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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의 향기] 친환경 아이 옷부터 목욕용품까지…'크래들 투 크래들' 2015-01-12 07:01:01
단위 쇼핑객들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곳이란 설명이다.크래들 투 크래들은 최고급 원료와 과학적인 소재를 차별화된 특징으로 내세웠다. 프리즘과 비슷한 효과를 내 진주 같은 광택을 표현하는 실크, 화학용품을 사용하지 않은 땅에서 자란 오가닉 코튼 등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인다. 일본 기타자토대와 공동...
'전통의 명가' 소니 가장 얇은 4K TV CES서 공개 2015-01-06 16:37:33
나선다. 소니는 스마트웨어 기기 분야에서도 기존의 손목 밴드 스타일 제품에서 벗어나패션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와의 제휴를 강화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기로 했다. 스마트웨어 시제품인 '스마트 B-트레이너(Smart B-Trainer)'는 러닝 애호가를위한 경량의 올인원(all-in-one) 헤드셋 스타일 기기다....
[미리보는 CES] 사물인터넷(IoT) 각축전 2015-01-05 17:40:19
7종 `라이프웨어(Lifewear:Life+Softwear·Hardwear)` 제품을 전시합니다. 특히 초소형 스마트빔 HD를 CES에서 처음 공개하고, 스마트와이파이 오디오, 공기오염도 측정 에어큐브 등 앱세서리를 선보이며 시장 공략에 나설계획입니다. LG유플러스는 이상철 부회장이 직접 나섭니다. 이 부회장은 CES전시 곳곳을 둘러보며...
이통3사, ‘CES 2015’ 출사표…사물인터넷 집중 2015-01-04 20:57:56
부스를 설치하고 다양한 라이프웨어(라이프+하드·소프트웨어) 제품을 선보입니다. 오디오와 비디오, 건강, 교육 등 3개 분야에서 총 7개 제품·서비스를 전시하며 이 중에는 초소형 프로젝터 중 세계 최초로 HD급 화질을 구현한 스마트빔 HD도 포함됩니다. SK텔레콤은 이형희 MNO(모바일 네트워크 오퍼레이터)총괄,...
이통3사, 2015CES 참가 ‥`IoT 선점 경쟁` 2015-01-04 20:53:30
차리고 다양한 라이프웨어(라이프+하드·소프트웨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SK텔레콤은 ▲ 오디오·비디오 ▲ 건강 ▲ 교육 등 3개 분야에서 총 7개 제품·서비스를 전시합니다. SK텔레콤에서는 이형희 MNO(모바일 네트워크 오퍼레이터)총괄, 최진성 ICT기술원장, 위의석 상품기획부문장, 원성식 솔루션사업본부장...
[2014 한경 소비자 대상] 삼성 버블샷3 W9000, 초강력 워터샷…프리미엄 드럼 세탁기 2014-12-24 07:01:02
버블샷3 w9000은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국내 아웃도어 라이프 트렌드를 감안해 아웃도어 의류관리를 집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고어텍스 리프레시 코스는 고어텍스 의류의 핵심인 방수·방풍·투습 기능을 오랫동안 쾌적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옷감 전체에 고른 열풍 케어를 해 준다. 이외...
유니클로, 기능성에 놀라고 스타일에 반한다 2014-12-20 18:05:12
설명했다.유니클로는 ‘라이프웨어’란 주제에 한 발 다가서기 위해 지난 10월 일본 도쿄 기치조지거리에 지역밀착형 대형 매장(2640㎡·지상 7층)을 내기도 했다. 매장 한쪽에는 주민들이 운영하는 각종 점포에 대한 설명문이 비치돼 있다. 지브리미술관이 근처에 있고 만화 애호층이 두터운 지역이란...
"아이디어론 막막했던 사업, 창업 캠프 덕에 큰 힘 됐죠" 2014-12-19 07:01:43
개척하고 싶어요.”어린이 라이프스타일 제품 개발우수상을 받은 엄효정 예비창업자는 완구와 인테리어를 결합한 어린이 생활소품으로 도전장을 내밀었다. 첫 작품은 광섬유를 이용한 놀이조명이다. 특허를 준비 중이다. 광섬유는 긴장을 이완하고 힐링 효과가 있어 어린이들의 정서에 좋다는 게 그의 설명이다....
[SPA 10년 하] 해외 브랜드 공습 지속 … 대세는 라이프 스타일형 2014-12-12 16:50:41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강세다. 자라와 h&m 등 기존 메이저 브랜드도 검증된 한국 시장에서 홈(home) 라인을 론칭했다.올 5월에는 일진그룹이 패션업 진출 방편으로 캐나다 브랜드 조프레시를 들여왔다. 조프레시는 클럽모나코의 디자이너 조 밈란이 론칭한 spa 브랜드다. 현재 가두점과 대형몰을 중심으로 9개...
샤넬 마네킹이 아령 든 이유는… 2014-12-12 13:32:40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기조가 대두됐고, 이는 패션에도 영향을 줬다"며 "편안함과 활동성을 키운 스포티즘 유행이 한동안 지속될 것"이라고 전망했다.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