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창간49 도약하는 금융사] 대신증권, 계열사와 시너지…"금융 주치의 되겠다" 2013-10-10 06:59:17
위해 3년 전부터 준비해온 전략이다. 개인 고객들의 생애주기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해 제공하는 한편, 법인과 기관 고객에도 차별화된 상품으로 자산기반 영업을 확대해나가는 것이 핵심 내용이다. 현재 152명의 금융주치의가 브로커리지(주식중개)와 자산영업 부문을 통합해 금융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사] KB투자증권 ; 미래에셋증권 ; IBK투자증권 등 2013-10-01 17:58:18
전략운용팀 김은성▷기업금융본부 기업금융3팀 류시명◎승진<부장>▷자산관리(wm)강남파이낸스센터 맹지숙▷금융상품컨설팅본부1팀 박응식▷기획팀 강문경<차장>▷남인천지점 이소훈▷목포지점 안현도▷채권영업팀 김상평▷파생상품영업팀 원태준▷경영혁신팀 여지연▷퇴직연금서비스팀 선종춘 ...
"냉장고, 우리가 한水위" 삼성 탄산수 vs LG 정수 기능 '불붙은 물 전쟁' 2013-10-01 17:14:44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탄산기술 분야 1위 기업인 이스라엘 소다스트림의 탄산가스 실린더를 냉장고 안에 설치했다. 취향에 따라 탄산의 농도도 연한맛부터 중간맛, 강한맛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엄영훈 생활가전사업부 전략마케팅팀장(부사장)은“워터소믈리에와 200회 이상 시음 평가를 거쳤고 다양한 음식과의...
'국경절 中관광객' 몰려온다…"니하오 요우커~" 유통업계, 특수잡기 총력전 2013-10-01 16:00:39
전 상품군에서 약 200여개 브랜드를 최대 30% 싸게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압구정 본점은 중국어 통역 요원들을 평소보다 두 배 이상 늘렸다. 중국인 고객들의 쇼핑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라고 현대백화점은 강조했다. 이 백화점 이대춘 영업전략실 마케팅팀장은 "지난해 국경절 기간인 9월 29일부터 10월 6일까지 중국인...
백준홍 JD그룹 회장, "고객 수익의 장기적 보탬이 최우선" 2013-09-30 18:58:43
215실 규모의 호텔 또한, 성공적으로 분양을 끝낸 상태에 있다." ▷동종 업체와의 가장 큰 차별화 전략은 "디아일랜드 amc의 가장 중요한 차별화 정책은 4세대를 지나 5세대로 향해 가고 있는 분양, 개발 시장의 흐름에 따른다는 것이다. 지금까지 시행 방식이 'hit and run' 즉, 치고 빠지기식이었다면 jd그룹이...
부동산 가격 상승기 대처법 2013-09-30 06:59:45
상품인 ‘공유형 모기지’가 출시되고, 취득세 영구 인하 관련 법안이 적어도 연내까지는 통과된다면 시장 분위기가 갑자스레 냉각되지는 않을 것이다. 문제는 과연 앞으로도 이런 분위기가 이어질 것인가 하는 점이다. 정부의 부동산 군불때기는 연말에 거의 마무리돼 내년 이후에는 정책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다. 미국...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다도글로벌 카페드롭탑, 최고의 장소·최상의 커피 '카페드롭탑' 2013-09-27 06:59:52
마실 수 있는 공간에서 벗어나 커피와 공간을 매개로 사람과 사람이 만나고, 감정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된 행사이다. ‘예술, 공간을 메우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콜라보레이션은 이왈종 화백의 작품 전시회와 md 상품 출시 두 가지로 구성되어 진행된다. 카페드롭탑은 재료, 조리방법, 종류에 이르기까지...
임부복 불패신화 ‘맘누리’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3-09-25 09:25:35
다른 곳과는 차별화된 콘셉트와 상품, 뛰어난 마케팅 전략 등은 쇼핑몰의 승패를 좌우한다. 특히 그 중에서도 많은 ceo들은 가장 중요한 경쟁력으로 꼽는 것은 직원들이다. 회사를 이끌어가는 직원들은 안정된 사업을 전개하는 데 있어 대들보 역할을 한다. 회사를 구성하는 직원들의 마인드와 노력 없이는 그 어떤 사업도...
이세탄百, 日 20년 소비불황 극복 비결은?…최고급 상품 앞세워 상위 5% 고객 잡았다 2013-09-24 17:05:01
있는 장소라는 점에서 이세탄미쓰코시의 전략이 가장 잘 드러난 곳”이라고 소개했다. 이세탄백화점의 신주쿠 본점은 단일 점포로는 전 세계 백화점 중 매출 규모가 가장 큰 곳으로 유명하다. 작년 2월 오니시 사장이 취임한 뒤 공간패션과 예술을 결합한 ‘패션 뮤지엄’으로 재탄생한다는 목표 아래 일본의 유명 건축가인...
“스타를 빌려드립니다?” 스타X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의 진화 2013-09-19 08:50:07
스타와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이 핵심 마케팅 전략으로 자리 잡은 것도 그 특별함 때문이다. 브랜드 인지도 제고는 물론 선호도, 판매율까지 보장되는 콜라보레이션은 패션 업체들의 중요한 셀링 포인트로 여겨지고 있다. 이처럼 전혀 다른 두 분야가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내는 콜라보레이션이 최근에는 점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