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ERI 경영노트] 없던 길을 여는 사람들…'괴짜'가 세상을 바꾼다 2015-12-11 07:00:41
열릴 수 있다. 선풍기에서 날개를 없앤 다이슨, 온라인 신발 유통업체 자포스도 기존 통념을 깼기에 혁신을 도모할 수 있었다.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괴짜 소비자들 간 교류가 활발해지는 만큼 앞으로 괴짜 시장의 성장 가능성도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아 汰?마이너 시장에 불과할 수 있지만...
중견 생활가전업체들, 매출 정체로 '성장통' 2015-12-09 20:15:51
등 일본 기업뿐 아니라 프리미엄 가전의 대명사 다이슨까지 비슷한 제품을 내놓기 시작했다. 이들은 막강한 브랜드 파워와 유통력을 앞세웠다. 경쟁이 치열해지자 ‘선점효과’는 떨어졌다.시장이 다르지만 리큅도 상황은 비슷하다. 국내 식품건조기 시장을 만들다시피 한 리큅은 최근 경쟁 심화 탓에 택?감소가...
롯데, 올해 막판 '출장세일'…고양 킨텍스서 최대 80% 2015-12-09 18:05:33
다이슨 청소기(41만9000원), 테팔 믹서(3만7000원) 등이 할인폭이 큰 대표상품이다.16일부터 20일까지 2차로 열리는 ‘패션팩토리’ 행사에서는 의류, 잡화, 스포츠 등 패션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롯데마트의 장난감 전문매장인 토이저러스와 연계해 ‘터닝메카드’ ‘레고’ 등...
직구초보, 블랙프라이데이 쇼핑 해보니 (1) 2015-12-07 14:51:03
폴로의 푸퍼패딩, 4위는 다이슨 청소기, 5위는 wmf사의 갈라2 냄비세트 등이 꼽혔습니다. 이 제품들의 특징은 모두 할인율이 70%이상이었다는 점입니다.인터넷 직구 관련 카페를 보면 핫딜에 대한 정보가 많은데요. 이 정보를 보다가 그동안 사고 싶었던 제품을 산다면 득템하시는 겁니다. 최근에는 전자제품 구매도 늘고...
[금주의 온라인 쇼핑] 연말 생활가전 할인부터 응팔 기획전까지 2015-12-07 14:17:08
다이슨 DC62 엔트리 무선청소기가 50대 한정수량으로 정상 판매가에서 31%할인된 44만9000원 ,한경희 스팀청소기(XST-100)가 위메프가 6만7900원에 선보인다. 오픈마켓 G마켓은 샤오미를 전면에 내세웠다.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간 샤오미 신제품을 비롯해 스테디셀러 상품을 한 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먼저 7일에는...
[이슈+] 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족 최고 인기 제품은? 2015-12-01 14:19:14
신상품도 할인했다.뒤이어 다이슨의 무선 청소기(v6 모터헤드 코드리스 스틱 배큐엄), wmf사의 냄비세트(갈라2)가 4, 5위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올해는 전자제품 비중이 늘었다고 몰테일은 전했다. 품목별로 부피가 큰 대형가전보다 소형가전 수요가 많이 늘었다는 분석이다.올해 블랙프라이데이 배송대행 상품군별 비중은...
올해 `블랙프라이데이`직접구매 20% 증가··역대 최대 2015-11-30 12:57:27
대비 20%, 24∼26일에는 30% 증가했다고 밝혔다. 몰테일 관계자는 "폴로는 이월 상품에 할인이 국한됐던 작년과 달리 올해는 푸퍼패딩과 같은 시즌 상품의 할인이 진행됐다"며 " 주방용품과 식기용품, 가전제품 쇼핑몰인 베드배쓰앤비욘드는 다이슨청소기가 면세 범위인 199.99달러에 판매,해외직구족들의 높은 관심을...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K세일데이`, 업체별 할인 혜택은? 2015-11-25 07:24:00
가전 `다이슨`, `헬러`, 구두 `바바라`, `빅토리아`, 영캐주얼 `스타일난다` 등 120개 브랜드가 추가됐다. 백화점 수수료를 받지 않는 `노마진 상품`도 100억원어치 가량 준비했다. 여성패션 남성패션 생활가전 등 모든 상품군에 걸쳐 100여개 브랜드(200여개 품목)가 참여한다. 대표 상품은 잉글레시나의 트릴로지...
미국 '블프' 겨냥한 K세일데이…내 쇼핑카트엔 뭘 담을까 2015-11-25 07:04:39
비해 남성패션 ‘빈폴’, 가전 ‘다이슨’ ‘헬러’, 구두 ‘바바라’ ‘빅토리아’, 영캐주얼 ‘스타일난다’ 등 120개 브랜드가 추가됐다.백화점 수수료를 받지 않는 ‘노마진 상품’도 100억원어치가량 준비했다. 여성패션 남성패션 생활가전 등...
K-세일 데이 개막…美 블랙프라이데이 비교해보니 2015-11-19 17:00:36
‘다이슨’ ‘헬러’, 구두 ‘바바라’ ‘빅토리아’, 영캐주얼 ‘스타일난다’ 등 참여 브랜드가 120개 추가됐다. 백화점 수수료를 받지 않는 ‘노마진 상품’도 100억원어치 물량을 준비했다. 여성패션·남성패션·생활가전 등 전 상품군에 걸쳐 100여개 브랜드(200여개 품목)가 참여한다. 대표 상품은 잉글레시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