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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대표브랜드] 신한카드, 대한민국 넘버1 대표 신용카드 2013-04-17 18:00:02
이를 활용하는 업계 최고의 분석력을 기반으로 고객의 니즈를 선제적으로 파악, 이에 부합하는 차별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개발하고 있다. 2007년 통합 후 첫 상품으로 출시된 ‘love 카드’는 신한카드의 대표적인 밀리언셀러 카드로 자리잡았고, 맞춤형 포인트 특화 상품인 ‘hi-point 카드’ 시리즈는 카드시장의 판...
[2013대표브랜드] 라츠, 디지털라이프 쇼핑의 중심 2013-04-17 17:59:08
차별화된 유통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겠다는 방침이다.수도권 내 20여 개 라츠 매장에서는 vega 등 국내 유명 스마트폰을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서비스로 만날 수 있다. 일반 판매점에서는 볼 수 없는 명품 이어폰 및 개성 넘치는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구비해 논스톱 쇼핑 서비스를 구현했다는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현대종합상조, 전직 대통령 국장 치른 상조업계 1위 2013-04-17 15:29:28
도시화, 핵가족화 시대의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으로 업계 최다인 6만5000여회의 장례의전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이마트, 신선식품 직거래로 가격 낮춰…유통혁신▶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11번가, 최저가 보장…모바일쇼핑 연매출 2800억▶ [2013...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LG전자 디오스, '여자가 여자에게 추천하는 냉장고' 2013-04-17 15:29:13
냉장고의 실사용자인 주부 평가단을 조사해 니즈를 상세히 파악해 반영해서다. 세계 최대 910ℓ 용량임에도 lg전자 독자기술인 ‘4세대 리니어 컴프레서’를 탑재해 동급 최저 수준의 소비전력을 실현했다. 소비전력은 33㎾h/월 수준이다. 700ℓ대 양문형 냉장고의 평균 소비전력과 비슷한 정도다. ℓ당 소비전력을...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듀오, 결혼정보 부동의 1위…年회원 2만6000명 2013-04-17 15:29:04
요구를 실시간으로 처리하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듀오는 2002년 종합 웨딩 컨설팅 브랜드 ‘듀오웨드’를 성공적으로 출시해 업계 최고 수준의 웨딩브랜드를 만들어 냈다. 2006년에는 커리어 전문 교육기관인 듀오 아카데미, 2010년에는 가족 관계 전문 상담 기관인 ‘듀오 라이프...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즌2쪼끼쪼끼, 치킨안주는 기본…식사까지 OK 2013-04-17 15:29:00
새로운 매장콘셉트와 소비자 니즈에 맞는 메뉴 강화로 20대 젊은 고객들까지 끌어들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이마트, 신선식품 직거래로 가격 낮춰…유통혁신▶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현대종합상조, 전직 대통령 국장 치른 상조업계 1위▶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홈쇼핑업계, 차별화 된 패션아이템으로 `승부수` 2013-04-17 10:20:03
케이트백 외에 한 두가지 슈대즐 가방 모델을 추가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홈앤쇼핑 스타일에비뉴 기획 총괄인 유진학 팀장은 "홈쇼핑업계의 전통적 판매방식인 `박리다매` 전략으로는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없다”며 “특정 고객층을 공략하기 위해 맞춤형 판매 전략을 강화하는 경향이 홈쇼핑 업체...
[S&F 경영학] 포드車 나오자 도로건설 뛰어든 벡텔…돈 될 사업 '길목' 선점 2013-04-16 17:32:12
때문이다. 벡텔은 그러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니즈의 공통 분모를 찾아내 사전 제작에 성공했다. 이를 통해 공사 기간을 25%, 비용을 30%가량 줄일 수 있었다. 1996년 미국 오리건주 발전소 건립에 첫 적용된 프리-엔지니어링은 이후 벡텔의 트레이드 마크가 됐다. 벡텔은 2~3년 걸릴 것으로 예상되던 공사 기...
노르웨이 에코르네스 공장 가보니…"리클라이너 하나로 글로벌 강소기업…사무용 시장 공략" 2013-04-16 16:50:56
넘는 제품을 판매했다”며 “고객의 니즈에 귀기울인 덕분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에코르네스 구매자의 대부분은 35~45세 전문직 종사자들이다. 이들은 가정에서보다 사무실에서 보내는 시간이 더 길다. 에코르네스는 이 점에 착안, 사무실에서도 편안한 자세로 일할 수 있도록 사무용 제품을 개발했다. 기존...
BB크림만 믿었다간 큰코 다친다 '자외선 차단제와 함께 사용하세요' 2013-04-16 14:47:44
내놓으며 여성들의 니즈를 한껏 만족시켜주기도 했다. 하지만 편리하고 만능인 것 같은 bb크림의 기능만을 맹신했다가는 자칫 피부손상을 입을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아무리 멀티 기능을 갖춘 bb크림이라 할지라도, 제품 하나에 포함되어 있는 다양한 기능이 모두 제 기능을 완벽히 소화해 내는 데는 다소 무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