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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윤조에센스 글로벌 캠페인 2025-02-25 08:31:47
또 윤조에센스의 피부 순환 효능을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설화수 브랜드 관계자는 "2년 만의 윤조에센스 캠페인인 만큼 노화 예방을 원하는 젊은 세대부터 웰에이징 케어를 원하는 고객까지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콘텐츠와 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콜마, 세계 최초 유·무기 복합 선크림 개발 2025-02-24 17:39:09
때 피부에 하얗게 뜨는 ‘백탁현상’이 적으면서도 햇볕에 의한 노화를 더욱 강력하게 차단하는 기술이 세계 최초로 개발됐다. 한국콜마는 유기자외선차단제와 무기자외선차단제 성분을 결합한 복합체 원료를 선크림 형태로 안정화하는 ‘유브이-듀오 플러스’ 기술을 개발했다고 24일 밝혔다. 유기자외선차단제는 피부에...
동아제약 파티온, '노스카나인 선케어' 출시 2025-02-24 15:16:17
손상된 피부 장벽을 케어하는 선세럼이다. 자외선에 의한 5대 피부 노화 지표(칙칙해진 피부 밝기, 떨어진 탄력, 수분 손실, 피부 장벽 손상, 열 노화)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두 제품 모두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 안자극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에도...
'하얀 얼굴' 이제 안녕…세계 최초 '꿈의 선크림' 한국이 개발 2025-02-24 10:09:01
때문에 제품을 피부에 바르면 자외선 차단 성분이 피부를 촘촘히 감싸지 못하고, 빈 공간이 생기는 기술적 한계가 있었다. 한국콜마는 이를 해결하기 위해 무기자차 성분을 유기자차 성분이 코팅하듯 감싸는 신규 복합체 원료를 도입하고, 이 원료를 제형 내에 고르게 분산시키는 'UV-듀오 플러스 기술'을 개발했...
한국콜마는 어떻게 선크림의 제왕이 됐나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5-02-24 08:14:39
한국에선 피부 노화의 주범이 햇빛이란 인식이 커서 여자든 남자든 밖에 나갈 때 선크림을 바르는 게 일상화됐는데요. 외국은 그렇지 않은가 봅니다. 한국인이 너무 많이 바르는 것인지, 외국인이 너무 덜 바르는 것인지 헷갈리기도 하는데요. 어쨌든 한국인이 선크림에 있어서만큼은 진심인 듯하네요. 그래서인지 한국은...
롯데백화점, 5060세대 겨냥 '프로에이징 강좌' 확대 2025-02-24 06:00:03
인플루언서 '제시언니'의 '바디핏 근력운동 저속노화편' 등이 있다. 또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요리 강좌도 개설한다. 지난해 롯데문화센터에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요리 강좌를 찾는 수강생 수는 전년 대비 160% 증가했다. 유명 제철 요리 전문 인플루언서 '제철음식연구소'의 '봄 제철 음식...
LG생활건강, 인상 안티에이징 브랜드 '프레스티뉴' 선보여 2025-02-21 09:44:05
LG생활건강은 프레스티뉴에서 주름과 탄력, 피부 톤(색)을 한 달 만에 개선해주는 토너와 세럼, 로션, 크림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제품에는 피부 보습과 탄력 관리를 위해 피부 친화 성분인 콘드로이친을 적용했다. 또 시니어 사용자들을 고려해 제품 사용 순서를 용기 겉면에 표기하고, 글자 크기를 확대해 적용하는...
"피부미용은 21세기 황금어장…2028년 380조원으로 성장" 2025-02-19 17:41:08
없었던 여러 가지 피부 변화가 생긴다”며 “이들은 고급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하다”고 했다. 그는 “노화가 진행될수록 주름이나 피부 처짐과 같은 피부 문제를 해결할 치료법을 더 적극적으로 찾는다”며 “젊은 세대는 ‘예방’ 측면에 초점을 두지만, 50세 이상 시니어는 특정 문제를 ‘해결’하는 데 관심이...
뷰티기기 큰손 된 시니어 "비쌀수록 더 많이 산다" 2025-02-19 17:40:46
단백질 조성물이 피부 노화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고 관리 방법을 추천해 준다. 바바라 라베르노 로레알 연구·혁신·기술담당 부회장은 제품 발표회에서 “피부와 장수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 수요를 겨냥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과 삼성전자는 이번 CES에서 새로운 뷰티 기기 ‘스킨 라이트 테라피3S’를...
"한 달에 100만원은 써야죠"…6070 요즘 여기에 꽂혔다는데 2025-02-17 17:57:06
피부미용실 이용 금액은 2022년 대비 각각 21%, 42% 급증했다. 같은 기간 1인당 피부미용실 이용 금액 증가율은 20대 9%, 30대 8%, 40대 10%, 50대 11% 순으로 조사됐다. 시니어 세대는 소비 금액도 많았다. 60대는 지난해 피부미용실에서 평균 26만4000원을 썼는데, 이는 20대(16만9000원)보다 56% 많았다. 네일아트 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