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완벽 부활 눈앞에 둔 추억의 외식 브랜드들[비즈니스 포커스] 2025-08-27 10:10:10
사업의 방향성을 프리미엄으로 잡고, 매장 고급화와 키즈프렌들리 매장 등 특화매장 출점을 강화하고 있다. 호텔 라운지를 연상케 하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뿐 아니라 프라이빗 룸부터 커플석, 창가 좌석까지 모임 상황에 맞는 최적의 좌석을 도입해 고품격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와인과 핑거푸드를...
글로벌 미식 명소 꿈꾸는 신세계…강남점에 국내 최대 식품관 열어 2025-08-26 17:04:49
연 디저트 특화 공간 ‘스위트 파크’, 같은 해 6월 개장한 고급 다이닝 공간 ‘하우스 오브 신세계’, 올해 2월 선보인 식료품 전문관 ‘신세계 마켓’에 이은 네 번째 식품관 재단장 작업이었다. 새롭게 개점한 델리 전문관은 기존 간편식을 넘어 아시안, 한식, 양식 등 다양한 고급 음식을 한자리에 모은 것이 특징이다....
"면세점 첫 호텔 포인트 적립"…신세계, 메리어트와 제휴 2025-08-26 16:13:57
보유한 전세계 회원이 신세계면세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를 하면 포인트를 적립하고 멤버십 혜택을 연동 받을 수 있다. 양사 계정을 연동한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은 면세점 구매 인도 완료 시 1000원당 2포인트(월 최대 10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한 포인트는 메리어트 계열 호텔 숙박, 제휴 항공사 마...
은행마다 다른 혜택…'모임카드' 어떤게 좋을까 2025-08-24 16:39:16
회식, 데이트처럼 회비가 쓰이는 경우 특화된 결제 혜택을 내세우며 모임카드와 모임통장 고객을 동시에 끌어모으고 있다. 다만 카드별로 결제 혜택이 다른 만큼 소비습관을 고려해 모임카드를 선택할 필요가 있다는 조언이다. 24일 금융권에 따르면 카카오뱅크의 모임통장 전용 카드인 ‘모임 체크카드’는 작년 4월 출...
"굿즈 출시하고 특화매장도"…유통업계, 스포츠 마케팅 활발 2025-08-24 08:01:00
"굿즈 출시하고 특화매장도"…유통업계, 스포츠 마케팅 활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유통업체들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스포츠 마케팅에 힘을 주고 있다. 프로야구 구단, 한국프로축구연맹 등과 협업 제품을 선보이고 특화 매장, 팝업스토어(임시 매장) 등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24일 유통업계에...
"데이트할 때 쓰기 딱 좋아"…인기 폭발한 '이 카드' 2025-08-23 20:48:55
데이트처럼 회비가 쓰이는 경우에 특화된 결제 혜택을 내세우며 모임카드와 모임통장 고객을 동시에 끌어모으고 있다. 다만 카드별로 결제 혜택이 다른 만큼 소비습관을 고려해 모임카드를 선택할 필요가 있다는 조언이다. 23일 금융권에 따르면 카카오뱅크의 모임통장 전용 카드인 ‘모임 체크카드’는 작년 4월 출시된...
뷰티·건기식 '수익 다변화' 안간힘 2025-08-22 17:19:06
개 점포에 건강·뷰티 특화 매대(사진)를 설치한다. 입지 유형, 세대별 고객 구성 등을 종합 분석해 성장 잠재력이 높은 점포를 선정했다는 설명이다. 건강 매대에서는 삼진제약, 종근당 등과 협업한 건기식 30여 종을 판매한다. 비타민, 오메가3, 간 건강 제품 등을 1주~1개월 단위 소용량 패키지로 선보인다. 뷰티 매대는...
'제2의 GD하이볼'부터 뷰티·건기식 확장까지…가맹점주들 한자리에 모은 CU 2025-08-20 10:52:50
제품 수를 더욱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여기에 매장 내 전용 매대를 설치하고 상시 원플러스원(1+1) 행사를 진행하는 등 해당 카테고리를 본격 전개할 계획이다. 뷰티 제품은 특화 점포 수를 늘리고 3000원대 초저가 색조 라인업을 확대한다. 기존에 출시한 VT 립타투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오는 9월에는 트윙클팝의 색조...
경북 경산에 스타필드 마켓 문 열어…이마트 경산점 새단장 2025-08-20 06:00:06
같은 층에는 다이소도 있다. 1층은 이마트 매장으로, 규모는 6천691㎡(2천24평)이다. 경산점은 기존에는 1층과 2층으로 분리돼 있었으나 리뉴얼 이후에는 생필품과 먹거리를 한 층에서 쇼핑할 수 있는 공간으로 변신했다. 입구에는 가전문화 특화존이 있다. 동탄점에 이어 경산점에서도 반려동물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하반기 뷰티·건기식·간편식 강화"…CU 상품 컨벤션 가보니 2025-08-19 19:06:02
특화 매장을 운영하는 동시에 차별화 화장품도 출시한다. 오는 9월 트윙클팝의 색조 화장품 9종을 출시할 계획이다. 기존에 출시했던 VT의 립타투 제품으로 색조 화장품에 대한 수요를 확인한 데에 따른 것이다. 또 배달서비스도 강화할 방침이다. 향후 점포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을 배달과 픽업 플랫폼에 등록시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