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ENHYPEN, #GivenTakenChallenge 댄스 챌린지 공개…유닛+단체 퍼포먼스 눈길 2020-12-02 15:15:05
ENHYPEN(엔하이픈)이 틱톡 댄스 챌린지로 데뷔 타이틀곡 ‘Given-Taken’ 열풍을 이어간다. 지난달 30일 데뷔 앨범 ‘BORDER : DAY ONE’을 발매한 ENHYPEN은 1일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에서 ‘#GivenTakenChallenge’를 시작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ENHYPEN 멤버들은 ‘Given-Taken’의 단체와...
“역대급 신인의 등장” ENHYPEN, MV 조회수·국내외 차트 압도하며 데뷔 직후 인기몰이 ‘시동’ 2020-12-02 08:50:05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데뷔와 동시에 뜨거운 글로벌 관심을 수치로 증명하며 ‘역대급 신인’의 등장을 알렸다. ENHYPEN의 데뷔 타이틀곡 ‘Given-Taken’ 뮤직비디오는 공개 25시간 20분 만인 지난 1일 오후 7시 20분경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Given-Taken’ 뮤직비디오는 공개 3시간 20분 만에 조회...
[연계소문] '그래미 후보' BTS에 또 웃은 빅히트, 다음 단계는? 2020-11-29 08:33:01
하이픈의 론칭까지 앞두고 있다. 방탄소년단을 배출한 빅히트와 탄탄한 자본력이 뒷받침되는 CJ ENM의 첫 합작 그룹으로서 이들의 완성도에 업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엔하이픈의 팬덤은 벌써부터 놀라운 화력을 자랑하고 있다. 데뷔 앨범 선주문량은 이미 30만 장을 돌파했다. 아직 데뷔도 하지 않은 신인으로서는...
'프로듀스' 조작해서 얼마나 벌었나[연예 마켓+] 2020-11-21 08:22:01
엔하이픈을 선발하는 과정을 담았고, '캡틴'은 부모와 함께하는 10대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포커스'는 포크, '쇼미더머니' 시리즈와 '고등래퍼' 시리즈는 힙합이라는 차이점이 있지만 경합을 벌이는 오디션 콘셉트라는 것엔 차이가 없다. 특히 '아이랜드'의 경우 방탄소년단의...
[연계소문] 아이돌 4세대 우위를 점하라…SM·JYP·YG·빅히트 총력 2020-11-14 08:55:01
엔하이픈을 데뷔시킨다. 엔하이픈은 빅히트와 CJ ENM의 합작 회사인 빌리프랩에서 선보이는 첫 그룹이다. 멤버를 선발하는 과정부터 막대한 자본이 투입됐다. 제작 기간 3년, 제작비 200억 원, 3000여 평 규모의 초대형 복합 전용 공간에서 진행된 Mnet 오디션프로그램 '아이랜드'를 통해 멤버 7인의 선발 과정이...
방탄소년단 팬덤, '빅히트 레이블 콘서트' 보이콧 선언 2020-11-13 14:57:23
엔하이픈, 이현, 범주 등이다. 팬들은 "코로나19 이후 첫 오프라인 콘서트를 단독 콘서트가 아닌 레이블 콘서트로 진행하는 것에 납득할 수 없다"며 "뿐만 아니라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은 타 소속사들처럼 오랜 기간 동고동락한 '같은 회사' 소속이라 보기 어렵다"며 콘서트 자체의 당위성에 문제를...
여자친구-투모로우바이투게더, 빅히트 레이블즈 공연 2차 라인업 합류 2020-11-11 18:33:03
엔하이픈(enhypen)에 이어 두 번째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빅히트 레이블즈의 아티스트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첫 콘서트인 new year’s eve live'는 오는 12월 31일 개최된다.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과 오프라인 공연이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2021년 새해...
‘새벽의 신비로움’ 엔하이픈, ‘BORDER:DAY ONE’ 개인 콘셉트포토 공개 2020-11-09 14:10:53
엔하이픈은 9일 오전 0시 공식 sns에 데뷔 앨범 ‘border : day one’의 ‘dawn’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사진 속 엔하이픈은 새벽 동트기 직전의 푸르름을 담고 있는 하늘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적한 들판 위에서 멤버들은 서정적인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는가 하면 자유를 갈망하는 듯 하늘로...
[연예 마켓+] 방탄소년단·세븐틴·NCT 공통점은? 2020-11-08 08:33:01
하이픈까지 대형 신인들이 돋보이던 한 해 였다. 이와 더불어 JYP엔터테인먼트 신예 ITZY와 중소 기획사 출신으로 꼽히는 에이티즈까지 각각 21만 장, 35만 장을 판매하며 전년 대비 2배 이상 성장한 모습을 보였다. 더불어 멤버들이 입대한 상황에서 발표한 솔로 앨범으로 102만 장을 판매한 엑소 백현의 밀리언셀러는 군...
택진이 형도 뛰어들었다…플랫폼 전쟁 VIP된 'K팝 팬덤' [연계소문] 2020-11-07 08:05:02
엔하이픈 외에 씨엘(CL), 헨리, 선미, 위클리, 피원하모니까지 입점했다. 특히 위버스는 굿즈 구매까지 위버스샵에서 가능하도록 팬 활동 루트를 압축, 팬들의 번거로움을 대폭 줄였다는 강점을 지닌다. 앞서 방탄소년단의 콘서트장에서 팬들이 위버스를 적극 활용했듯이 다양한 팬 경험을 하나의 플랫폼을 통해 다각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