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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이치銀 서울지점 기관경고 2013-07-04 16:58:22
기관경고조치를 내렸다. 지점장을 포함한 임직원 9명에게는 문책경고조치했다. 도이치은행 서울지점은 2009년 2월부터 2012년 7월까지 이자율스와프 등 금융투자상품 매매와 소유에 관한 정보 423건을 고객 동의 없이 도이치증권 등 계열사에 제공했다.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도이치銀 서울지점, 금융상품 정보 넘기다 중징계 2013-07-04 14:39:35
할 수 없는 귀금속 리스와 매매 거래 9건(2억9천600만달러)도 중개했다. 일부 직원은 계열사인 도이치증권 업무를 겸직하기도 했다. 금감원은 도이치은행 서울지점에 기관경고 조치를 하고 지점장을 포함한 관련임직원 9명을 문책 조치했다. cindy@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보험료 믿을 수 있나'…보험사 무더기 징계 2013-07-02 18:47:00
기관경고에 과태료 5천만원, 임원 문책경고, 직원 4명 징계라는 보기 드문 중징계를 받았다. 보험개발원은 보험요율 산출과 관련된 내부 절차마저 지키지 않았다. 2012회계연도에 갱신되는 실손의료보험에 적용되는 '의료비 상승률' 기초 통계를 보험사 경험 통계로 변경해 산출했음에도 이런 사실을...
'해킹 비상'…금융사 내부망·인터넷망 분리(종합) 2013-06-27 09:03:27
당시 정태영 현대캐피탈 사장은 '주의적 경고', 최치훈 삼성카드 사장은 '주의', 이강태 전 하나SK카드 사장은 '주의적 경고 상당'이라는 경징계를 받았다. 앞으로대형 전산 사고가 일어나면 '문책 경고', '직무 정지'까지 내려질 수 있을 것으로보인다. 대형 금융사는 최고...
'해킹 비상'…전산사고 때 최고경영자 중징계한다 2013-06-27 06:03:07
당시 정태영 현대캐피탈 사장은 '주의적 경고', 최치훈 삼성카드 사장은 '주의', 이강태 전 하나SK카드 사장은 '주의적 경고 상당'이라는 경징계를 받았다. 앞으로대형 전산 사고가 일어나면 '문책 경고', '직무 정지'까지 내려질 수 있을 것으로보인다. 대형 금융사는 최고...
금감원, 자금세탁 차명계좌 운용 우리-씨티銀 `기관경고` 2013-06-04 16:36:45
은행에 대해 각각 기관경고와 함께 우리은행 과태료 3,320만원, 한국씨티은행에 과징금 1억 6,300만원을 부과하기로 하고, 관련 임직원 총 95명(우리 51명, 한국씨티 44명)을 문책조치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예적금을 담보로 취득하고도 이를 대출금리에 반영하지 않거나, 리볼빙서비스를 부가한 신용카드만 발급하는...
'저축銀 회장 밀항자금 인출' 우리銀 중징계 2013-06-04 16:10:15
지키지 않은 우리은행에 금융감독원이 기관경고 조치를 내렸다. 금감원은 2011년 10월∼11월 종합검사와 지난해 5월 부문검사를 실시해 우리은행에 기관경고와 과태료 3천320만원 부과 처분을 내리고 임직원 51명을 정직(1명),감봉(8명) 등 문책조치했다고 4일 밝혔다. 검사결과 우리은행 서초사랑지점은 김...
<윤상직 장관 "블랙아웃 100% 배제할 수 없다"> 2013-05-31 15:53:34
했는데 문책 중인가. ▲ 조사·수사 결과를 봐야겠지만 적절한 수준의 조치는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 대책의 핵심이 대규모 전력사용자에 대한 절전 규제라서 산업을 지원할 산업통상자원부가 고통을 기업에 떠넘긴다는 비판 예상되는데. ▲ 선택형피크요금제와 계시형 요금제 적용대상을 확대할...
보험대리점 불법영업 대거 적발…중징계 2013-05-29 06:04:07
5천만원의 과태 부과를 건의했다. 이 보험대리점 임원 1명은 문책 경고를 받았다. 골드라인컴 보험대리점은 2011년 6월부터 지난해 5월 말까지자동차보험 고객을소개한 466명(1천411건)에게 1억700만원을 줬다. 골드에셋플라자 보험대리점은 같은기간에 장기 보험 고객을 안내한 261명에게 1억2천300만원(602건)을...
메리츠화재 고객정보 16만건 유출 2013-05-28 20:09:25
문책하고 내부 보안체계 강화와 전 직원의 보안의식을 철저히 해서 향후에는 본건과 같은 사고가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재빠른 대응에도 불구하고 메리츠화재가 올해 중점적으로 추진했던 고객 신뢰 강화에 타격이 불가피할 전망입니다. 또 고객정보가 다량 유출된만큼 감독당국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