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9 서울]정통 아메리칸 픽업트럭, 쉐보레 콜로라도 2019-03-28 08:25:04
높이 솟은 후드는 17인치 블레이드 실버 메탈릭 알로이 휠에 장착된 올 터레인 타이어와 함께 강인한 인상을 연출했다. 국내 출시 제품은 2열 좌석이 있는 크루 캡의 39숏 박스39다. 동급 최장의 휠베이스(3,259㎜)를 바탕으로 넉넉한 실내 공간과 더불어 1,170ℓ에 이르는 대용량 화물적재 능력을 자랑한다....
신재생에너지 기술개발 사업에 올해 303억원 정부 지원 2019-03-20 16:13:55
모두 부족한 풍력 분야(4개 과제, 54억원)도 블레이드, 증속기 등 국산화가 시급한 핵심부품 기술개발을 우선 추진한다. 올해 1월 발표한 '수소경제 활성화 로드맵'에 따라 발전·건물용 연료전지 핵심기술에 대한 연구개발(R&D) 신규과제도 공고한다. 먼저 발전효율이 가장 높은 3세대 연료전지인 고체산화물형...
3N, 올해 신작 게임 쏟아내는 이유는? 2019-03-19 17:38:08
‘블레이드앤소울2’ ‘블레이드앤소울m’ ‘블레이드앤소울s’ 등 자사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도 개발 중이다.사연이 있는 신작 홍수매물로 나온 넥슨은 신작 발표로 회사의 건재를 과시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모바일 게임만 보면 상반기 기준으로 신규 게임 수가 작년보다 두 배...
[현장+] 내리막길 한국 게임…신작 앞세워 반전 노린다 2019-03-12 11:35:59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은 기대에 못 미치는 성적을 거뒀다.이같은 상황에서 넷마블은 bts월드가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a3: still alive, 세븐나이츠2 등도 올 상반기 중 출시된다. 넷마블은 지난해 4월 방탄소년단이 소속된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2014억원...
게임3사 4분기 실적 감소 뚜렷…'시장포화·신작부재' 영향 2019-02-13 17:26:12
기대야 했고, 넷마블은 작년 상반기 출시 예정이었던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을 작년 12월에야 내놨다. 아이돌 방탄소년단을 주인공으로 한 BTS 월드도 올해 2분기로 출시가 밀렸다. 넥슨은 '듀랑고: 야생의 땅' 등 다수 신작을 내놨지만 큰 반응을 거두지는 못했다. '던전앤파이터',...
엔씨소프트 작년 영업이익 6천억원…최대 실적(종합2보) 2019-02-12 11:16:59
매출을 냈다. 로열티 매출은 리니지M의 대만 성과로 전년 대비 39% 성장한 2천816억원이었다. 제품별로는 모바일게임 9천133억원으로 전체 53%를 차지했고, 리니지 1천497억원, 리니지2 639억원, 아이온 634억원, 블레이드 & 소울 1천196억원, 길드워2 802억원을 기록했다. 엔씨소프트는 올해 신작을 통해 주춤했던 실적을...
엔씨소프트 지난해 영업이익 6천억원…전년비 5% 증가 2019-02-12 10:45:58
성과로 2,816억원을 기록해 전년 대비 39% 성장했습니다. 제품별 매출은 모바일게임 9,133억원, 리니지 1,497억원, 리니지2 639억원, 블레이드&소울 1,196억원, 길드워2 802억원으로 집계됐습니다. 엔씨소프트는 현재 리니지2M, 블소2, 아이온2 등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온라인역할수행게임) 5종을 개발 중이며 이...
엔씨소프트 작년 영업이익 6천억원…최대 기록 경신(종합) 2019-02-12 09:16:26
매출을 냈다. 로열티 매출은 리니지M의 대만 성과로 전년 대비 39% 성장한 2천816억원이었다. 제품별로는 모바일게임 9천133억원으로 전체 53%를 차지했고, 리니지 1천497억원, 리니지2 639억원, 아이온 634억원, 블레이드 & 소울 1천196억원, 길드워2 802억원을 기록했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M, 블소2, 아이온2 등 신작...
엔씨소프트, 지난해 영업익 6149억원…전년比 5%↑ 2019-02-12 08:56:25
리니지 1497억원, 리니지2 639억원, 아이온 634억원, 블레이드 & 소울 1196억원, 길드워2 802억원을 기록했다. 모바일게임의 비중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는 걸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게임의 전체 매출 비중은 53%다. 로열티 매출은 2816억원으로 인기 ip(지식재산권)의 힘을 보여줬다. 리니지m의 대만 성과로 전년 대비...
[한경로보뉴스] '넷마블' 5% 이상 상승, 반전 꾀해야 할 시기 - 교보증권, BUY 2019-02-08 09:06:10
부합하나 컨센서스 영업이익 609억원 하회할 것으로 전망.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2018년 12월 출시 후 한달 평균 일매출 13억원 수준으로 추정"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39buy39, 목표주가 飤,000원39을 제시했다.한경로보뉴스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