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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티아이' 52주 신고가 경신, 최근 3일간 기관 대량 순매도 2025-09-08 15:35:10
보면 외국인이 15.7만주를 순매수한 반면, 기관은 6.3만주를 순매도했고, 개인들도 12.8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집계됐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29.6%, 42.5%로 비중이 높다. 한편 외국인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4일 연속 15.3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더욱이 최근 3일간 기관이 대량...
'케어랩스'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2025-09-08 10:05:05
기준으로 보면 기관이 28.3만주를 순매수한 반면, 외국인은 15.7만주를 순매도했고, 개인들도 14.8만주를 순매도했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27.9%, 63.9%로 비중이 높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3일 연속 4.2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더욱이 전일 기관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직장인 5명 중 1명 "성범죄 피해 신고하면 직장생활 어려워질 것" 2025-09-07 14:39:11
모른다는 응답은 17.4%로 집계됐다. 응답자 15.7%는 직장 내 성범죄 피해를 신고기관에 자유롭게 신고하기 어렵다고 답했고, 18%는 신고 이후에도 직장 내 성범죄가 줄어들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신고 이후 피해자 보호가 되지 않을 것 같다는 문항에는 18.4%가 그렇다고 답했다. 또한 '신고로 불이익을 당할 것...
중국 TV, 日 시장 '장악'…점유율 50% 넘었다 2025-09-07 12:47:52
레그자 25.4%, 자체 브랜드 15.7%였다. 대만 폭스콘(훙하이정밀공업)이 인수한 샤프도 점유율이 20.6%에 달해 작년 일본에서 출시된 TV는 4대 중 3대꼴로 중국·대만 제품이었다. 일본 업체는 소니 9.6%. 파나소닉 8.8%로 고전을 면치 못했다. 아사히는 과거 TV가 일본 종합 전자업체에 중요한 상품이었으나, 업체 간...
'가격 앞에 장사 없네'…일본 TV 시장 이제 中이 점령 2025-09-07 12:41:07
인수한 레그자 25.4%, 자체 브랜드 15.7%였다. 대만 폭스콘(훙하이정밀공업)이 인수한 샤프도 점유율이 20.6%에 달했다. 작년 일본에서 출시된 TV는 4대 중 3대가 중국·대만 제품일 정도다. 일본 업체는 소니 9.6%. 파나소닉 8.8%로 고전 중이다. 지난해 일본에서 출하된 TV는 모두 448만6000대였다. 아사히는 "파나소닉이...
中업체, 日TV시장 처음으로 과반 차지…"가격 경쟁력서 두각" 2025-09-07 12:21:11
레그자 25.4%, 자체 브랜드 15.7%였다. 대만 폭스콘(훙하이정밀공업)이 인수한 샤프도 점유율이 20.6%에 달해 작년 일본에서 출시된 TV는 4대 중 3대꼴로 중국·대만 제품이었다. 일본 업체는 소니 9.6%. 파나소닉 8.8%로 고전을 면치 못했다. 지난해 일본에서 출하된 TV는 모두 448만6천 대였다. 아사히는 "파나소닉이 TV...
[표] 주간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 2025-09-05 18:17:25
15.7 │한화엔진 │827.5 │181.7 │ │렉트릭 ││ │ │ │ │ ├────┼──────┼─────┼─────┼─────┼─────┤ │현대모비│685.7 │21.2 │KT&G │702.7 │51.5 │ │스 ││ │ │ │ │ ├────┼──────┼─────┼─────┼─────┼─────┤...
밤을 잊었다…'중국판 엔비디아' 캠브리콘의 질주 2025-09-05 17:21:18
CAS가 15.7% 지분을 보유한 2대 주주다. 첫 고객은 화웨이였다. 2018년 매출의 98%를 화웨이에 의존하며 스마트폰용 AI 라이선스를 공급했지만 화웨이가 독자 기술로 대체해 관계가 끊겼다. 2022년엔 미국 정부가 캠브리콘을 ‘거래제한 기업’ 목록에 올리면서 제조 파트너이던 TSMC와의 협력이 중단됐다. 하지만 곧바로...
[표]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4일) 2025-09-04 15:53:56
│15.7 │ │││ │재│ │ │ ├────┼──────┼─────┼─────┼─────┼─────┤ │현대글로│106.2 │5.8 │카카오페이│60.4 │11.7 │ │비스││ │ │ │ │ ├────┼──────┼─────┼─────┼─────┼─────┤ │한화오션│105.9 │8.9...
[2025 ESG 브랜드] 소비자들도 주목한 '밸류업'...투자하고 싶은 기업은 2025-09-03 06:00:08
및 소각’(15.7%)을 ‘기업의 환경적·사회적책임 강화’(14.5%)보다 우선시했다. 40대는 ‘기업의 환경적·사회적책임 강화’(19.0%), ‘자사주 매입 및 소각’(17.3%), ‘지배구조 개선’(16%) 순이었다. 투자 경험 여부를 보면, 투자 경험이 있는 이들이 ‘주식 배당 확대’(32.1%)를 ‘투명한 정보공개’(29.9%)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