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월 수도권 입주물량 79% 급감…10년 5개월 만의 최저 2025-09-22 13:50:21
빌리브센트하이(250세대)가 입주를 준비 중이다. 인천은 계양구 작전동에 위치한 인천작전에피트(340세대)가 10월 초 입주를 앞두고 있다. 반면 지방의 입주물량은 증가한다. 10월 지방 입주물량은 9,104세대로 전월(5,521세대) 대비 65% 늘어난다. 특히 경북(3,672세대), 강원(2,368세대)에서 1,000세대 이상의 대단지...
GS건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모두 석권 2025-09-22 10:51:12
디자인 어워드까지 수상하며 올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하게 됐다. GS건설 관계자는 "올해 세계 3대 디자인에 모두 수상한 것은 리브랜딩 이후 자이(Xi)가 구축해온 디자인 경쟁력이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모든 순간이 차이가 되는 자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자이(Xi) 고유의...
GS건설·현대ENG, 美IDEA 디자인어워드 본상 수상 2025-09-22 10:19:25
것은 리브랜딩 이후 자이가 구축해온 디자인 경쟁력이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모든 순간이 차이가 되는 자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자이 고유의 철학과 기준을 담은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엔지니어링도 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힐스테이트 용인고진역의...
10월 전국 아파트 1만 가구 입주…서울은 46가구 불과 2025-09-22 09:27:50
빌리브센트하이(250가구)로 742가구가 집들이에 나선다. 인천은 계양구 작전동 '인천작전에피트'(340가구)가 입주를 앞두고 있다. 지방 물량은 9104가구로 전월 5521가구 대비 65% 늘어난다. 경북(3672가구)과 강원(2368가구)는 1000가구 이상 대단지 입주가 예정돼 지방 전체 물량의 절반 이상을 차지한다. 경북은...
수도권 아파트 입주 '비상'...10년 만에 '최저치' 2025-09-22 09:10:35
빌리브센트하이(250가구)가 입주를 목전에 두고 있다. 인천은 계양구 작전동 인천작전에피트(340가구)가 다음 달 초 입주를 앞뒀다. 다음 달 지방의 입주 물량은 9천104가구로, 이달(5천521가구)보다 65% 늘어나는 것으로 나타났다. 경북(3천672가구)과 강원(2천368가구)에서 1천가구 이상의 대단지 입주가 예정돼 있다....
내달 수도권 아파트 입주 물량 이달 대비 79% 급감 2025-09-22 08:59:31
빌리브센트하이(250가구)가 집들이에 나선다. 인천은 계양구 작전동 인천작전에피트(340가구)가 다음 달 초 입주를 앞두고 있다. 아울러 다음 달 지방의 입주 물량은 9천104가구로, 이달(5천521가구)과 견줘 65% 늘어나는 것으로 나타났다. 경북(3천672가구)과 강원(2천368가구)에서 1천가구 이상의 대단지 입주가 예정돼...
라방 중 女 비명과 男 고성이…걸그룹 멤버 결국 입 열었다 2025-09-20 19:23:10
선처 없는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리센느는 한국인 원이, 리브, 메이, 제나와 일본인 미나미로 구성된 5인조 그룹이다. 지난해 3월 데뷔 싱글 '리센느'로 데뷔했으며, 이후 '러브 어택', '글로우 업' 등으로 활동하며 '음악이 좋은 그룹'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김수영...
마크롱 "22일 뉴욕서 팔레스타인 국가로 인정" 2025-09-20 04:08:29
것으로 보인다. 예루살렘에 있는 양국 관계 전문가 프레데리크 실로는 일간 르파리지앵에 "이 인터뷰는 이스라엘에서 거의 반응을 끌어내지 못했다"고 말했고, 텔아비브에 거주하는 프랑스계 이스라엘인 리브카도 "마크롱은 이스라엘인들에게 핵심 주제가 아니다"라며 그의 발언들이 "현장의 현실과 무관하다"고 평가했다....
자살 예방 ‘SOS 마음의전화’ 론칭 캠페인[+현장] 2025-09-18 17:54:32
'비:리브유(Be:live U) 이음 캠페인'의 팝업 행사를 서울 중구 청계광장에서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비:리브유 이음 캠페인’은 생명보험재단이 도심형 'SOS 마음의전화' 론칭을 기념하기 위한 대중 참여형 공익 캠페인으로, 시민들이 서로에게 따뜻한 응원을 전하며 생명존중 문화를 자발적으로...
생명보험재단, 'SOS 마음의전화' 론칭 캠페인…"생명 존중 확산" 2025-09-18 17:26:16
비:리브유(Be:live U) 이음캠페인 팝업 행사…14년간 1만건 상담 진행 (서울=연합뉴스) 강수련 기자 =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이 18일 자살 예방을 위한 시민들의 응원 메시지를 세상에 전하는 '비:리브유(Be:live U) 이음 캠페인'의 팝업 행사를 서울 중구 청계광장에서 개최했다. 생명보험재단이 도심형 'S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