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AT코리아 '보그 프리마' 2014-12-16 21:29:52
새 담배 ‘보그 프리마’(사진)를 내놓는다. 회사 측은 고급 숯 필터를 통해 맛을 더 부드럽게 했다고 설명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흰색 바탕에 푸른색을 입혔으며 담뱃갑도 슬림하게 만들어 슈퍼슬림 담배라는 점을 강조했다.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4㎎, 0.4㎎으로 가격은 갑당 2300원.[한경+ 구독신청]...
BAT 코리아, 초슬림 숯 필터 담배 ‘보그 프리마’ 출시 2014-12-16 11:05:20
‘보그 프리마 (Vogue Prima)’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2004년 처음 출시된 보그 시리즈는 부드러운 맛을 좋아하는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된 숯 필터 기술이 도입된 제품군입니다. 전체적인 팩 디자인은 숯 필터의 맛을 표현하기 위해 깔끔한 흰색 배경에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푸른색을 도입했습니다. 타르와...
[bnt화보] 김영광, “아이언맨이 짱!” 2014-11-13 19:22:56
풍기는 브라운 컬러의 슈트에 모던한 디자인의 브라운 코트를 걸쳐 특유의 유니크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올블랙 클래식 슈트를 입고 의상 분위기와 상반된 시니컬한 표정을 연출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모델라인 김영광을 비롯한 이수혁, 김우빈,...
[리얼체험] 여대생들이 직접 체험해봤다! ‘아이소이 탁월로션’ 2014-10-30 10:10:03
아이소이 탁월로션의 첫 느낌은 제품용기 디자인이 깔끔했고 제품명도 한 눈에 띄게 적혀있어 전체적으로 심플한 느낌이 들었다. 천연 제품이라는 이미지와 잘 맞아 보인다. 텍스처의 특징 묽은 편이지만 흘러내릴 정도는 아니다. 얼굴에 발랐을 때 생각했던 것보다는 촉촉한 느낌. 향의 특징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한 편이...
[bnt포토] 반디 네일 뉴 컬러 ‘다이아스톤젤’, 박람회서 뜨거운 반응 2014-10-27 20:35:39
표현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부스 디자인과 함께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첫날부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반디의 뉴 컬러 아이템인 ‘다이아스톤젤’ 36컬러를 론칭하며 주얼리 매장을 연상케하는 독립 부스 운영으로 제품의 콘셉트를 커뮤니케이션했다....
[bnt포토] 반디 네일, 차별화된 제품의 아이덴티티로 박람회 성료 2014-10-27 20:35:30
표현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부스 디자인과 함께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첫날부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반디의 뉴 컬러 아이템인 ‘다이아스톤젤’ 36컬러를 론칭하며 주얼리 매장을 연상케하는 독립 부스 운영으로 제품의 콘셉트를 커뮤니케이션했다....
[bnt포토] 네일 브랜드 반디, 박람회 속 차별화된 비주얼 2014-10-27 20:35:22
표현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부스 디자인과 함께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첫날부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반디의 뉴 컬러 아이템인 ‘다이아스톤젤’ 36컬러를 론칭하며 주얼리 매장을 연상케하는 독립 부스 운영으로 제품의 콘셉트를 커뮤니케이션했다....
[bnt포토] 네일 브랜드 반디, 2014 네일 박람회서 큰 호응 쏟아져 2014-10-27 20:35:13
표현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부스 디자인과 함께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첫날부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반디의 뉴 컬러 아이템인 ‘다이아스톤젤’ 36컬러를 론칭하며 주얼리 매장을 연상케하는 독립 부스 운영으로 제품의 콘셉트를 커뮤니케이션했다....
[bnt포토] 반디, 씨네일 2014 네일 박람회 성료 2014-10-27 20:35:04
표현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부스 디자인과 함께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첫날부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반디의 뉴 컬러 아이템인 ‘다이아스톤젤’ 36컬러를 론칭하며 주얼리 매장을 연상케하는 독립 부스 운영으로 제품의 콘셉트를 커뮤니케이션했다....
[bnt포토] 반디, 박람회 속 글리터 아트 세미나 열어 2014-10-27 20:34:53
표현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부스 디자인과 함께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첫날부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반디의 뉴 컬러 아이템인 ‘다이아스톤젤’ 36컬러를 론칭하며 주얼리 매장을 연상케하는 독립 부스 운영으로 제품의 콘셉트를 커뮤니케이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