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레노버, 캠퍼스 터치게임 최강자 가린다 2013-03-11 12:42:15
설치해 대학생들에게 레노버 노트북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체험부스에는 스크린이 360도로 젖혀지는 아이디어패드 요가11과 요가 13, 스크린을 비틀어 컨버터블 태블릿으로 전환 가능한 씽크패드 트위스트, 최고의 멀티미디어 환경을 제공하는 터치 노트북인 아이디어패드 z400 터치 등이 전시될...
스토케 코리아, 폭스바겐과 패키지 판매 실시 2013-03-11 11:32:13
판매될 예정이며, 유아를 동반한 고객들에게 편안하게 전시장을 둘러볼 수 있도록 스토케 익스플로리를 전시장 내에 전시하고 대여 서비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전시장에 부모와 함께 방문한 아이들을 위해 운영되고 있는 키즈룸에 부모와 아이의 상호 교감을 촉진시킬 수 있는 기저귀 교환대인 스토케 케어,...
현대차 "쏘나타-캠리 한판 붙자"···4개 차종 비교시승 2013-03-11 11:14:11
비교 체험을 통한 상품 우수성을 적극 알린다는 취지로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3월 개설한 수입차 비교시승센터(전국 9개)의 1주년을 맞아 열린다. 비교 시승 모델로 △쏘나타-캠리 △i30-골프 △벨로스터-미니쿠퍼 △제네시스–벤츠e300 등 4개 대표 차종을 준비했다. 14차수·고객 210명 대상으로 2박3일간...
호토모토, 명품도시락 새바람 `화제` 2013-03-11 10:59:21
수 있는 체험캠프 ‘바보 빅터 체험캠프’와 폭스바겐의 ‘바리스타 클래스’에 도시락을 지원하는 등 활발히 문화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다. 폭스바겐 행사의 경우 서로 다른 업계가 만난 영역파괴 활동으로 유통업계 내에서 이슈가 되고 있다. 폭스바겐 행사장에 모인 고객들은 호토모토 맛에 대한 좋은 평가를 내려,...
화장품도 반값사이트 등장 , 천연 화장품 D28 파격 반값 프로모션 화제 2013-03-11 10:07:33
좋은 품질의 화장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 체험해 볼수 있다는 사실에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으며 경쟁력을 한층 끌어 올렸다는 평가를 얻고 있고, 국산 화장품의 기술력에 소비자들의 신뢰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시류에 발맞춰 천연화장품 브랜드인 D28(www.d28.co.kr) 에서는 3월 홈페이지 리뉴얼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아이를 위한 럭셔리 케어 서비스 실시 2013-03-11 09:52:10
이용해 엄마와 아기 모두에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유아동반 가족이 늘면서 소중한 내 아이가 편하게 쉴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주고자 이번 패키지를 준비하게 됐다"며 "평소 오르빗 유모차를 사용해 보고 싶었던 고객들에게 좋은 체험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키즈맘...
롯데百, 업계최초 태블릿 편집숍 개점 2013-03-11 06:25:05
판매한다. 최동희 선임상품상품기획자(CMD)는 "최근 태블릿 PC의 수요가 늘어나며 성능이나 필요에 따라 특화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문의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며"편집숍이 고객의 기호를 만족시키는 '스마트 핫 플레이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kyunghe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책마을] 일 못하는 어리바리 직원…혹시 위장취업한 CEO? 2013-03-07 17:10:32
그는 결국 해고당한다. 보스들은 밑바닥 현장 체험을 통해 기술이나 기계가 아닌 직원들이 회사 성공의 이유라는 것을 깨닫는다. 1-800-플라워즈닷컴은 연 매출 7억달러의 세계 최대 꽃 판매기업이다. 이 회사의 대표 크리스 맥켄은 보스턴의 한 매장에 위장 취업한다. 그는 매장 매니저가 고객을 따뜻하고 편안하게 대하는...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파리바게뜨, 베이커리 업계 부동의 1위…中·美 등 해외 점포만 142개 2013-03-07 15:31:16
프리미엄 브랜드로 차별화하고, 고객 친화적인 이벤트와 체험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다양한 품목 구성을 통해 고객에게 선택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고급 원재료를 사용한 제품을 판매해 고객에게 신뢰를 줄 예정이다. 현지인의 입맛에 맞게 특화된 메뉴 비중을 20%로 유지하고,...
임부복-유아동복, 불황엔 ‘프로슈머 마케팅’이 해답! 2013-03-07 09:10:02
초보맘의 행복한 육아세상)'을 통해 고객 품평단을 모집, 프로슈머 마케팅을 전개했다. 품평단으로 선정된 70명의 주부들은 엘르, 에뜨와, 디어베이비 등 회사의 유아 의류를 제품 출시 전에 체험해 보고 다양한 의견을 전달했다. 업계 관계자는 “유아 관련 용품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중요하며 매출에도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