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추석 선물 88% 가격대 '3만원 미만' 2013-09-09 06:17:59
차지했다고 9일 밝혔다. 3만원 이상 5만원 미만 선물세트 매출 신장률은 125%, 5만원 이상 10만원 미만은 150%로 나타났다 10만원 이상 선물세트가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5%에 불과했지만, 지난해와 비교한 매출 상승률은 1천330%에 달해 지난해보다 소비 양극화가 심화하는 경향을 증명했다. 이 기간...
동·남해 고등어·갈치 안 팔려 울상…'안전하다' 서해 전어·꽃게 매출 급증 2013-09-08 16:46:16
선물세트 매출이 765.9% 급증했다고 밝혔다. 또 8월 이후 유기농 가공식품을 포함한 유기농 식품 매출 신장률은 12.4%로 전체 식품 매출 증가율(4%)을 크게 웃돌았다. 소진성 이마트 유기농 담당 팀장은 “수산물에서 시작된 먹거리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농산물과 추석선물 판매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김해점, 78월동안 매출 68%나 늘어 2013-09-05 10:36:36
연인 고객층을 2배 이상 증가시키는 기폭제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7~8월 매출에서 20대 남녀고객이 선호하는 여성 컨템포퍼리(186%), 영캐주얼 (137%), 남성 캐릭터캐주얼(120%) 상품군이 놀랄 만큼 큰 폭으로 신장했으며, 아동자녀를 동반하는 30~40대 고객이 많이 찾는 아웃도어(250%), 아동(53%), 스포츠(36%) 상품군...
"일본 제품 불안해"…기저귀·화장품도 안 팔려 2013-09-02 17:12:24
10건 미만으로 줄어들었다”며 “이맘때면 매출이 급증하던 일본산 과자류, 소스류 등을 손님들이 아예 거들떠보지도 않아 장기화할 경우 사업을 정리해야 할 판”이라고 말했다. 일본산 기저귀의 국내 수입 비중은 1년 새 절반 가까이 줄었다. 일본산 기저귀는 주부들의 입소문을 타며 2011년 매출신장률 340%를 기록하는...
크리스탈, 관절염 진통소염제 임상 3상 순항 2013-08-27 13:55:29
3조원의 매출을 올린 셀레브렉스 대비 100분의 1 용량으로 더 우수한 약효와 안전성을 나타내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노성구 부사장은 "임상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 만큼 2014년 상반기 신약허가 신청과 2015년 시판을 계획하고 있다"며 "지난해 통증치료용 진통소염제의 글로벌 시장 규모는 20조 원에 육박하며,...
패션시장, 멋 낼줄 '아는 남자'에 꽂혔다 2013-08-22 16:53:13
남성 전문관을 열었던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지난해 매출 신장률 14.4%를 기록했다. 남성복 전체 매출 신장률(9.3%)이나 여성복(4.1%)보다 훨씬 높다. 신세계는 지난 3월 부산 센텀시티점에도 남성 전문관을 열었고 셔츠 타이 구두 등을 판매하는 남성 편집숍 ‘맨즈 퍼니싱’을 만들었다. 패션·유통 업체들이 남성복에...
"GS홈쇼핑, 비수기 불구 호실적 지속…조정은 매수기회"-유진 2013-08-22 08:36:33
9~10%로 추정돼 7월 백화점 3사 동일점 신장률(-1.9%) 대비 우수하다고 평가했다.매출의 60%를 차지하는 tv채널이 전년 동기 대비 10% 이상 증가해 매출 성장이 이어지고 있고, 고마진 상품인 의류와 화장품이 호실적을 거두고 있다고 풀이했다.이에 올 3분기에는 전년 동기에 거둔 양호한 수준의 영업이익(334억원) 대비...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9 22:54:01
그 결과 매년 높은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며 단독 브랜드샵과 샵인샵 등 다양한 곳에서 미샤의 제품을 볼 수 있게 됐다. 또한 최근 가장 큰 해외 시장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중국에서 본격적인 탄력을 받고 있다. 특히 온라인 시장에서 강세를 띄며 10년 전 국내에서 일으켰던 돌풍을 다시 재연할 조짐을 보이고 있다....
"추석선물 미리 준비하세요" 2013-08-19 18:54:42
늘어나고 있습니다. (예약판매 매출 신장률 2010년 12%/ 2011년 19% / 2012년 342%) <인터뷰> 정희원 신세계백화점 홍보팀 "올해는 명절 연휴와 주말이 연결돼 있어 예약판매제를 이용하는 사람이 더 늘어날 것으로 전망됩니다. 저희도 지난 설보다 품목을 늘리고, 예약판매 기간도 확대했습니다. 특히 인기 상품인 한우와...
말로만 듣던 해외 유명브랜드 다 모였네 2013-08-15 17:02:38
이 덕분에 무역센터점 남성전문관의 매출(5월21일~8월12일)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72%나 올랐다. 전체 층별 신장률 중 가장 높은 수치다. 현대백화점은 상품본부 안에 콘텐츠개발팀을 구성, 해외 브랜드 개발을 전담토록 하고 있다. 8명의 전문인력이 해외를 다니며 상품을 발굴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이 외국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