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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곡지구수혜지역 오피스텔 청약열풍 2013-03-05 13:10:00
불리던 지역이었다. 총4조원의 사업비에 상주인력만4만여명 규모로 LG그룹이 그룹R&D연구소와 LG전자,화학,이노텍,생명과학,디스플레이,하우시스등 6개계열사가 입주하며 코오롱그룹역시 차세대 에너지의 미래전략 사업의 코오롱 연구센터를 건립하며 1200병상의 서울내에서 5번째규모인 이화의료원 설립 등 현재...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롯데백화점, 유통업계 강자…"2018년 글로벌 톱5" 2013-03-03 10:01:19
대표하는 기업이다. 지속적인 신규 출점과 패션 브랜드 사업, 프리미엄 아울렛 사업 등 사업 다각화를 통해 국내 유통산업에서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집중화, 현지화, 차별화에 초점을 맞춘 글로벌 전략을 바탕으로 2007년 모스크바점을 비롯해 중국 톈진 동마로점, 톈진 문화중심점 등 적극적인 해외 시장 공략에도...
신세계 센텀시티 내년 매출 1조원 달성…"부산에 쇼핑벨트 구축" 2013-03-03 07:57:20
개발 후 사업에 착수한다. 2016년까지 총 3000억 원을 들여 5층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패션브랜드, 식음시설 등으로 구성된 복합센터를 짓는다는 계획이다.센텀시티점은 신세계의 도심형 엔터테인먼트 센터(uec·urban entertainment center) 프로젝트의 하나로 전체 부지(7만5724㎡) 중 a부지(4만711㎡)를 우선 개발한...
진재영 방청석 포착, 훈남 남편과 ‘개그투나잇’을… “예쁘게 생겼네” 2013-03-03 00:16:42
방청석 포착? 남편 진짜 훈남이네”, “진재영 방청석 포착해서 봤더니… 확실히 패션사업을 해서 그런지 스타일리시한 듯!”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제공: sbs)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nt시스루] ★들과 sns 희비쌍곡선, '인기 올리기 vs 자폭' ▶ [bnt시스루] 임수향...
인터넷 쇼핑몰서 옷 구매 10년새 10배로 증가 2013-03-01 05:55:09
사이버 쇼핑몰에서의 의류·패션 및 관련상품 거래액이 5조2천490억원에 달해 처음으로 5조원을 넘었다. 이는 10년 전인 2002년(5천374억원)에 비해 9.8배로 증가한 것이다. 의류 등의 거래액은 그동안 빠른 속도로 증가해 2005년 1조원을 넘은 데 이어 2006년 2조원을 돌파했고 2009년 3조원, 2010년 4조원을...
롯데가 '명품대전' 늦춘 사연은… 2013-02-28 17:09:00
차지한다.롯데백화점은 글로벌패션사업부(gf)를 강화해 업계 1위의 자존심을 찾겠다는 의지를 보이고 있다. 글로벌패션사업부는 2005년 8월 경쟁 백화점과 상품구성 차별화, 패션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출범한 조직이다. 이번 명품대전에는 직접 수입하는 훌라, 바이에트로, 힐앤토트, 엘리든 등 4대 브랜드로 3일간 총...
최초 여성 대통령 박근혜 '패션 따라하기' 전략 2013-02-28 11:25:40
선택하여 국내 패션 사업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다. 또한 최근 박근혜 대통령의 눈에 띄는 스타일 변화가 있었다. 바로 브로치 대신 펜던트가 있는 목걸이의 선택이었다. 박근혜 대통령은 수 십년째 단순한 올림머리를 고수하는 머리 스타일와 함께 오랫동안 심플한 장식없는 금 목걸이를 했었다. 하지만 대선 후...
"로만손, '제이에스티나' 반짝 세일 중"-메리츠證 2013-02-28 08:00:05
브랜드를 바탕으로 쥬얼리, 핸드백 사업으로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며 "부문별 매출 비중은 쥬얼리 54%, 핸드백 20%, 시계 26%로 패션 브랜드 기업으로 변모한 상황"이라고 전했다.89개 직영매장을 보유한 제이에스티나 쥬얼리 부문은 성숙기에 돌입했지만, 2011년 시작된 핸드백사업은 지난해 흑자로 전환했다는 것. 현재...
[BizⓝCEO] 네오퍼시픽(주), 스포츠캐주얼 연 3천만불 수출…對일본 진출 개척기업 2013-02-27 15:31:34
발전으로 이어지는 회사, 세계 최고 품질의 패션 브랜드를 생산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근 ‘일자리창출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것과 관련해 신 대표는 “해외사업장을 포함해 한국직원 22명이 일하고 있고 최근 3년간 서울 직원만 2배가 늘었다”며 “미얀마 현지에선 2200명이 일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잠...
[Leisure&] K2의 디자인 혁명…20~30대 겨냥 '버티컬 라인' 추가 2013-02-27 15:31:25
k2 사업본부장은 “최근 아웃도어가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으면서 패션성이 더욱 중요해지는 추세”라며 “디자인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아웃도어 소비자들을 잡기 위해 ‘버티컬’ 라인’을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k2는 정통 아웃도어와 캐주얼 아웃도어로 양분되는 최근 아웃도어 트렌드를 고려해 ‘클라이밍’ 라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