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커피빈과 손잡고 이색 테마 전시장 오픈 2013-01-31 12:30:48
딱딱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유럽의 노천카페를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1층은 커피 자동차 예술 작품이 어우러진 휴식 공간으로, 2층은 자동차 갤러리 공간으로 구성됐다. 3층에 위치한 '서울 동부 시승센터'는 커피를 마시며 차량 상담과 구매, 시승 서비스까지 한 번에 제공받을 수 있는 원스톱...
혼다코리아, 수원 판매사 비전오토모티브 선정 2013-01-31 11:47:26
혼다코리아가 새로운 수원지역 판매사로 비전오토모티브를 선정하고, 오는 6월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개장한다고 31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수원 전시장은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광교지구에 위치할 예정으로 연면적 914㎡(277평) 규모의 복층 신축 건물이다. 수원ic 인근에 자리해 소비자 접근성을 보장...
한선화 진구 호감 "실제 남자친구였으면 좋겠다" 2013-01-31 10:57:32
하게 된다면 진구 오빠와 커플을 해보고 싶다. (박)하선 언니가 부럽다”라고 고백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학교 2013’ 후속으로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은 광고계에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던 실제인물 이제석을 모티브로 새롭게 창작되는 드라마로 2월4일 오후 10시 첫 방송...
한선화 진구 호감 "진구와 커플연기 해보고 싶어" 2013-01-31 08:26:49
이태백'은 광고계에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던 실제인물 이제석을 모티브로 해 새롭게 창작되는 드라마로 2월4일 오후 10시 '학교 2013'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현아 트레이닝복, 수수한 모습도 잘 어울려 ‘국보급 미모’ ▶ 박서준 이기광 닮은꼴, 큰 눈에...
한선화 진구 호감 "인간적인(?) 외모와 성격이 좋아" 현장 웃음바다 2013-01-31 02:31:02
‘광고천재 이태백’은 광고계에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던 실제인물 이제석을 모티브로 새롭게 창작되는 드라마로 2월4일 오후 10시 첫 방송 된다. (사진: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유라 아육대 인증샷, 혀 살짝 내민 애교 표정으로 “팬 많이 와서 좋다~” ▶ 이장우 오연서 10년 전...
'이태백' 진구, 여배우들과의 호흡 "이런 블링블링한 세계가 있었다니!" 2013-01-30 23:46:12
‘광고천재 이태백’은 광고계에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던 실제인물 이제석을 모티브로 한 드라마로 2월4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유라 아육대 인증샷, 혀 살짝 내민 애교 표정으로 “팬 많이 와서 좋다~” ▶ 이장우 오연서 10년 전, 한예슬-장근...
한채영 실제 성격, 조현재 "털털~남자같이 편해" 2013-01-30 22:43:02
광고계에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던 실제인물 이제석을 모티브로 새롭게 창작되는 드라마로 2월4일 오후 10시 첫방송 된다. (사진: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유라 아육대 인증샷, 혀 살짝 내민 애교 표정으로 “팬 많이 와서 좋다~” ▶ 이장우 오연서 10년 전, 한예슬-장근석 옆에서...
'이태백' 진구 "여배우들과의 호흡? 데뷔 11년 만에 상 받는 기분" 2013-01-30 17:54:13
이태백'은 광고계에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던 실제인물 이제석을 모티브로 해 새롭게 창작되는 드라마로 2월4일 오후 10시 '학교 2013'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현아 트레이닝복, 수수한 모습도 잘 어울려 ‘국보급 미모’ ▶ 박서준 이기광 닮은꼴, 큰 눈에...
캐리어에어컨 '립스틱 스타일' 신형 에어컨 출시 2013-01-30 14:09:24
했다. 캐리어에어컨은 "여성의 필수품인 립스틱을 모티브로 한 여성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해 혼수를 준비하거나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젊은층에 큰 주목을 받을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20~30대 젊은 부부,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집, 33평대 이하 아파트에 맞는 13평형·15평형대 제품과 실외기 1...
[부산·경남]비락 해외브랜드로 국내 백팩시장 진출 2013-01-30 14:09:09
브랜드 가방은 인간과 친숙한 동물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가방. 토끼와 강아지, 고양이, 사자, 부엉이 등 동물들의 모습을 섬세하면서 정교하게 직물 등의 소재로 표현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이 제품은 홍콩과 마카오, 일본, 미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비락 관계자는 “식음료분야에서 성장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한 백팩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