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키덜트족' 30~40대 홀리는 소셜커머스 … "고가 장난감 없어서 못팔아" 2014-04-25 09:33:51
유명 애니메이션인 '심슨' 관련 제품(더 심슨 하우스)은 30만~50만 원대 상품이다.국내에서 인기가 많았던 일본 애니매이션인 건담과 원피스 시리즈를 소재로 한 상품들도 키덜트 상품으로 인기다. 쿠팡에서 올 초 열렸던 '키덜트 기획전'에선 원피스 등의 퍼즐 상품 1000개 등 장난감, 게임기 관련 상품이 1만...
'가정의 달' 맞은 호텔가, 풍성한 이벤트 즐겨볼까 2014-04-15 15:16:44
개최한다. 특히,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지스텀하우스에서는 오는 5월 3일부터 5일까지, 애니맥스 채널의 인기 애니메이션 상영장과 키즈 다이닝 공간을 마련한다. 대형 스크린과 함께 영화관처럼 꾸며지는 이번 행사장에서는 식사와 함께 애니매이션을 관람할 수 있으며, '애니맥스 플레이 그라운드 입장권'이 무료로...
심즈 프리플레이, '노인 심' 추가로 대가족 완성! 2014-01-23 13:20:29
열까지 모든 요소를 직접 선택하고 배치함으로써 기존 심즈 하우스를 자신만의 '드림 하우스'로 직접 개조하는 재미를 누릴 수 있다. '심즈 프리플레이'는 ea의 인기 소셜게임 심즈 시리즈의 무료 버전으로, 실시간으로 모바일 속 심(sim)들의 인생을 설계하면서 실제 인생에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모험과 경...
동·서양 '두 얼굴의 거리'…그대와 걷고 싶어라 2013-08-11 14:39:46
브로디하우스(brodyhouse.com)다. 겉모습은 부티크 호텔이지만 속살은 복합 문화공간이다. 건물 1층에 갤러리가 별도로 있지만 객실에도 구석구석 클래식과 모던함을 넘나드는 온갖 디자인 소품과 인테리어가 펼쳐져 있어 눈이 즐겁다. 단기투숙, 장기투숙 모두 가능한 이곳은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이 삶을 나누고 파티를...
게임빌USA 이규창 지사장, 신발끈 다시 맨 이유 2013-08-03 14:55:04
한국이 우수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파워 하우스라는 점을 실감했다. 한편으로는 글로벌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미국뿐 아니라 유럽 등 세계 각 국의 우수 콘텐츠를 소싱하는 것도 글로벌 성장을 위해 필요하다고 새삼 확인했다. 앞으로의 계획은 지역과 시장별 특화이다. 앱스토어 초기 시장에서 전 세계에서 흥행하는 글로...
KT-옴니텔차이나, 중국 모바일콘텐츠 공략 스타트! 2013-07-01 08:50:23
하우스의 기프티쇼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에 전시된 모바일 게임은 이미 중국 최대 이동통신사인 china mobile의 앱스토어인 mm(mobile market)에서 스타게임으로 선정된 바 있는 granny smith(액션게임), sprinkle(퍼즐게임)로 옴니텔차이나가 china mobile과 china unicom 등 이동통신사를 통해 올...
KT, 옴니텔 차이나와 함께 중국 모바일 콘텐츠 시장 공략 2013-07-01 08:12:53
엠하우스의 기프티쇼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 이번에 전시된 모바일 게임은 이미 중국 최대 이동통신사인 china mobile의 앱스토어인 mm(mobile market)에서 스타게임으로 선정된 바 있는 granny smith(액션게임), sprinkle(퍼즐게임)로 옴니텔차이나가 china mobile과 china unicom 등 이동통신사를 통해 올...
KT, 중국 모바일 콘텐츠 시장 공략 시동 2013-06-30 16:18:49
하우스의 기프티쇼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또 이번에 전시된 모바일 게임은 이미 중국 최대 이동통신사인 차이나모바일의 앱스토어인 MM(Mobile Market)에서 스타게임으로 선정된 바 있는 Granny Smith(액션게임)와 Sprinkle(퍼즐게임)로 옴니텔차이나가 올 하반기 중국 전역에 출시할 예정입니다. 김홍진 K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