583ℓ)과 키친핏형(420ℓ)으로 구성돼 소비자의 주방 환경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출고가는 사양에 따라 233만~416만 원이다. 김철기 삼성전자 DA사업부장(부사장)은 “올해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AI 가전을 통해 진정한 ‘AI 홈’을 구현하겠다는 비전을 제시했다”며...
KCC, 환경까지 생각한 천장재, 소비자 신뢰로 이어져 2025-06-18 10:00:24
약 2.5배 확장된 패널 규격을 적용해 시공 효율성과 시각적 완성도를 크게 향상시켰다. 도트 무늬와 고백색 컬러는 모던한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며 학교, 상가, 병원, 공공시설 등 다양한 공간으로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KCC천장재는 제품의 성능 뿐 아니라 지속가능성을 추구하고, 건강한 실내환경을 조성하는 데에...
"너무 불투명한 법률시장…변호사도 맛집처럼 별점 평가해야" 2025-06-16 18:38:41
결과로 이어질 것”이라고 지적했다. 가이드라인은 소비자의 평가에 법률 플랫폼이 자의적으로 판단한 가중치를 적용·가공한 종합 평가도 금지하고 있다. 한 교수는 “현직 미국 변호사 약 97%가 가입한 법률 플랫폼 아보(Avvo)와 같이 경력 연수, 수상 경력, 학력, 동료 평가, 이용자 리뷰, 저술, 법조계 활동, 징계 기록...
"이제 우리도 별 다섯 개"…호텔들의 '등급' 전쟁 2025-06-14 08:07:26
점수를 부여한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전문가 1명과 소비자 1명으로 구성된 평가원들이 몰래 호텔을 찾아 종업원들의 태도와 목소리, 내부 청결 상태, 식당의 맛과 직원들의 친절도 등 주관적 요소까지 점수를 채점하는 절차도 거쳐야 한다. 일명 ‘암행평가’다. 재심사 기간이 돌아오면 호텔들이 잠시도 긴장...
KT "광고 사업에 AI 결합해 디지털 광고 플랫폼 사업자로 도약" 2025-06-12 11:19:34
측정하고, 광고 시청 이후 소비자 행태를 분석하는 것도 가능하다. 지난 1월 출시한 'TV 애드 인덱스'는 IPTV 셋톱박스 시청 데이터를 분석해 도출한 시청 지표로, 기존 패널 기반 시청률 조사의 한계를 극복했다. 광고 시청 이후 효과 분석을 제공하는 '애드-타르트' 설루션도 계속 고도화할 예정이다....
정준호 롯데百 대표 "VIP 서비스·체험형 콘텐츠로 성공"(종합) 2025-06-12 10:58:16
부상했고 이면에는 제품과 유통, 소비자가 유기적으로 연결된 생태계가 있다"며 "아모레퍼시픽이 처음 내놓은 쿠션과 슬리핑뷰티 제품 등 한국의 뷰티 산업은 항상 선두를 달려왔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K뷰티의 도전과제는 지속적인 제품 혁신과 스킨케어에서 메이크업 등 다른 카테고리로 확장, 가성비 상품에 머물지...
KT, 빅데이터·AI 활용한 광고 플랫폼 선보여 2025-06-12 09:58:15
활용해 광고 노출 효과 측정과 광고 시청 이후의 소비자 행태 분석도 가능하다. 지난 1월 출시한 ‘TV 애드 인덱스’는 IPTV 셋톱박스의 시청 데이터를 분석해 도출한 시청 지표로 기존 패널 기반 시청률 조사의 한계를 극복했다. 또한, 기존에 방송 광고로 여겨졌던 지니 TV 광고는 프로그래매틱(자동화) 광고 솔루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