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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수부, 추석연휴 여객선 추가 투입…특별교통대책 시행 2025-09-30 11:00:01
9천72회로 평소보다 10.7% 늘린다. 해수부는 또 이용객 편의를 위해 여객선의 출발·도착 시각과 운항 상태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여객선 교통정보서비스'와 다음 날 여객선 운항 여부를 사전에 알려주는 '내일의 운항 예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해양교통안전정보시스템 홈페이지(mtis.komsa.or.kr)와...
'티씨케이' 52주 신고가 경신, 최근 5일간 기관 대량 순매수 2025-09-29 14:02:10
외국인은 13.3만주를 순매도했고, 개인들도 10.7만주를 순매도했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 비중은 외국인과 기관이 각각 36.4%, 32.8%로 비중이 높다. 한편 외국인과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각각 최근 3일, 14일 연속 사자 행진을 벌이고 있다. 더욱이 최근 5일간 기관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국정자원 전산망 화재에…시스템복구 관련株 동반 '급등' 2025-09-29 09:25:37
관련주인 나노팀(10.7%), 이닉스(9.5%), LK삼양(8.66%), 민테크(7.52%) 등도 같이 오르고 있다. 앞서 지난 26일 국가 전산망을 관리하는 국가정보자원관리원 대전센터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5층 전산실에 있는 무정전 전원 장치 리튬이온 배터리에서 불꽃이 튀면서 발화한 것으로 추정된다. 이번 국정자원 화재로 중단된...
대웅제약 나보타, 이라크·바레인과 수출 계약 2025-09-29 08:45:36
규모는 2024년 기준 25억8천930만 달러(약 3조6천286억원)에서 연평균 10.7% 성장해 2030년엔 47억6천260만 달러(약 6조6천743억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대웅제약은 연말 'NMC MENA'를 사우디에서 진행하는 등 체계적인 의료진 트레이닝 프로그램과 학술 지원을 통해 중동 지역 의료진의 시술 역량을 향상하...
대웅제약 나보타, '중동' 10개국 진출 완료... 글로벌 신규 시장 개척 2025-09-29 08:28:20
6286억원)에서 연평균 10.7% 성장해 2030년엔 47억 6260만 달러(약 6조 6743억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대웅제약은 미국과 유럽, 캐나다 등 글로벌 주요 시장에서 검증된 최고 품질의 보툴리눔 톡신을 공급하는 것 뿐 아니라 중동 미용·성형 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선도 회사로써 회사와 의료진, 소비자 모두가 만족할...
[표] 거래소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25일) 2025-09-25 15:45:44
10.7 │SK하이닉스│194.3 │5.5 │ ├────┼──────┼─────┼─────┼─────┼─────┤ │HD현대미│207.2 │10.1 │현대로템 │166.3 │7.4 │ │포 ││ │ │ │ │ ├────┼──────┼─────┼─────┼─────┼─────┤ │삼성전자│195.8 │29.1...
[표] 거래소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24일) 2025-09-24 15:47:12
│10.7 │ │공업││ │ │ │ │ ├────┼──────┼─────┼─────┼─────┼─────┤ │한미반도│123.5 │13.0 │현대글로비│74.3 │4.3 │ │체 ││ │스│ │ │ ├────┼──────┼─────┼─────┼─────┼─────┤ │SK오션플│90.7│33.1...
롯데카드 보안 강화했다더니…예산 비중 5년새 14.2%→9.0% '뚝'(종합) 2025-09-23 15:35:01
현대카드 2.1%포인트(8.1%→10.2%), 하나카드 0.4%포인트(10.3%→10.7%) 정보보호 예산 비중을 늘렸다. 우리카드 -4.4%포인트(18.2%→13.8%), 신한카드 -0.7%포인트(9.2%→8.5%), 비씨카드 -1.3%포인트(11.7%→10.4%), 삼성카드[029780] -3.0%포인트(11.4%→8.4%) 등의 하락 폭보다도 두드러졌다. MBK가 2019년 롯데카드를...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TV 광고 효과가 가장 우수" 2025-09-23 11:12:43
이미지에서 다른 매체보다 높은 수치를 보였다. 또 자극성(10.7%), 선정성(7.7%), 가짜뉴스(8.5%) 등 부정적 요소에 대한 평가는 대체로 낮았다. 코바코 관계자는 "이번 조사 결과는 디지털 시대에도 TV가 광고효과 측면에서 강점을 갖고 있음을 보여준다"며 "성공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만들기 위해 매체 선택이 중요한데,...
코바코 "TV 광고효과가 가장 우수…기억 많이 하고 신뢰도 높아" 2025-09-23 11:00:28
높은 수치를 보였고, 자극성(10.7%), 선정성(7.7%), 가짜뉴스(8.5%) 등 부정적 요소에서는 대체로 낮은 수치를 기록했다. 코바코 관계자는 "이번 조사 결과는 디지털 시대에도 TV가 광고효과 측면에서 강점을 갖고 있음을 보여준다"며 "성공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만들기 위해 매체 선택이 중요한데, 광고의 단순 노출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