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24, 조선호텔 손종원 셰프와 간편식 6종 출시 2025-11-25 09:08:17
계열 편의점 이마트24는 조선호텔 손종원 셰프와 협업한 프리미엄 간편식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은 '셰프들은 평소 무엇을 먹나요?'라는 질문에서 출발해 손 셰프가 직원들과 즐겨 먹는 '일상식' 레시피를 바탕으로 만들었다. 떡갈비정식 도시락과 엄마반찬삼각, 함박얹은 나폴리탄스파게티,...
CU, 쿠팡이츠 통해 배달·픽업 서비스…"퀵커머스 강화" 2025-11-25 08:56:30
기자 = BGF리테일[282330]이 운영하는 편의점 CU는 쿠팡이츠 내 장보기·쇼핑 메뉴를 통해 서울 매장 1천곳에서 배달·픽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CU는 서비스 안정화 기간을 거쳐 다음 달 초 운영 점포 수를 전국 6천여곳으로 늘릴 계획이다. CU는 쿠팡이츠 입점을 기념해 '첫 구매' 프로모션을 연다....
세븐일레븐, 요거트·전통주 신상품 출시…"외국인 입맛 잡는다" 2025-11-25 08:24:15
= 롯데 계열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요거트와 막걸리 신상품을 각각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을 찾는 외국인이 늘어나면서 지난 1월부터 전날까지 외국인 관광객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60% 증가해 역대 최고를 기록했다. 품목 중 요거트 매출은 3배 이상 증가했고 전통주 매출은 10%...
위조지폐 낸 남성에 '총격'…세븐일레븐 직원 해고된 이유 2025-11-24 17:19:36
편의점에서 혼자 일하던 20대 여성이 자신을 공격한 남성을 향해 총격을 가했다는 이유로 해고됐다. 경찰은 이 여성의 행동이 정당방위에 해당한다고 봤지만 편의점 본사는 "회사 정책을 위반했다"는 이유로 그를 해고한 것으로 전해졌다. 24일(현지시간)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지난 13일 밤 미국 오클라오파시티의 한...
매일유업, 美 캔디 1위 브랜드 독점 유통한다 2025-11-24 14:23:15
Gummy Clusters)’ 제품을 시작으로, 편의점과 대형마트, 온라인몰 등 다양한 유통 판매 채널을 통해 국내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글로벌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살리면서도 한국 소비자의 취향에 맞춘 현지화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높일 계획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젤리 시장 진...
50만원짜리도 나왔다…특급호텔 연말 케이크 전쟁에 '발칵' [트렌드+] 2025-11-24 14:16:01
것이 핵심"이라고 말했다. 호텔은 ‘프리미엄’, 편의점은 ‘가성비' 앞세워 호텔 업계도 고급 재료와 화려한 디자인을 앞세운 한정판 케이크를 출시하며 연말 시장 경쟁에 뛰어들었다. 신라호텔은 최고급 트러플을 사용한 50만원짜리 '더 파이니스트 럭셔리' 케이크를 선보였다. 워커힐호텔과 그랜드 인터컨...
'1020 화장품' 불티나더니…편의점, 역대급 '승부수' 던졌다 2025-11-24 14:07:14
편의점은 전용 매대를 갖추고 기초 화장품과 마스크팩, 트러블 패치 등 300여종의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이다. 최근 국내외 화장품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자 CU는 작년부터 관련 상품을 출시했고, 전국 주요 상권에 뷰티 특화 편의점을 도입해왔다. CU의 화장품 매출 증가율은 2023년 28.3%, 2024년 16.5%, 2025년(1~11월)...
"다이소 가면 꼭 사야" 인기 끌더니 '잭팟'…시장 뒤흔들었다 2025-11-24 14:02:26
성장하고 있다. 다이소가 시작한 균일가 상품이 편의점 업계의 경쟁까지 이어지는 모양새다. 일부 제조업체들은 신규 공장 증축도 나서고 있다. 24일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올해 국내 건기식 시장 규모는 약 5조 9626억원으로 전년대비 0.2% 증가한 것으로 추정됐다. 고점이었던 2022년 6조1498억원에서 최근 2년...
문가영·넥스지·싸이커스, 말레이시아 한류박람회 홍보대사로 2025-11-24 14:00:09
편의점 체험 등 관련 행사로 꾸며진다. 문가영은 드라마 '서초동'과 '여신강림'의 주연 배우로 동남아에서 방영되는 드라마마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가 높다.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도 활동하며 뷰티·패션 산업에도 영향력을 발휘 중이다. 넥스지는 JYP가 6년 만에 선보인 K-팝 글로벌...
매일유업, 미국 캔디 브랜드 '너즈' 국내 유통…사업영역 넓힌다 2025-11-24 11:04:04
'너즈 구미 클러스터' 제품을 편의점과 대형마트, 온라인몰 등에서 선보이면서 캔디·젤리로 사업 영역을 확장한다. 매일유업은 한국 소비자의 취향에 맞춘 마케팅으로 너즈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너즈는 연간 매출이 9억달러 이상이다. 최근 국내 젤리 시장은 몇 년간 급성장하며 과거 껌 제품 시장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