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특징주]아비스타, 8% 가까이 '급등'…中 직매시장 진출 '호재' 2014-12-10 09:17:09
운영하는 기업과 소비자간 거래(b2c) 사이트 '티몰 글로벌'(t-mall global)에 자사 패션브랜드인 '카이아크만'과 '탱커스'를 오픈하고 직매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고 전날 밝혔다.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기사보다 빠른 주식정보 ,...
[종목포커스]증권업계, 실적부진 '엠케이트렌드' 매수 외치는 이유 2014-12-09 14:33:52
있을 것이란 분석도 나왔다.김 연구원은 "티몰은 애플, 샤오미 등 글로벌 스마트폰 제조사들은 물론 나이키와 아디다스 등 스포츠 전문 브랜드 그리고 기타 글로벌 패션브랜드까지 입점해 있는 프리미엄 쇼핑몰"이라며 "티몰 입점을 계기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모두 확보, 향후 중국 nba 사업이...
아비스타 "알리바바 통해 카이아크만·탱커스 중국 역직구사업 진출" 2014-12-09 10:43:43
운영하는 중국 직구족 대상 b2c(기업과 소비자간 거래) 사이트 '티몰국제(t-mall global)'에 카이아크만(kai-aakmann), 탱커스(tankus)관을 열기로 했다고 전했다.이를 통해 아직 중국시장에 미진출한 카이아크만, 탱커스를 중국 역직구 시장에 론칭한다는 계획이다. 이미 사이트 개설과 마케팅, 배송 등의 준비를...
포그내 힙시트, 힙시트 브랜드 최초 한국무역협회 K+인증 2014-12-05 13:51:46
해외직판 온라인 쇼핑몰 케이몰24(kmall24)를 비롯해 중국의 티몰(tmall), 미국의 아마존(amazon) 등 해외 유명 오픈 마켓에 연계해 입점 판매에 나서게 된다.수여식에서 손태규 한국무역협회 e-비즈지원본부장은 “품질과 기술수준이 보증된 k+ 인증제품이 전세계 70억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해외 홍보에 ...
[호텔 락희 청주점①규모]중부권 최대 규모 비즈던스 호텔 352실 분양 2014-11-23 07:30:00
자리한다. 현대백화점, 롯데아울렛, 지웰시티몰 등 대형 상업시설들이 밀집해 있다. 중부고속도로 서청주ic와 ktx 오송역 등을 통한 광역 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분양형 호텔의 특성상 1가구 2주택 중과세와 무관하고 전매 제한이 없다. 객실별 개별등기가 가능하다. 중도금(50%) 무이자 혜택이 제공돼 실투자금 약...
미샤 "中 타오바오 티몰 광군제 행사서 메이크업 부문 매출 1위" 2014-11-14 09:49:48
온라인쇼핑몰 타오바오 티몰의 광군제(光棍節·싱글데이) 행사에서 메이크업 부문 매출 1위를 차지했다고 14일 밝혔다. 타오바오 티몰은 지난 11일 광군제를 맞아 할인 행사를 벌였는데 미샤는 하루 동안 매출이 1600만위안(약 29억원)에 달했다.행사 시작 10분만에 판매 금액이 100만 위안을 돌파했고, 30분만에...
中 13억 '쇼핑에 미친 날'…한국 직구族도 바빴다 2014-11-11 20:38:38
타오바오, 티몰 등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의 거래금액을 나타내는 수치였다. 알리바바가 대부분의 품목을 50% 이상 싸게 판매하는 ‘광군제(光棍節)’ 행사를 0시를 기해 시작하자 소비자가 몰려든 것이다.한국에서 ‘빼빼로 데이’인 11월11일은 중국에서는 ‘광군제’, 즉...
비즈던스 호텔 '락희' 청주점 모델하우스 21일 개관 2014-11-11 09:44:44
지웰시티몰 등 대형 상업시설들이 밀집했다. 중부고속도로 서청주ic와 ktx 오송역 등을 통한 광역 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어 기업체 비즈니스 수요와 관광객 수요 모두를 아우를 수 있을 전망이다.분양형 호텔의 특성상 1가구 2주택 중과세와 무관하고 전매 제한이 없다. 객실별 개별등기가 가능하여 법적으로도 유리하다....
LG생건, 중국 직구 사업 강화…티몰 글로벌 입점 2014-11-09 10:56:30
해외직구몰 '티몰 글로벌'에 입점, 중국 직접구매(직구) 사업 강화에 나섰다고 9일 밝혔다.lg생활건강은 프레스티지 브랜드 후, 오휘, 숨, 빌리프와 매스티지 브랜드 수려한, 비욘드 등을 총 6개 브랜드의 500여개 품목을 티몰 글로벌에서 판매한다. 중국 직구 고객들을 유치하기 위해 국내 면세점 베스트셀러 품목...
스마트폰 폭풍 속 '길 찾은' 파인디지털 내비 2014-11-06 21:47:10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온라인은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티몰 등에 넣어 직접 팔고, 오프라인은 총판 조직을 활용할 계획이다. 선전 등 중국 남부 지역을 우선 공략지역으로 잡았다. 한국처럼 ‘매립’ 형태로 하기 위해 서비스망도 갖출 계획이다.장기적으론 내비게이션을 ‘스마트 운전’이 가능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