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에 이런 곳이" 입소문 나더니…콜드플레이도 푹 빠졌다 [현장+] 2025-09-28 14:15:18
삼정기업이 ‘파라스파라 서울’로 개관했으나 지난달 ?김동선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미래비전총괄 부사장이 진두지휘해 인수하면서 간판을 안토로 바꿔 달았다. 북한산? 자락에 있는 안토는 서울 도심과 한시간 내 거리의 멀지 않은 입지가 큰 장점. 록밴드 콜드플레이가 내한 당시 머문 숙소로 명성을 얻었다. 안토는 약...
"'큰손'들이 온다"…연말·내년 '기대' 2025-09-28 09:08:52
스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유통업계도 중국인 '큰손 고객' 유치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신라면세점은 무비자 입국 첫날 대형 크루즈 ‘드림호’ 승선객을 맞이하며 인기 화장품을 최대 60% 할인하고 사은품을 증정한다. 롯데면세점은 다이궁(중국 보따리상)과 거래를 재개해 전체 매출에서 보따리상 매출 비중이...
내일 中단체관광객 무비자로 온다…여행·유통가 '특수 기대' 2025-09-28 08:55:06
간편결제 서비스인 위챗페이 프로모션으로 식음업장, 스파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유통업계는 '큰손' 손님들 모시기에 나섰다. 신라면세점은 무비자 입국 허용 첫날인 오는 29일 인천항에 기항하는 대형 크루즈인 톈진동방국제크루즈 '드림호' 승선객들을 유치했다. 신라면세점은 이들에게 사은품과 함께...
"BMW 보다 비싸진다"…트럼프도 극찬했던 현대차 '초비상' 2025-09-26 07:00:19
자유롭기 때문이다. BMW는 현재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스파턴버그에서 X5·X6를, 벤츠는 앨라배마주 터스컬루사에 공장을 두고 GLE·GLS·EQE 등을 생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독일 매체 슈피겔에 따르면 BMW와 벤츠는 미국 내수용을 제외하고 3분의 2 정도를 다른 나라로 수출하고 있다고 한다. 이 때문에 한국 차에 대...
가야금 연주부터 달빛 요가·숲 체험…밤이 더 즐거운 '남산의 가을' 2025-09-25 16:43:43
때문이다. 황윤경 그랜드하얏트서울 스파&피트니스 부장은 “과거엔 피상적인 개념에서 웰니스를 추구했지만, 이제 신체만큼 중요하게 생각하는 면이 바로 정신적 건강”이라며 “스트레스를 벗어나 ‘진정한 쉼’에 도달하기 위해 필요한 것들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김승미 그랜드 하얏트 서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즈 과...
원웨이랩, 부산KIMES 2025 참가… K-뷰티 전문 미용기기 공개 2025-09-25 16:41:08
전시에 그치지 않고 에스테틱·스파 전문가들과의 현장 상담, 해외 바이어 대상 비즈니스 미팅을 병행한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관리 경험을, 파트너사에는 신뢰할 수 있는 협력 기회와 글로벌 확장 비전을 전달할 계획이다. 원웨이랩 관계자는 “부산 KIMES는 의료와 헬스케어는 물론 K-뷰티 산업이...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안토' 론칭으로 프리미엄 리조트 시장 공략 2025-09-25 15:11:04
지난달 파라스파라 서울을 인수하면서 자회사로 편입했다. 이후 리브랜딩을 거쳐 '안토'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안토는 기존 시설과 서비스를 전면 재정비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여기에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기존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하며 쌓은 노하우를 반영할 계획이다. 조성일...
한화호텔, 북한산 자락 '안토'로 프리미엄 리조트 공략 2025-09-23 19:02:52
리조트 시장을 공략한다고 23일 밝혔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파라스파라 서울'을 인수한 뒤 '편안할 안(安)'과 '흙 토(土)'를 결합해 '그 땅에서의 편안한 삶'이라는 의미를 담아 새롭게 내놨다. 북한산국립공원 자락에 있는 안토는 도심에서 40분 거리로 서울 한복판에서 자연을 즐길...
‘가성비’도 힘 못써…SPA 브랜드 매출 일제히 감소 2025-09-23 18:30:08
운영했다. 스파오는 짱구는 못말려, 포켓폰, 신리오캐릭터즈 등 캐릭터 IP 협업 잠옷을 이번달 초에 선보였다. 스파오 관계자는 “신규 고객 유입과 매출 상승을 위해 IP 전담 조직을 꾸리고, 지속적으로 IP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다른 해외 SPA 브랜드 자라는 SNS에서 유행하는 디자인을...
한화호텔 품에 안긴 '안토' 2025-09-23 17:12:06
파라스파라 서울을 ‘안토’로 재단장하고 프리미엄 리조트 시장 공략에 나섰다. 회원권 분양과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통해 흑자 전환하겠다는 목표도 제시했다. 조성일 정상북한산리조트 대표는 지난 22일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회원권 분양과 디지털 서비스 고도화, 글로벌 온라인여행사(OTA) 협력을 통해 내년 흑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