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볼 인기에 '발렌타인 10년' 출시…12년은 단종 2024-08-07 16:50:27
롯데멤버스가 리서치 플랫폼 라임을 통해 전국 성인 2천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하이볼(25.6%)이 가장 인기 많은 주류로 꼽혔다. 편의점 CU의 와인, 양주, 하이볼 매출 합계에서 하이볼의 비중은 2022년 8.3%에서 지난해 36.3%로 치솟았고, 올해 1월 38.6%로 와인(25.4%)과 양주(36.0%)를 모두 넘어섰다. 위스키...
"한입 먹고 놀랐어요"…요즘 2030 푹 빠진 제품 뭐길래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03 17:29:07
있어서입니다. 최근 롯데멤버스가 진행한 주류 소비 트렌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가장 인기 많은 주류로 증류주에 탄산음료를 섞은 하이볼(25.6%)이 꼽혔습니다. 더본코리아가 운영하는 전통주 커뮤니티 ‘백술닷컴’이 발표한 ‘2024 상반기 주류 트렌드’ 보고서에서도 하이볼 제품 등의 판매량이 전년 대비 약 370%나...
"휴가 냈지만…그냥 TV봐요" 2024-07-29 11:48:53
나타났다. 롯데멤버스는 지난 11∼12일 리서치 플랫폼 라임을 통해 성인 2천명을 대상으로 여름휴가 계획 설문조사를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9일 밝혔다. 조사 결과 응답자의 27.8%는 휴가를 내지만 여행은 가지 않을 계획이라고 답했다. 휴가 기간 집에서 TV 또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를 시청한다는 답변이...
[고침] 경제(10명 중 3명 "휴가 냈지만 여행 안 가…TV 보…) 2024-07-29 11:44:33
친구 만나" 롯데멤버스 리포트…인기 휴가지 국내 '강원도'·해외 '일본'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10명 중 3명은 여름휴가를 냈지만 여행을 가지 않고 집에서 TV를 보거나 친구를 만나는 등 일상생활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멤버스는 지난 11∼12일 리서치 플랫폼 라임을 통해 성인 2천명을...
10명 중 3명 "휴가 냈지만 여행 안 가…TV 보거나 친구 만나" 2024-07-29 11:33:39
친구 만나" 롯데멤버스 리포트…인기 휴가지 국내 '강원도'·해외 '일본'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10명 중 3명은 여름휴가를 냈지만 여행을 가지 않고 집에서 TV를 보거나 친구를 만나는 등 일상생활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멤버스는 지난 11∼12일 리서치 플랫폼 라임을 통해 성인 2천명을...
롯데백화점, AI로 업무 효율 높인다 2024-07-14 18:04:35
‘롯데웨딩멤버스’의 이미지 작업에 생성형 AI 미드저니를 활용했다. 이를 통해 장비 대여, 사진 촬영, 모델·장소 섭외 등에 쓰이는 시간과 비용을 최소화했다는 설명이다. 점포 환경 정비와 안전관리 등 분야에도 AI 솔루션을 도입하기로 했다. 이달 중 백화점, 쇼핑몰, 아울렛 등 총 18개 점포에 AI 기반 청소 로봇을...
'생성형 AI' 탑재한 롯데백화점…전방위 업무 혁신 속도 2024-07-14 06:00:01
지난달 28일 새로 개편된 웨딩 특화 서비스 '롯데웨딩멤버스'의 이미지 제작에 생성형 AI '미드저니'를 활용했다. 장비 대여, 사진 촬영, 모델·장소 섭외 등에 들어가는 비용과 시간을 최소화해 제작 수량을 60%가량 늘릴 수 있었다고 롯데백화점은 소개했다. 롯데백화점은 생성형 AI 외에 차별화한 AI...
"술 마실때도 건강생각"…10명 중 7명 제로슈거·무알코올 경험 2024-07-09 11:25:37
건강생각"…10명 중 7명 제로슈거·무알코올 경험 롯데멤버스, 2천명 설문조사…응답자 76.4% "기분 좋아질 정도로만 마셔"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술을 마실 때 10명 중 7명은 제로슈거(무설탕)나 무알코올 제품을 마셔본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멤버스는 리서치 플랫폼 라임을 통해 지난 5월 29일부터 지난달...
'한국식 팝업' 인기몰이..롯데몰 하노이 매출 2천억원 돌파 2024-07-08 06:17:40
고객을 위해 시네마, 아쿠아리움, 키자니아 등 롯데몰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와 연계한 스페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오는 12일부터 21일까지 'LS.포인트 멤버스 페스티벌'을 통해 멤버십 신규 가입자에게 선물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대별 5% 적립 행사를 진행한다. 현지 멤버십...
롯데몰 하노이 매출 2천억원 돌파…'한국식 팝업' 인기몰이 2024-07-08 06:00:00
고객을 위해 시네마, 아쿠아리움, 키자니아 등 롯데몰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와 연계한 스페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오는 12일부터 21일까지 'LS.포인트 멤버스 페스티벌'을 통해 멤버십 신규 가입자에게 선물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대별 5% 적립 행사를 진행한다. 현지 멤버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