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프클럽·보리보리, 여름맞이 최대 94% 세일 2021-06-08 15:54:17
단독 물량을 최대 94%, 메종키츠네·프라다 등 명품 브랜드도 최대 75% 세일한다. 또 보리보리에선 인기 유아동 상하복을 6000원대부터, 물놀이 래쉬가드 세트를 9000원대부터 판매한다. 유아식 인기 브랜드는 68% 할인된 보리보리 단독 최저가에, 인기 완구들은 한정수량 특가로 최대 43% 할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LF...
'빨간 하트A' 로고에 덜컥 샀다가…'아미 사칭' 피해주의보 2021-05-27 06:00:06
대비 357% 증가했다. 아미는 최근 패션업계에서 메종키츠네, 톰브라운, 메종마르지엘라 등과 함께 '신(新) 명품'으로 불릴 정도로 인기가 높다. 아미 사칭 사이트는 대부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할인 광고를 올린 뒤 소비자를 유인한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브랜드 로고를 홈페이지 화면에 게시하거나 사이트...
"샤넬은 식상해"…MZ세대는 왜 `하트·여우`라는 명품에 빠졌나 [이지효의 플러스 PICK] 2021-05-20 17:43:09
키츠네`도 몇년 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삼성물산에 따르면 매년 매출이 상승하고 있는 이 브랜드는 올해 1월 1일부터 5월 9일까지 누계 매출만 전년 동기 대비 96% 늘었다고 합니다. 또 준명품으로 자리잡고 있는 컨템포로리도 신명품의 하나로 꼽히는데, 반팔티 한장 가격이 10~20만원대라 일반 의류 브랜드보다는...
'新명품' 아페쎄, MZ세대 겨냥 골프웨어 준비 2021-05-17 17:47:24
달하는 고가 브랜드다. MZ세대에겐 메종키츠네, 아미 등과 함께 ‘신명품’으로 꼽힌다. 아페쎄는 젊은 층을 겨냥한 캐주얼 골프 의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일부 업체는 그동안 골프장에서 금기시된 후드 티셔츠, 맨투맨 티셔츠, 레깅스 등 기능성 골프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백화점업계 관계자는 “아웃도어 붐 이후...
메종키츠네X헬리녹스 콜라보...1시간만에 '품절' 2021-05-14 11:38:00
시간여 만에 전량 품절됐다. 메종키츠네X헬리녹스 협업 상품은 이날 래플(raffle, 수량이 한정된 제품에 대한 구매 자격을 무작위 추첨을 통해 부여하는 방식)을 통해 판매된다.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SSF샵에서 래플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후 6시에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bnt화보] 위클리 “데뷔 직후 신인상, 새롭게 시작할 출발선으로 남아” 2021-05-10 14:47:00
메종키츠네 바이 비이커 슈즈: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 네크리스: 무화, 민휘아트주얼리 이어링: 민휘아트주얼리 스타일리스트: swey, 조정흠 헤어: 정샘물인스피레이션 이스트점 차차 부원장, 혜진 실장 메이크업: 정샘물인스피레이션 이스트점 윤미 부원장, 정금 실장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bnt화보] 위클리 이재희 “연습생 때 학교서 춤&노래 실력 공개할 수 없어 곤혹, 이젠 자유롭게 선보여” 2021-05-10 14:42:00
포토그래퍼: 천유신 니트 톱: 어몽 스커트: 메종키츠네 바이 비이커 네크리스: 무화 브레이슬릿&이어링: 민휘아트주얼리 스타일리스트: swey, 조정흠 헤어: 정샘물인스피레이션 이스트점 차차 부원장, 혜진 실장 메이크업: 정샘물인스피레이션 이스트점 윤미 부원장, 정금 실장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인터뷰] Dream Together, Weeekly 2021-05-10 14:33:00
키츠네 바이 비이커, ck 캘빈클라인 슈즈: 컨버스, d good real(디굿리얼), cos, 닥터마틴, 버켄스탁, 레이첼콕스,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 roona 주얼리: 민휘아트주얼리, 무화 스타일리스트: swey, 조정흠 헤어: 정샘물인스피레이션 이스트점 차차 부원장, 혜진 실장 메이크업: 정샘물인스피레이션 이스트점 윤미 부원장,...
[특집] 한국소비자포럼 팀 화이트 2021 브랜드컨퍼런스 ①Brand Thinking : 강력한 브랜드의 7가지 습관은? 2021-04-20 14:04:22
키츠는 “어떤 것이든 자신이 경험할 때까지는 가슴에 와닿지 않는다.”고 했다. 사람들이 브랜드의 가치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많은 곳에, 되도록 모든 곳에 그 이야기를 담아내야 한다. 마음속 깊이 스며들 때까지의 여정, 이것이 ‘수렴(Convergence)’이다. ▲ 여섯 번째 습관_차별화(Different) 150년째...
한마음이민법인, 미국· 캐나다 유럽 등 해외이주 및 투자이민 설명회 개최 2021-04-20 10:02:56
키츠엔네비스, 도미니카연방, 세인트루시아, 앤티가바부다까지 전세계를 열어 두고 서비스해 온 최장 최다 경력을 쌓은 전문 기업으로 해외 진출의 전문적인 파트너로 인정 받고 있다. 서울 본사와 북미에 지사 및 각국 현지 에이전시의 이민 전문가로 구성된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네트웍으로 책임지는 체계적인 상담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