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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美월마트에 라면 직접 공급…"올 현지 매출 30% 늘린다" 2013-01-17 17:16:07
이번 직거래 계약에 따라 딜러들에게 주는 수수료 부담이 없어진 데다 판매하는 매장도 늘릴 수 있게 됐다는 것이다. 농심은 앞으로 월마트의 각종 판매 데이터를 활용하는 게 가능해져 보다 정교한 현지 마케팅을 실시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했다. 농심아메리카는 이번 계약을 계기로 지난해 8% 증가에 그쳤던 매출을 올...
[2013년을 뛴다] 카드업계 "비용절감·신사업발굴" 2013-01-16 18:16:21
- 밴사 수수료 개편 35년만의 가맹점 수수료율 체계 개편이 마무리되는 가운데 신용카드 결제승인 대행업체인 밴사 수수료 개편이 마지막 과제로 남았습니다. - 부가사업 확대 카드사들은 수익원 다변화를 위해 금융당국에 할 수 있는 부가사업을 확대해 달라고 요청하고 있습니다. - 우리카드 분사 이르면 3월...
<우리카드 분사로 한걸음…카드업계 파란 예고> 2013-01-16 15:51:54
전략이다. 체크카드를 발행하려면 은행에 계좌이용수수료를 내야하는 전업 카드사보다 유리하다. 체크카드 시장의 성장 전망도 밝다. 우선 정부가 체크카드에 우호적인 정책을펴고 있다. 지난해 체크카드 사용분에 대한 소득공제율을 30%로 올려 신용카드 공제율(20%)과 격차가 더 벌어졌다. 경기악화까지 겹쳐...
모두투어, 올해도 안정적 성장 기대-대신 2013-01-16 07:10:11
판매단가(asp) 하락에 따른 대리점수수료 자연 감소(4.7%p)에 기인한다고 판단했다.대신증권은 국내 내수경기가 둔화됐던 2012년에도 전체출국자수는 전년대비 7%, 모두투어 매출액은 13%, 영업이익은 27% 증가한 것으로 추정했다.김 애널리스트는 내수 둔화에도 여행시장 성장은 국내소비에서 여행 레저 비중이 구조적으로...
일감 몰아주기 엄단…부당이익 전액 환수 2013-01-15 17:09:36
유통업체가 판매수수료, 판매장려금 등의 명목으로 납품업체에 비용을 전가하는 행위도 막기로 했다. 경제력 우위를 남용한 불공정행위를 근절하겠다는 취지다.공정거래법 위반 행위에 대해 공정위가 검찰 고발을 독점하는 전속고발권은 폐지하기로 했다. 중소기업청, 감사원, 조달청, 국민권익위원회가 고발을 요청하면...
대형마트, 카드수수료율 인상 반발 2013-01-15 16:52:44
1.9~2.3%로 올렸다. 협회는 “체크카드 수수료율도 1.5~1.7%로 다른 나라보다 높다”며 인하를 요구했다.협회 측은 “대형마트와 ssm은 생필품을 판매하는 곳”이라며 “카드 수수료 인상은 물가 상승으로 이어져 결국 서민경제에 부담이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카드사들이 마케팅 비용을 대형 가맹점에 전가하려 한다는...
대형마트, 카드 수수료율 인상 방침에 반발 2013-01-15 11:14:30
없다"며 "더욱이 현재 수수료율도 해외에 비해 높은편인 만큼 추가 인상은 상식에 맞지 않는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협회는 성명에서 수수료율 인상이 소비자들에게 부담이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협회 측은 "대형마트와 기업형슈퍼마켓은 생필품을 판매하는 곳"이라며 "수수료가 올라가면 제품 가격에 영향을...
대형마트들 "카드수수료 인상, 물가 인상 야기할 것" 2013-01-15 11:08:02
대형마트들이 "신용카드사의 수수료 인상은 결국 물가 인상을 야기해 서민경제에 부담이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등 대형 유통업체들의 모임인 한국체인스토어협회(이하 한체협)는 15일 카드사의 가맹점 수수료 인상 추진에 대해 이같은 입장을 밝혔다. 한체협은 "대형마트와 기업형슈퍼마켓은...
"CJ오쇼핑, 모바일 쇼핑 고성장 지속" - 하이투자증권 2013-01-15 09:11:10
389억원으로 의류와 PB상품 확대, 모바일 매출증가 등으로 영업이익이 증가세로 돌아섰다"고 설명했습니다. 민 연구원은 "CJ오쇼핑의 올해 영업이익은 지난해보다 11.5%증가한 1천519억원이 될 것"이라며 "소비경기 회복과 모바일 등 온라인 판매 채널의 증가, SO송출 수수료 부담 완화 등이 실적 개선을 이끌 것"이라고...
[사설] 기업은 없고 단체와 협회만 먹여살리는 인증제도 2013-01-14 17:17:19
158개에서 185개로 27개나 증가했고 검사비나 수수료 등도 20% 이상 올랐다. 매출의 3% 이상을 인증 비용으로 쓰고 있다는 기업만도 8.7%에 이른다는 실사 보고도 있다. 인증산업이 활성화되고 있다는 것은 실은 중소기업의 비용 증가에 다름 아니다. 손톱 밑 가시가 바로 인증 비용이라는 것이다.물론 제품의 안전성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