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맛집 품은 부산 김해공항, 지역 브랜드 '설빙' 입점…"상생효과 기대" 2013-11-25 21:10:45
함께 3층에 들어설 한식당(488㎡), 빵과 제과를 파는 델리코너(56㎡) 등 3곳이다. 이번에 지역 맛집인 설빙이 입점하는 것은 한국공항공사가 음식점 경쟁 입찰을 하면서 지역 맛집과 함께 입찰에 참여하도록 규정을 바꾸면서 이뤄졌다. 허태윤 한국공항공사 마케팅본부장은 “대기업과 지역 업체의 상생 효과를 낼 수 있을...
[스몰비즈 단신] 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 '개정 가맹사업법령에 따른 프랜차이즈 업계의 대응전략 세미나' 개최 2013-11-25 06:58:38
강의장에서 연다. 도너타임은 특별한 제과·제빵 기술이 없어도 1주일 교육만 받으면 19.8~33㎡(6~10평) 크기의 점포에서 도넛 및 고로케 10여종과 커피, 음료 등을 판매할 수 있는 브랜드로, 동네상권 및 상점가에서 개점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모델이다. (02)3280-3781 ○순대요리전문점인 ‘강창구 찹쌀 진순대’가...
[스몰비즈 단신] ‘도너타임’ 사업설명회 개최 등 2013-11-18 06:58:11
13층 강의장에서 사업설명회를 연다. 도너타임은 특별한 제과·제빵 기술이 없어도 1주일 교육만 받으면 19.8~33㎡(6~10평) 크기의 점포에서 도넛 및 크로켓 10여종과 커피, 음료 등을 판매할 수 있는 브랜드로 동네상권 및 상점가에서 개점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모델이다. (02)3280-3781 ◆카페베네(대표 김선권)의...
단호박 칼로리는 낮고 영양은 풍부, 간편함까지 누릴 수 있다면? 2013-11-12 19:48:17
도움이 된다. 단호박은 양식, 한식, 제과, 제빵 등 폭넓게 이용된다. 특히 꼭지부분을 뚜껑모양으로 잘라내고 속을 파내 식기처럼 이용해 고급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며, 노란 색감은 요리의 시각적인 재미를 더해준다. 당류를 첨가하지 않아도 풍미가 좋으며 낮은 단호박 칼로리는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또한...
신송홀딩스, 21일 상장 "B2C 기업으로 거듭나 덩치 키울 것" 2013-11-06 14:31:19
면류, 제과, 제빵 등의 원료로 쓰이는 글루텐과 소맥전분을 만들고 있다. 신송식품은 간장, 된장, 고추장 등 장류 제품과 즉석식품 등을 판매한다. 신송홀딩스는 상장을 통해 신송식품과 신송산업의 자동화 생산라인을 증설하고, 물류센터를 신축할 계획이다. 원가를 절감하고, 생산효율성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조...
특성화 교육하는 이색고등학교 ‘인기’ 2013-11-04 18:37:09
발휘할 수 있도록 카지노실, 호텔룸, 제과제빵실 등 다양한 실습실을 갖추고 이론에 바탕을 둔 전문적인 실무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학교기업 서광베이커리도 운영하고 있다. 내년도 신입생모집은 서울, 경기, 인천지역 학생을 대상으로 260명을 선발한다. 관광조리코디과에 한해 취업희망자특별전형을 실시한다. 특별전형...
삼립식품, 2020년 매출4조·해외 5개국 진출 2013-11-04 10:17:17
등 동남아시아와 인도에서 제빵사업을 전개하고, 사업다각화를 통한 수출도 확대할 계획입니다. 삼립식품은 비전발표와 더불어 9년 만에 교체되는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도 공개했습니다. 새 CI의 컨셉은 `하모니(Harmony: 조화, 화합)`로 68년 전통의 제빵전문기업에서 글로벌 종합식품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삼립식품 "2020년까지 매출 4조, 해외 5개국 진출 목표" 2013-11-04 09:43:41
등 동남아시아와 인도에서 제빵사업을 전개하고, 사업다각화를 통한 수출도 확대할 계획이다. 삼립식품은 이날 비전발표와 함께 9년 만에 교체되는 새로운 ci(기업이미지·corporate identity)도 공개했다. 윤석춘 삼립식품 대표는 "작은 빵집 상미당에서 출발한 삼립식품이 한국을 대표하는 제과제빵기업으로 성장했다"며...
[천자칼럼] 삼립빵의 추억 2013-10-28 21:47:47
제빵산업의 주역이기도 하다. 1945년 황해도 옹진에서 상미당이라는 빵집을 시작한 고 허창성 회장은 1948년 서울 을지로로 자리를 옮긴 뒤 1959년 삼립제과공사로 간판을 바꿔 달았다. 이후 맛의 완벽주의를 표방한 그의 열정에 힘입어 크림빵은 하루 15만개나 팔리는 효자상품이 됐다. 단일 브랜드로 최대 판매량이며, 한...
[고객만족도(KCSI) 우수기업] 가전·우유·맥주 '만년 우등생'…치안행정 점수 가장 큰폭 상승 2013-10-28 09:13:02
강화를 위한 마케팅 활동이 높은 고객만족도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 올해 전반적인 산업별 만족도에선 시내·시외전화 산업이 78.1점으로 가장 우위를 나타냈으며 백화점(76.8점), 제과·제빵점(76.2점), 대형서점(75.7점), 영화관(75.5) 등이 그 뒤를 이었다.김대훈 기자 daepun@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