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생건, 4Q 부진했지만…화장품·해외사업 기대" 2013-01-23 08:08:00
런칭한 브랜드(vdl, 비욘드)의 매출 기여, 중국과 일본에서 공격적으로 매장 수를 늘려가고 있는 더페이스샵의 성과 가시화 등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조 연구원은 올해 lg생활건강의 예상 매출액이 전년 대비 15.2% 늘어난 4조4902억원, 영업이익이 22% 증가한 5437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했다. 김민정 ktb투자증권...
"LG생건, 실적 부진으로 조정 시 매수"-KTB 2013-01-23 07:24:00
통한 해외사업 런칭 안착에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있다는 설명이다.그는 "경기 부진이 지속되더라도 고른 포트폴리오의 효과가 나타나며 프리미엄 부여가 가능하다고 판단된다"고 덧붙였다.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LG생건, 4Q 실적 부진하나 화장품 사업 기대-신한 2013-01-23 07:15:00
등 신규 브랜드 런칭 효과 등으로 올해 화장품 사업부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전년 대비 23.9%, 26.4% 성장한 1조8322억원과 2683억원을 기록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올해 lg생활건강의 전체 예상 실적으로는 매출액은 전년 대비 15.2% 증가한 4조4902억원, 영업이익은 22% 늘어난 5437억원을...
네파, MBK와 함께 해외시장 개척 2013-01-22 17:55:22
이라는 새로운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를 런칭했습니다. 네파는 올해 MBK파트너스로부터의 투자유치를 발판으로 해외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는 경영계획을 밝혔습니다. 국승한 기잡니다.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새로운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이젠벅`을 선보였습니다. 이젠벅은 `도전`이라는 컨셉을...
착한게임 '테일즈오브데오니아' 카카오톡 오픈 2013-01-22 10:32:35
런칭에 맞춰 최신 휴대폰 lg 옵티머스g(1대)와 태블릿 pc 아이패드 미니(12대), 백화점 상품권(10만원권 30매)을 증정하는 대규모 오픈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게임 리뷰는 물론 최근 게임의 부작용 여부를 놓고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는 게임 셧다운제에 대한 유저의 의견을 묻고 게임속 아이템을 무료로 증정하는...
피아트 홍보대사에 가수 윤건 2013-01-22 10:05:09
5일 런칭 행사 참석과 함께 피아트 브랜드 홍보대사로서 중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윤건은 2001년 그룹 '브라운 아이즈'로 데뷔해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폭넓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후 솔로로 전향해 '갈색머리'부터 최근 '걷다', '힐링이 필요해' 등의 노래를 발표했다....
월드 오브 탱크, 8.3 버전에 17종 中 전차 추가! 2013-01-21 17:34:21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지스타 '알고 보니 '탱크'가 최고 이슈' 왜? 월드오브탱크, 국내 첫 선 '슈퍼테스트' 돌입 wot '슈퍼테스트' 첫 주, 100만 전차 출격! '월드 오브 탱크' 27일 정식 출격! 'wot' 런칭 첫 주, 일 이용자수 3만 2천 '순항'
아모레-LG생건 `향수 경쟁` 2013-01-21 16:27:58
/ LG생활건강 홍보팀 "향수 런칭을 통해 노하우를 축적하고, 국내 향수시장 지배력을 확대해 갈 계획입니다." 국내 향수시장규모는 5천억원. 9조원에 달하는 화장품 시장의 5%에 불과합니다. 글로벌 화장품시장에서 향수가 20%의 비중을 차지하는 데 비하면 걸음마 단계입니다. 국내 향수시장이 연간 10%대 성장이...
아기띠 다리 벌어질까 고민이라면? 2013-01-21 13:50:21
것도 사실이다. 릴레베이비는 지난해 9월 한국에 런칭한 북유럽 스칸디나비안 디자인 아기띠 브랜드로 ‘시트폭 조절’ 기능으로 신생아부터 20kg까지 아기 성장에 따라 앞보기를 포함해 총 6개 포지션으로 사용할 수 있어 ‘다리 벌어짐’을 해결했다. 목받침대를 확장하면 최대 등받이 높이가 50cm까지 늘어나 수면...
2013년형 삼성 스마트TV, 새로운 광고 런칭 2013-01-20 12:30:56
삼성전자가 2013년 스마트TV 광고캠패인을 시작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7년째 세계 TV시장 1위 지켜 오며 새로운 TV의 가치를 보여 준 삼성 스마트TV의 노력을 `여행과 여정`이라는 컨셉으로 담았습니다. 광고는 삼성 스마트TV를 담은 운송차가 내레이션에 맞춰 세계 각지를 돌며 각 나라의 특징을 설명하는 영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