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즈온 창립 6주년 맞이 '0원 이벤트' 진행 2013-07-01 12:34:00
배송비만 지불하면 무료로 지급하며 참여 방법은 홈페이지 회원과 신규회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구매 고객에게는 꽝 없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선글라스, 향수, 미즈온 제품 등을 제공한다. 미즈온은 온라인을 통해서만 제품을 판매해 온 브랜드로 당시 함께 시작한 경쟁업체들을 제치고 유일하게 살아남은...
아마존 식품사업 진출하자 월마트 온라인 강화 '맞불' 2013-06-19 17:30:33
늘릴 계획이다. 이를 통해 건당 5~7달러가 드는 배송비용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월마트는 지금껏 온라인 쇼핑 시장에 크게 관심을 두지 않았다. 월마트의 지난해 온라인 매출은 77억달러. 올해도 100억달러 정도가 예상된다. 이는 전체 매출의 2%에 불과하다. 하지만 아마존과의 경쟁이 본격화되자 긴장한...
매장 인테리어 비용 유통社가 내야 2013-06-06 17:07:17
tv홈쇼핑은 납품업체에 자동응답전화(ars) 할인 판매 비용이나 제품 배송비, 반송비 등을 과도하게 요구해서는 안 된다. 계약서는 할인 판매를 할 때 들어가는 비용의 50% 이상을 홈쇼핑에서 부담하도록 했다.주용석 기자 hohoboy@hankyung.com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크라운제과 또다른 甲, 대리점은 `봉` 2013-05-15 17:52:58
빵을 많이 구매하는 주말에는 배송비 절감이라는 명목으로 배달조차 안해줍니다. 제휴카드나 포인트 적립은 이미 예전에 중단됐습니다. 회사측은 매년 적자가 지속되고 있는만큼 이런 시스템 도입이 당연하다는 입장입니다. <인터뷰> 크라운제과 관계자 "점주님들 얘기는 지금 이렇게 새로 바뀐 시스템이 불공정하다. 갑의...
크라운제과 `제과점 사업 철수?` 2013-05-15 14:03:16
빵을 많이 구매하는 주말에는 배송비 절감이라는 명목으로 배달조차 안해줍니다. 제휴카드나 포인트 적립은 이미 예전에 중단됐습니다. 회사측은 매년 적자가 지속되고 있는만큼 이런 시스템 도입이 당연하다는 입장입니다. <인터뷰> 크라운제과 관계자 "점주님들 얘기는 지금 이렇게 새로 바뀐 시스템이 불공정하다. 갑의...
11번가의 '특별한 이벤트', 아이러브토이…5월은 사랑을 싣고 2013-05-01 15:52:29
가능하다.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300명에게는 배송비 쿠폰(2500원)을 무료로 제공한다. 5월엔 사랑을 싣고 프로모션에서는 어버이날 스승의날 선물을 최대 69% 할인해서 살 수 있다. 감사의 마음을 담은 다양한 카네이션 제품이 나왔다. 카네이션향의 오일과 리드스틱으로 구성된 ‘카네이션 디퓨저’는 1만9800원에...
부지런한 사람이 책도 공짜로 얻는다?…'얼리버트 캠페인' 눈길 2013-04-30 14:54:52
증정한다. 얼리버드캠페인을 통해 북코스모스 회원은 배송비 2,500원만 부담하면, 종당 1,000~5,000권 수량으로 마련된 책을 선착순으로 선물받을 수 있다. 현재 청와대, 대법원, 기획재정부, 국민은행, 포스코, sk, 대학 도서관, 지역 도서관 등 200여 개 관공서 및 기업에서도 북코스모스를 이용 중이다.또한 단체사 회원...
"24시간 영업이 편의점 경쟁력인데…" 2013-04-23 17:04:08
업계 "배송비용 급증" 우려 가맹사업법 개정안이 지난 22일 국회 정무위원회 법안심사소위원회를 통과하자 편의점 업계가 대혼란에 빠졌다. 출점제한이 시작된 상황에서 편의점 영업의 기본으로 통해온 ‘24시간 영업’의 기반마저 흔들릴 경우 적자구조가 고착화될 것으로 우려하고 있다. 이번에 법안심사소위를 통과한...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바디프랜드, 국내 최초 '빌려주는 안마의자' 2013-04-17 15:29:03
렌털 시스템’을 도입했다. 설치비, 배송비, 계약금이 없고 약정기간 무상으로 유지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인터넷 쇼핑몰과 렌털 분야에서 선전해 2010년 매출 188억원을 기록한 바디프랜드는 2011년 tv 홈쇼핑을 위주로 판로 개척에 나서 2011년 340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다. 지난해에는 매출 700억원을 올려...
[장기불황, 쇼핑 국경 무너뜨렸다 ③] 속 타고, 목 빠지는 '해외직구족' … 미국 몰테일 물류센터 가 보니 2013-04-17 07:33:10
가로·세로 길이, 높이, 무게가 측정되고 이에 따라 배송비가 결정된다. 배송비는 5분 이내에 소비자에게 문자메시지(sms)로 전해진다. 고가 물품은 ‘특별 관리대상’이다. 이날 센터에서 가장 ‘몸값’이 비싼 물품은 1000만 원 짜리 기타. 고객 요청에 따라 나무판자로 이중 포장을 했다. 임 지사장은 “고가의 물건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