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팬택 라츠, 스마트폰 전용 무선충전기 출시 "까다로운 소비자 입맛에 맞췄다" 2013-05-06 16:18:56
거치해서 충전하길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것”이라고 밝혔다. 스마트폰의 가장 큰 단점 중 하나로 꼽히던 배터리 문제를 해소해 줄 무선충전기의 출시는 많은 사람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전망이다. 그동안 충전 효율 및 충전방식 표준화 등의 문제로 보급이 늦어졌으나 라츠의 무선충전기 출시를 계시로 모바일...
주화목걸이, ‘돈의 화신’ 종영 이후 더 뜨겁다 2013-05-06 15:57:59
해결할 수 없었던 소비자 니즈가 반영된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멜리는 노블레스라는 웹툰의 십자가 귀걸이와 반지도 제작했고 코엑스에서 진행한 서울의 반지, 연예인의 팬클럽에서 원하는 제품들과 아주 특별한 프로포즈 반지 등을 제작하고 있다. 주화목걸이는 강지환씨와 황정음씨의 소속사와 정식으로...
팬택 라츠, 스마트폰 전용 무선충전기 출시 2013-05-06 15:32:11
거치해서 충전하길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것”이라고 밝혔다. 스마트폰의 가장 큰 단점 중 하나로 꼽히던 배터리 문제를 해소해 줄 무선충전기의 출시는 많은 사람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전망이다. 그동안 충전 효율 및 충전방식 표준화 등의 문제로 보급이 늦어졌으나 라츠의 무선충전기 출시를 계시로 모바일...
정준하-김조한, 男★ 다이어트 식단 공개 “왜?” 2013-05-06 10:18:19
효과적인 관리를 원하는 고개들의 니즈를 반영한 신규 프로그램으로 남녀구분 없이 완벽한 몸매에 대한 갈증을 해소시키고 있다. 특히 14일동안의 기존 프로그램들이 여성 중심의 뷰티 프로그램이었다면 이번에 런칭하는 렉핌은 짧은 시간에 최대의 운동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다이어트, 근육 강화, 유연성 발달에...
가정의 달 선물, 센스만점 뷰티 아이템은 어때? 2013-05-06 08:29:01
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 주고 있다. ★ 싱그러운 자연을 담은 우아한 ‘향수’ 인류가 최초로 사용한 화장품이라 일컫는 향수는 긴 역사만큼이나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기프트 아이템이다. 이는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냄새를 조합해 가장 멋스러운 향으로 승화시킨 것으로 선물로 사용할...
롯데百, `젊은 감성의 선물` 팝업 스토어 열어 2013-05-03 10:51:31
판매’를 비롯해 작년 인기 원피스를 공동 기획해 ‘반값’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잠실점에서는 이날부터 7일간 더웨이브 팝업스토어에서 젊은 감각의 온라인 브랜드 `플리츠미`를 내놓습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특별한 선물을 해주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고, 고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 젊음이라는 기쁨을 주길...
주머니 두둑한 월급쟁이가 사는 집은 어디? 2013-05-02 17:25:41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특화 아이템도 돋보인다. 주방에는 수납공간인 대형 팬트리를 비롯해 와이드 싱크볼이 설치되며 주부들의 전용 공간인 맘스 오피스가 주방 옆에 마련됐다. 또 주방과 안방 드레스룸을 잇는 동선 설계를 선보이는 등 주부들을 위한 맞춤형 설계가 적용됐다 이외에도 커뮤니티시설인...
SKB, 홈 모니터링 서비스 출시 2013-05-02 15:03:33
마케팅기획본부 양주혁 본부장은 “비용이나 보안 걱정 없이 간편하게 홈 모니터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를 키우는 워킹 맘이나 노약자나 애완동물을 돌보고 있는 고객들에게 매우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서비스들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82년생 여배우들의 뷰티 포인트, 무결점 ‘촉광피부’ 2013-05-01 16:02:37
뷰티 아이템은 무엇일까? 한층 가볍고 스마트한 뷰티 아이템을 원하는 니즈는 ‘b’를 넘어 ‘c’로의 진화를 낳았다. 바로 cc크림이 등장한 것이다. 2012년 4월 코스메틱 브랜드 ‘미즈온’이 첫 선을 보인 코렉트 콤보 크림(correct combo cream) 즉, cc크림은 기존의 bb크림에 기능성 스킨케어를 더한 아이템이다. ...
쇼핑몰들 중국시장에 도전장! 2013-05-01 15:24:41
이번 설명회는 중국 바이어의 니즈에 맞춰 한국어와 중국어로 동시 진행했다. 중국 내 직영매장 약 5000개와 가맹점 3000여개를 보유한 최상위 캐주얼 브랜드 Semir의 글로벌 상품 소싱 담당자, 중국 내 약 750여개의 매장을 보유한 여성복 브랜드 MOVEUP과 약 420여개의 매장을 보유한 여성복 브랜드 木果果木의 중국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