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4학년 수능 개편안 들여다보니.. 2013-01-22 08:45:00
몫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런 재수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각 학원들은 바뀐 수능 정책에 대한 대응책을 발빠르게 내놓고 있다. 그 중에 청솔학원은 2014 대입제도시행 첫해 대학입시 재도전 수험생의 혼란을 조기진화하고 보다 유리한 상황으로 이끌어갈 수 있도록 ‘8025관리시스템’을 바뀐 입시 환경에 맞춰...
세노비스,맞춤형 ‘설날 선물세트’ 출시 2013-01-21 18:58:26
명절을 맞이해 가족의 연령과 건강에 따른 다양한 니즈를 고려한 맞춤형 ‘설날 선물세트’를 선보입니다. ‘트리플러스 세트’는 국내 최초로 현대인의 필수 영양소인 멀티비타민 10종과 미네랄 4종, 오메가-3를 한 캡슐에 담은 제품으로,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은 50대 이후를 위해 혈행, 항산화, 뼈 건강 성분을 강...
FIFA 온라인3, 첫 콘텐츠 업데이트 프리뷰 2013-01-21 17:34:25
등 게시판 및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유저들의 요구와 니즈를 수집하고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 1월 업데이트 이후 추가 예정 콘텐츠 1월 업데이트 이후에도 매월 단위로 쉴새 없는 콘텐츠 업데이트가 속속 대기 중에 있다. 그 주요 계획으로 겨울 이적 시장이 종료되면 영국에 소재한 ea의 데이터 콜렉션 센터에...
"모델하우스도 구경하고 행운도 잡으세요" 2013-01-21 15:03:34
니즈니스단지로 동해 망상 플로라시티에는 관광, 레저, 화훼수출단지, 강릉옥계는 첨단소재융합산업지구, 구정 탄소제로시티는 글로벌 정주환경으로 조성 예정됨에 따라 동해지역이 실질적 개발환경 핵심수혜지역으로 떠오르고 있어, 프리미엄을 노리는 전국적인 투자수요가 관심을 쏟고 있는 상황이다. 이미 동해 코아루...
지금은 집에서 ‘탄산수’ 만들어 먹는 시대 2013-01-21 12:24:00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2030세대의 니즈에 따라 집에서 간편하게 소다수를 만들 수 있는 탄산수 제조기가 출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미 유럽의 가정에서는 탄산수를 일반 음용수로 사용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 탄산수의 이산화탄소가 입안점막을 자극해 소화효소가 들어있는 침을 발생시키고 위와 장의 연동운동을...
미래에셋證, 온라인·모바일 매매수수료 '무료 이벤트' 2013-01-21 10:39:53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으며, 향후 지속적인 시스템 개발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온라인 서비스 제공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기타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 (1588-9200), 트위터(@mstock_ebiz)에 문의하면 된다.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 '개콘'...
“이 백(bag)을 잡아라” 손끝에서 좌우되는 2013 유행 백은? 2013-01-18 11:35:44
더욱 민감할 수밖에 없다. 즉각적인 구매자들의 니즈 장악에도 앞선 모습이다. 해외 유명 브랜드의 라이선스 제품도 눈에 띈다. 대부분 100만원 대 아래 제품이라는 것도 메리트. 현재에 이르기까지 참신함과 꾸준함으로 사랑 받아온 브랜드들이다. 앞으로도 사랑 받을 자격은 충분하다. 2013년 주목해야 할 백을 진단해봤...
[포토] 미코 김유미, 네일아트 콘셉트는 “저 결혼해요~” 2013-01-17 23:18:00
블링은 기존의 네일아트에서 벗어난 신개념 네일 스티커 전문 브랜드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기능성 뷰티제품이다. 또한 기존 네일 스티커의 단점을 최대한 보완하기 위해 가볍고 얇은 우레탄 소재를 사용, 다양한 패턴과 디자인의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사진제공: 제시카 블링) 한경닷컴...
[포토] 미코 김유미, 완벽한 S라인 “미코의 위엄을 보여줘~” 2013-01-17 23:07:23
블링은 기존의 네일아트에서 벗어난 신개념 네일 스티커 전문 브랜드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기능성 뷰티제품이다. 또한 기존 네일 스티커의 단점을 최대한 보완하기 위해 가볍고 얇은 우레탄 소재를 사용, 다양한 패턴과 디자인의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사진제공: 제시카 블링) 한경닷컴...
[포토] 미코 김유미, 네일아트쇼 등장 “멀리서도 잘 보여야 할 텐데…” 2013-01-17 22:58:54
블링은 기존의 네일아트에서 벗어난 신개념 네일 스티커 전문 브랜드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기능성 뷰티제품이다. 또한 기존 네일 스티커의 단점을 최대한 보완하기 위해 가볍고 얇은 우레탄 소재를 사용, 다양한 패턴과 디자인의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사진제공: 제시카 블링) 한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