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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간49 글로벌 산업대전] LG CNS, 스마트 그린 등 솔루션 개발로 성장동력 확보 2013-10-11 07:04:00
개발이 이뤄지던 기존의 si사업 구조를 탈피해 체계적인 솔루션 제품군을 내놓음으로써 lg cns의 글로벌 시장 진출은 한층 탄력을 받게 됐다. 이 회사는 자체 개발한 솔루션을 성장 동력으로 삼아 지난해 기준 전체 매출의 15% 수준인 해외사업 비중을 2020년까지 절반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lg cns는 2011년에 3000억...
[창간49 글로벌 산업대전] SK C&C, 모바일 커머스·IT 접목한 중고차 사업 '글로벌 날개' 2013-10-11 07:01:29
모바일 결제 서비스의 핵심 기술인 ‘nfc온심’ 카드 제품군을 선보이며 스마트 카드 시장에도 뛰어들었다. nfc온심은 휴대폰의 유심(usim)칩에 nfc 통신 기능을 탑재한 제품이다. 휴대폰에 꽂으면 nfc 기능이 없는 스마트폰이나 피처폰에서도 nfc 기반의 모바일 커머스 기능을 쓸 수 있다. 중고차 통합서비스인 ‘엔카’...
[창간49 글로벌 산업대전] 발전설비·水처리 '우등생' 두산…신흥시장 공략 정조준 2013-10-11 07:00:03
등 Ƈ등 제품군' 확보…英 엔퓨어 인수로 기술력 강화인프라코어, 인도 등 영업망 확충 건설기계 부품센터 21개로 늘려…세계 24시간 내 배송망 구축 계획 “세계적 저성장 시대에는 그에 맞는 내실 경영의 패러다임을 가져야 한다.” 박용만 두산그룹 회장(사진)은 작년 11월 두산인프라코어 영구채 발행식에서...
[창간49 글로벌 산업대전] 해외 자원개발 연합작전…'鐵강심장' 포스코, 신에너지로 뛴다 2013-10-11 06:59:23
포스코가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제품군인 에너지용 강재 부문에서 시너지를 내고 있다. 에너지용 강재는 석유 가스 등의 에너지원을 개발, 수송, 저장하는 데 사용하는 강재다. 고강도이고 극저온의 환경도 견디는 고부가가치 제품이다. 성진지오텍은 에너지용 강재를 소재로 플랜트를 제작하고 있다. 셸, 엑슨모빌 등...
미국 9월 신차 판매, 경기 부진 반영한 하락세 2013-10-10 13:29:50
못했다. 9월 5만5,102대로 전년보다 8.2% 감소했다. 아반떼(미국명: 엘란트라) 제품군(세단, 해치백, 쿠페)은 1만9,61대를 합작, 지난해와 비교해 7.6% 늘었다. 그러나 suv 싼타페는 10% 감소한 6,639대에 머물렀고, 쏘나타 역시 20% 이상 하락하며 1만3,872대로 마감했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실리콘랩스, 고효율 마이크로컨트롤러 출시 2013-10-10 11:31:13
애플리케이션들뿐 아니라 배터리가 없이 구동하는 시스템에서도 에너지 소모를최소화할 수 있게 설계됐다. 실리콘랩스가 인수한 에너지마이크로에서 개발한 EFM32 게코 포트폴리오의 최신확장 제품군으로, 250여개에 이르는 EFM32 게코 MCU 관련 제품들과 호환된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서울베이비페어] 강호동, '고추' 때문에 웃음꽃 2013-10-10 09:40:00
강호동의 고추를 활용한 제품군 또한 큰 성장세를 보이면서 매출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강호동의 이름을 내건 ‘강호동의 화끈하고 통 큰 라면(화통라면)’은 고추맛을 살린 얼큰한 맛으로 2009년 출시해 편의점 인기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강호동의 치킨 브랜드에서 출시한 ‘고추치킨’은 지난해 300억원대 매출...
가을 캠핑족 유혹하는 든든한 간편식품 출시 봇물 2013-10-08 10:30:00
제품군을 선보이며 캠핑족 겨냥에 나선 때문이다. 최근에는 식감을 살린 푸짐한 재료와 깊은 맛을 내는 육수로 제조되어 가정에서 만든 것 같은 맛을 내는 국, 찌개 제품들이 인기다. 대상FNF 종가집이 최근 선보인 ‘버섯육개장’과 ‘사골 우거지국’ 등 2종으로 구성된 ‘데이즈 간편국 2종’은 파우치 형태로 출시되어...
한국 필립모리스, `팔리아멘트 하이브리드 1mg` 출시 2013-10-07 15:49:01
출시 1년여 만에 국내 캡슐 · 하이브리드 담배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관련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한국 필립모리스㈜는 하이브리드 제품이 드문 1mg 제품군에도 팔리아멘트 하이브리드 제품을 출시, 브랜드 파워를 확장하고 하이브리드 선두주자 자리를 공고히 할 계획 입니다. 10월 10일부터...
백화점, 럭셔리 수입의류 진열 '확' 늘려…왜? 2013-10-07 15:07:32
기반으로 한 명품 수준의 컨템포러리 제품군은 국내 의류 시장의 성장 둔화 속에서도 소비자들의 시선을 빼앗고 있다"면서 "이는 각 업체마다 합리적인 소비문화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으로 프레스티지 브랜드 라인을 확대시켜 왔기 때문"이라고 진단했다. 또 "기존의 전통 명품에서 벗어나 명품의 감성은 살리되 가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