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남양유업, 4주 연속 우유시장 '톱3' 자리에서 밀렸다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0-21 09:00:02
올랐다. 비빔면 시장에선 팔도비빔면이 경쟁 제품을 제치고 1위를 달렸다. 팔도비빔면의 구매경험도는 37.7%로 2위 배홍동 비빔면(28.6%)과 3위 진비빔면(13.0%)을 따돌렸다. 액상커피 시장 구매경험도 1위는 19.5%로 매일유업의 바리스타룰스가 차지했다. 코카콜라의 조지아(14.5%)와 롯데칠성음료의 칸타타(13.6%)가...
'비빔면 강자' 팔도, 농심에 따라잡힐라…확 줄어든 격차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0-14 09:00:01
비빔면 시장에서 팔도비빔면과 농심 배홍동비빔면의 격차가 크게 줄었다. 라면시장에선 오뚜기 진라면이 농심 신라면을 제쳤다. 14일 한국경제신문과 영수증 리워드 앱 ‘오늘뭐샀니’ 운영사인 캐시카우가 개별 소비자 영수증을 분석한 결과 10월 첫째주 (10월 3일~10월 9일) 구매경험도를 분석한 결과 팔도비빔면은...
신라면은 빠지고 블랙만...홈플러스, 무늬만 최저가? 2022-10-12 19:34:10
포함을 시킨 것이죠. 대표적인 게 신라면, 진라면, 팔도비빔면인데요. 라면 판매 순위 1위죠. 묶음 기준으로 신라면은 최저가 보상 품목에서 빠진 반면, 신라면 건면, 신라면 볶음면, 신라면 블랙은 포함돼 있었습니다. 실제 홈플러스 온라인몰을 보면 신라면 5개입은 월 42,000개 가량 팔렸는데, 이에 비해 신라면 블랙...
이마트 우유에도 밀린 남양유업…배홍동은 진비빔면 다시 눌러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0-07 09:37:49
비빔면 시장에서는 농심 배홍동(16.9%)이 오뚜기 진비빔면(15.4%)를 누르고 2위에 올랐다. 팔도비빔면(41.5%)은 1위를 차지했다. 용기라면 시장에서는 농심 제품이 1,2위에 나란히 올랐다. 구매경험도는 육개장사발면(25.6%), 신라면용기(14.9%), 팔도 왕뚜껑(14.5%) 순이다. 편의점 컵·캔커피로 불리는 ‘RTD(ready to...
올해 라면 매출 더 늘었다…여름장마·폭우에 비빔면은 주춤 2022-10-05 11:42:37
비빔면 시장은 다소 위축됐다. 비빔면 성수기인 여름 6∼8월 주요 비빔면 매출이 감소하는 흐름을 나타냈다. 닐슨IQ코리아에 따르면 본격적인 비빔면 성수기인 지난 6월부터 8월까지 '팔도비빔면', '배홍동비빔면', '진비빔면' 등 주요 3개 제품 매출은 총 301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올해 1~8월 라면시장 4.6% 성장…신라면 1위 `수성` 2022-10-05 10:33:30
오뚜기가 23.7%(0.5%p↓), 삼양식품 11.2%(0.4%p↑), 팔도 9.9%로 집계됐다. 라면 브랜드 별로는 신라면이 매출 1,253억 원을 기록하며 1위 자리를 지켰으며 짜파게티(836억원)와 안성탕면(609억원)이 뒤를 이었다. 농심 관계자는 "코로나19 기간 동안 라면이 집에서 대용식으로 사랑받으며 신제품보다는 익숙한 맛의...
여름 비빔면 매출 줄었다…장마와 폭우 영향 2022-10-05 09:37:19
오뚜기는 지난해 23.7%에서 올해 23.2%로 소폭 하락했고 팔도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9.9%를 기록했다. 브랜드별 매출 순위를 보면 농심 신라면이 1천253억원으로 1위를 유지했고 짜파게티(836억원)가 2위, 안성탕면(609억원)이 3위다. 그러나 비빔면 성수기인 여름철(6∼8월) 팔도비빔면, 배홍동비빔면, 진비빔면 등...
농심 "라면시장 4.6% 성장…여름 비빔면 매출은 12%줄어" 2022-10-05 09:21:04
지난해 23.7%에서 올해 23.2%로 소폭 하락했고 팔도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9.9%를 기록했다. 브랜드별 매출 순위를 보면 농심 신라면이 1천253억원으로 1위를 유지했고 짜파게티(836억원)가 2위, 안성탕면(609억원)이 3위다. 그러나 비빔면 성수기인 여름철(6∼8월) 팔도비빔면, 배홍동비빔면, 진비빔면 등 주요 3개 제품...
라면·김치값 어떡하지…먹거리 물가 `빨간불` 2022-10-01 13:47:08
팔도는 이날부터 12개 라면 브랜드의 가격을 평균 9.8% 인상했다. 이에 따라 팔도비빔면의 편의점 판매가격은 1천원에서 1천100원으로 올랐다. 빙그레도 과자 제품 6종의 가격을 13.3% 올리면서 야채타임, 쟈키쟈키, 스모키 베이컨칩 등의 편의점 판매가격이 1천500원에서 1천700원으로 인상됐다. 삼양식품도 원부자재 가격...
팔도비빔면 1천100원·종가집 김치도 올라…장바구니 부담 가중 2022-10-01 06:00:01
팔도비빔면 1천100원·종가집 김치도 올라…장바구니 부담 가중 야채타임·짱구 등 과자 가격도 인상…"물가 상승세 지속될 수도"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러시아-우크라이나 사태 장기화로 국제 곡물가격이 높은 수준을 유지하는 데다 원/달러 환율이 급등하면서 수입단가까지 높아져 식품업계의 부담이 가중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