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강남대로에 패션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강남' 열어 2025-07-16 09:20:39
조성된다. 무신사 스토어 강남에는 130여개 패션·잡화 브랜드가 입점한다. 나이스고스트클럽과 더콜디스트모먼트, 마조네, 미세키서울, 아캄 등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와 아식스, 푸마 등 글로벌 브랜드가 포함된다. 나이키와 아디다스는 숍인숍(shop-in-shop) 브랜드로 입점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 스토어는 국내...
부산항 신항 피더·잡화부두 우선협의대상자에 BNOT 2025-07-15 15:27:30
부산항 신항 피더·잡화부두 민간투자사업의 우선협의대상자로 BNOT 주식회사를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부산항 신항 피더·잡화부두는 항만에 처음으로 '대상지 공모형 민간투자방식'을 적용한 사례다. 이는 국·공유지 사업을 정부와 민간이 함께 기획하는 방식으로, 작년 10월 도입됐다. 해수부는 지난 3월부터...
디자인은 시대의 언어…DDP서 생활기기·체어 특별전 2025-07-15 10:06:41
브랜드로는 한국적 감성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문구·잡화 브랜드 ‘오이뮤(OIMU)’가 선정됐다. 차강희 서울디자인재단 대표는 “디자인은 시대의 감성을 담고 기술은 그 시대와 소통하는 언어”라며 “이번 전시를 통해 시대를 읽는 새로운 디자인 시선을 발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용훈 기자 fact@hankyung.com
"더위 피해 몰캉스 갑니다"…쇼핑몰 방문객·매출 '껑충' 2025-07-14 17:31:03
나들이객이 몰렸다”며 “패션·스포츠·잡화 등 여름 관련 상품 매출이 증가했다”고 말했다. 대형마트도 마찬가지다. 롯데마트는 7월 1~13일 기준 매출과 방문객이 전년 동기 대비 5%씩 증가했다. 지난 11~13일에는 3주 전인 6월 20~22일보다 매출과 방문객이 각각 10% 넘게 늘었다. 같은 기간 이마트가 운영하는 창고형...
"핑크 레깅스 입고 말차 한잔"…요즘 20대 女 푹 빠진 패션 [트렌드+] 2025-07-13 14:07:50
아니라 잡화 판매에서도 비슷한 흐름이 포착된다. 신디의 ‘글로시 볼캡’은 라이트 핑크 색상이 판매량의 66%를 차지할 정도다. ‘스트링 글로시 더플백’과 ‘벨트백’ 역시 핑크 계열 색상 선택 비율이 40%에 달했다. 기존에는 에슬레저 브랜드의 블랙, 차콜 등 어두운 색상 의상이나 장비가 잘 팔린다는 인식이 있었다....
[이번주뭘살까] 실내 쇼핑족 위한 팝업…수영복·모피 기획전 2025-07-12 07:00:04
들기 좋은 에코백까지 다양한 의류와 잡화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펩시콜라 1캔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엔젤키링, 펩시콜라보키링, 리유저블백, 펩시콜라보비치타월을 증정한다. ▲ 신세계백화점 = 무냐무냐는 유·아동 여름 내의를 다음 달 4일까지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세사,...
쿠팡, 물놀이용품 최대 65% 싸게 판다…수영복 추가할인도 2025-07-10 08:53:48
비치웨어·스노클링용품·레저용 잡화 등을 할인해 판매한다. 쿠팡은 수영복과 래시가드·아쿠아슈즈 등 특정 상품을 구매하면 추가 할인 쿠폰도 준다. 쿠팡 관계자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를 위한 물놀이 필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가 고객들의 스마트한 여름 쇼핑에 도움이 되길...
롯데홈쇼핑, 청년대상 중국·일본 연수…실무 중심 프로그램 2025-07-10 08:22:28
중이다. 현지 유통 산업 특강을 듣고 세계 최대 잡화시장인 이우 국제상무성을 탐방했으며 현지 시장 조사를 바탕으로 신상품 발굴 아이디어를 제안한다. 롯데홈쇼핑은 채택된 아이디어를 상품화할 계획이다. 롯데홈쇼핑은 또 라이브커머스 전문 인재 양성을 위한 '크리에이터 클래스' 4기 수료생 중 12명을 선발...
"이건 꼭 사야해" 2600명 바글바글…무슨 제품이길래 난리 2025-07-09 20:00:03
예약하고 들어가야 한다고 하네요" 일본의 종합 잡화점 '돈키호테'가 서울 더현대에 팝업스토어를 연지 이틀 만에 누적 방문객 2600명을 넘겼다. 어떤 제품이 가장 많이 팔렸는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최근 SNS 상에서 인기를 얻은 후리가케, 계란간장, 간장계란 양념장 등 밥과 함께 먹는 상품들이 많이...
[2025 한성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패턴 브랜드 피오큐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스튜디오우너’ 2025-07-09 12:26:53
가장 많고, 잡화, 리빙, 팬시, 인테리어 등 많은 종류의 제품군을 취급했다. 올해는 인테리어·리빙 소품 위주의 제품군을 출시할 예정이다. 패턴 브랜드인 만큼 모든 제품에 피오큐 패턴이 독창적으로 적용됐다.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플랫폼에서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무신사, SSF, 더현대닷컴 등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