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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스가 꿈꾼 것, 팬택이 해냈다…신병기 베가 아이언 공개 2013-04-18 17:46:37
품질 시험을 거쳤다”고 강조했다. 그립감(손에 잡는 느낌)을 높이기 위해 옆 테두리(베젤)도 세계 최소 수준인 2.4㎜로 줄였다. 4.99인치인 갤럭시s4보다 화면은 크지만 가로 길이는 2.2㎜ 짧다. ○“풀hd보다 선명한 ‘인셀’ 화면” 풀hd 화면이 ‘업계 대세’인 상황에서 팬택은 베가아이언에 hd급 디스플레이를...
ING생명, 9년연속 우수기업 선정 2013-04-18 16:28:36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9년 연속 우수기업으로 선정됐습니다. ING생명은 세부평가항목인 통화연결성, 문의 내용 파악도, 고객이해도 등에서 만점을 기록해 `업무처리`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원미숙 ING생명 부사장은 "앞으로는 콜센터 이용이 ...
경동보일러 우수 콜센터 수상 2013-04-18 15:41:17
경동나비엔(사장 최재범)은 ‘201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2010년 이 후 4년째다. 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콜센터의 서비스품질 향상과 경쟁력 제고를 목적으로 고객이 느끼는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평가, 지수화한 것이다. kmac은...
[서울베이비페어 2013] 개최장소 '세텍' 대한민국 대표 전시 브랜드 됐다 2013-04-18 15:36:12
소비자 7만여명이 참여한 7가지 평가항목 (최초상기도, 인지도, 서비스품질, 충성도, 차별화, 신뢰도, 리더십)으로 구성된 설문조사 결과와 전문가 심사를 종합해 선정됐다. 이번 심사에서 전시컨벤션분야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선정된 세텍은 7개 평가항목 중 서비스품질, 충성도, 차별화, 신뢰도에서 최고 점수를 받아...
'T-Store' 콘텐츠 보유량 1위…'데이터 중심시대' 선도 2013-04-18 15:29:15
진단다운로드 속도·통화품질 향상…가입자당 매출 가장 높아 하나의 콘텐츠 여러 기기서 이용…호핀 서비스 강화 예정 sk텔레콤에는 ‘1등’이라는 수식어가 많이 따라붙는다. 우선 국내에서 가장 많은 이동전화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다. lg유플러스와 함께 롱텀에볼루션(lte·이동전화 4세대 기술)을 최초로 상용화했고,...
당장 회사를 바꾸려면…협업하고 팀에 자율권 부여하라 2013-04-18 15:29:07
개인과 팀의 성적을 투명하게 공개하며 동료 평가, 팀별 실적 평가 등을 철저하게 진행합니다. 이 회사는 팀마다 자율성을 줘서 자진해서 일하거나, 아니면 회사를 떠나도록 하는 체제를 갖추는 데 성공했습니다. ” 고어텍스라는 섬유로 잘 알려진 소재 개발기업 고어도 지속적인 혁신을 위해 팀 단위 운영을 하는 대표적...
르노車에 페인트 납품하던 바스프, 공정 효율화 방안까지 제시 2013-04-18 15:29:06
프로세스는 문제인식-정보탐색-대안평가-구매결정-구매 후 행동 단계를 거친다. 문제를 인식하면 정보탐색을 통해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후보군을 찾는다. 그리고 1차 스크리닝을 통해 후보군(群)을 줄인다. 압축된 후보들에 대해서는 새로운 기준이나 기존의 기준을 더 엄격하게 적용, 최적의 공급자를 선택한다....
하성민 SK텔레콤 사장 "헬스케어·스마트 스토어…ICT 융합사업 키워 해외공략" 2013-04-18 15:29:03
보조금 경쟁을 그만하고, 상품·서비스 품질로 승부하겠다”고 선언했다. 다른 통신사 가입자를 빼앗기보다 기존 가입자를 지키는 쪽으로 전략 방향을 바꾼 것이다. 매달 가입자들이 내는 통신요금이 주 수익원인 통신사가 가입자를 늘리지 않으면 매출은 제자리걸음을 할 수밖에 없다. 하 사장은 이 문제의 해법을 ict를...
ING생명, 콜센터 부문 9년 연속 우수기업 선정 2013-04-18 11:34:38
품질 세부 평가 항목인 ▲통화연결성 ▲적극적 안내 ▲문의내용 파악도 ▲고객이해도에서 만점을 기록해 업무처리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공공기관과 기업의서비스 품질을 매년 평가해 지수화한 것으로, 고객이 느끼는 체감서비스를 여러...
롯데손보,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2013-04-18 10:14:17
한국서비스진흥협회로부터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을 받았습니다. 서비스 품질에 대한 목표설정과 구체적인 실행방안 수립, 부서별 시행사항 점검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롯데손보는 이번 인증을 계기로 지속적으로 고객서비스를 개선하고 직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 교육을 강화해 나갈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