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백화점 매장 두 곳 오픈…"유통망 확대" 2025-03-17 08:40:13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패션 브랜드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는 이달 단독 매장 두 곳을 연이어 오픈하며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3일 대전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와 지난 14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각각 매장을 열었다. 지난해 서울, 경기, 부산 등에서 운영한 팝업 스토어(임시...
[이번주뭘살까] 유통업계 '봄맞이' 행사…패션·뷰티·식품 할인 2025-03-15 07:00:05
다양한 구매 혜택을 준다. 같은 기간 한섬[020000]과 삼성물산[028260],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 아이디룩, LF[093050], 대현[016090], 시선인터내셔널, 바바패션 등 8대 패션업체가 참여하는 프로모션도 있다. ▲ 신세계백화점 = 강남점 8층에서 일본의 아웃도어 브랜드 '앤드원더'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대...
[금주핫템] 아미 '최우식 컬렉션'·조선호텔 '뷰티 패키지' 2025-03-15 07:00:04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는 봄여름 시즌을 맞아 샌들 컬렉션을 출시하고 글로벌 앰배서더 뉴진스 '하니'와 함께 마케팅에 나선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골든라이즈 샌들은 약 11㎝의 평평한 굽과 경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 신라스테이는 봄나들이 시즌을...
장원영 앞세우더니…신세계인터 '어뮤즈', 동남아·중동 시장 진출 2025-03-13 08:01:02
스노우가 2018년 설립했지만, 지난해 10월 신세계인터내셔널이 713억원에 인수했다. 당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글로벌 젠지 팬덤을 보유한 어뮤즈 인수를 통해 화장품 사업의 포트폴리오를 럭셔리에서 대중 브랜드로 확대하며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어뮤즈 매출의 40% 정도는 해외에서 나오고 있다. 현재 일...
롯데카드, 봄 맞이 이벤트 진행…"여행·패션·가전·가구 할인" 2025-03-12 18:00:42
열린다. 오는 16일까지 패션 그룹사 한섬·삼성물산·신세계인터내셔날·미샤 단일 브랜드 매장에서 1/2/3/5/10백만 원 이상 결제 시 롯데상품권 10/20/30/50/100만 원 권을, 패션 그룹사 바바패션·시선인터내셔널·대현·LF·아이디룩 단일 브랜드매장에서 1/2/3/5/10백만 원 이상 결제 시 롯데상품권 7/14/21/35/70만...
에이피알 'K뷰티 빅3' 등극…신세계인터는 신흥 강자로 2025-03-12 17:32:30
했다. 패션업체인 신세계인터내셔날도 뷰티업계의 신흥 강자가 됐다. 지난해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코스메틱 부문 매출은 처음으로 4000억원을 넘어섰다. 전체 매출의 3분의 1이 코스메틱 부문에서 나온다. K뷰티 열풍을 타고 ‘비디비치’ ‘연작’ 등 자체 브랜드가 일본, 중국 등에서 잘 팔린 영향이다. 바이레도, 딥티크...
롯데백화점, "봄 패션 고객잡아라"…7일부터 대대적 프로모션 2025-03-12 16:14:53
더욱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한섬, 삼성물산,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이디룩, LF, 대현, 시선인터내셔널, 바바패션이 참여한다. 대표적으로 타임, 마인, 시스템 등의 한섬 브랜드에서는 기존 브랜드 마일리지 적립률(5%)의 2배(10%)를 적립해주는 ‘한섬 더블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몰에서도 10일부터...
미샤·에뛰드까지 가더니…'신세계 1호'까지 난리난 '이곳' 2025-03-11 06:30:08
공략하고 있다. 10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뷰티 브랜드 ‘비디비치’는 올 상반기 세계 뷰티 시장 3위인 일본에 진출하기로 했다. ‘큐텐’ ‘아마존재팬’ 등 현지 주요 온라인 뷰티 채널뿐 아니라 오프라인 드러그스토어에도 입점할 채비를 마쳤다. 비디비치는 연내 미국 진출도 계획 중이다. ...
K뷰티 신드롬에 1세대 업체까지 '기지개' 2025-03-10 17:19:03
공략하고 있다. 10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뷰티 브랜드 ‘비디비치’는 올 상반기 세계 뷰티 시장 3위인 일본에 진출하기로 했다. ‘큐텐’ ‘아마존재팬’ 등 현지 주요 온라인 뷰티 채널뿐 아니라 오프라인 드러그스토어에도 입점할 채비를 마쳤다. 비디비치는 연내 미국 진출도 계획 중이다. ...
패션업계 어렵다더니 결국…봄 맞아 '블프급' 세일 떴다 2025-03-07 06:01:01
13일부터 16일까지는 한섬, 삼성물산, 신세계인터내셔날 등 국내 8대 패션 그룹과 협업해 추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대규모 할인전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몰은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롯백위크’를 열고 나이키, 내셔널지오그래픽 등 100개 브랜드의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