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리도 다이소처럼”...정용진의 ‘가격 파괴’ 실험 통할까 2025-08-17 14:10:13
다이소와 정면 대결에 나섰다.. 전 제품 가격이 5000원 미만인 점, 일부 제품은 균일가로 판매한다는 점, 생필품 중심인 점에서 다이소의 전략과 유사하다. 다이소는 초저가, 가성비를 내세워 오프라인 유통 불황에도 오히려 매출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다이소의 매출은 2020년 2조4216억원에서 지난해 3조9689억원으로...
'다이소'에 전쟁 선포한 '이마트'...초저가로 맞불 2025-08-14 15:45:57
판매하는 다이소에 ‘가성비 상품’으로 맞불을 놓는다. 이마트는 14일부터 이마트와 기업형슈퍼마켓(SSM) 이마트에브리데이 전 매장에서 PB 상품 ‘오케이 프라이스(5K Price)’ 판매를 시작했다. 온라인몰 SSG닷컴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며 오프라인 점포에서 배송되는 퀵커머스 서비스로도 주문할...
“뽀꾸 모르니?” 다이소에서 완판 패션템 된 ‘이것’ 2025-08-14 15:34:18
다이소 입점 한 달 만에 초도 물량 10만 개 전량 완판됐다고 밝혔다. 이 같은 트렌드는 미국 브랜드 ‘스타페이스’에서 시작됐다. 별 모양 트러블 패치를 내놓으며 “가릴 수 없다면 당당하게 드러내라”는 메시지를 던졌고 헤일리 비버와 저스틴 비버, 밀리 바비 브라운 등 유명 인사들이 이를 직접...
"신세계家 애니도 쓴다"…3000원짜리 다이소 '유명템' 포착 2025-08-14 08:34:56
브러쉬로 소문이 났다. 2016년 상반기 다이소가 선정한 판매량 TOP 10에 이름을 올리며 장기간 다이소의 뷰티 상품 베스트셀러로 꼽혀왔다. 애니는 셰딩용으로 이 브러쉬를 사용했는데, 파우더나 블러셔를 넓게 바르기에도 용이하다는 평을 받았다. 애니는 해당 방송에서 화장대를 공개하며 "뷰티에 관심이 많다"고 말했다....
이게 5000원이라고?…다이소 갈 때마다 난리 난 '속옷' 뭐길래 2025-08-14 06:08:01
다이소는 지난 11일 헤어·보디케어 브랜드 그로우어스의 신제품 4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종전에 판매하던 헤어 에센스 등이 인기를 끌자 보디미스트, 보디스크럽 등으로 상품군을 넓혔다. 다이소는 한 주에도 수십 개의 신제품을 내놓는다. 매장에서 ‘보물찾기’를 하는 듯한 경험을 제공하며 꾸준한 재방문을 유도한다....
"다이소보다 싸다" 이마트 가격 혁신…전 제품 5000원 미만 PB 브랜드 출범 2025-08-13 17:18:48
선보인다. 5000원 이하 균일가로 상품을 판매하는 다이소가 큰 인기를 끌자 다이소 콘셉트를 차용해 ‘가성비 상품’으로 맞불을 놓겠다는 전략이다. 이마트는 이달 14일부터 이마트와 기업형슈퍼마켓(SSM) 이마트에브리데이 전 매장에서 PB 상품 ‘오케이 프라이스(5K Price)’ 판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온라인몰...
[테크스냅] 쿠팡플레이, 프리미어리그 4K 고화질로 생중계 2025-08-13 16:48:18
28종을 출시했다. 해당 요금제 이용자들은 네이버페이, 신세계이마트, 올리브영, 다이소, CU, 배달의민족, 해피콘, 뚜레쥬르 등 8개 생활 밀착 브랜드 쿠폰 중 원하는 것 한 개를 24개월간 제공받는다. '쿠폰팩 유심 1GB'(월 9천900원), '쿠폰팩 데이터 더주는 유심 7GB'(월 1만9천800원) 등 데이터 무제한...
"다이소보다 더 싸다고?"…작심한 이마트, 내놓은 게 뭐길래 2025-08-13 11:00:01
다이소와 정면 대결에 나섰다는 분석이 나온다. 전 제품 가격이 5000원 미만인 점, 일부 제품은 균일가로 판매한다는 점, 생필품 중심인 점에서 다이소의 전략과 유사하기 때문이다. 다이소는 초저가, 가성비를 내세워 오프라인 유통 불황에도 오히려 매출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다이소 매출은 2020년 2조4216억원에서...
'3000원인데 샤넬급' 대박…다이소 만나 '인생 역전' 썼다 2025-08-12 20:00:03
지난해 SNS에서는 아티 스프레드 컬러밤이란 다이소 색조 화장품 하나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3000원에 불과한 제품이 6만원이 넘는 샤넬 제품과 비슷한 색을 낸다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다이소 샤넬밤'이란 별명이 붙었다. 이 제품을 제조한 손앤박은 인기를 몰아 올해 전국 GS25에도 납품을 시작했다. 작년...
月 600개씩 쏟아지는 신상…"다이소서 보물찾기 해요" 2025-08-12 17:04:13
다이소는 지난 11일 헤어·보디케어 브랜드 그로우어스의 신제품 4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종전에 판매하던 헤어 에센스 등이 인기를 끌자 보디미스트, 보디스크럽 등으로 상품군을 넓혔다. 다이소는 한 주에도 수십 개의 신제품을 내놓는다. 매장에서 ‘보물찾기’를 하는 듯한 경험을 제공하며 꾸준한 재방문을 유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