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등기업 일등상품] 앞선 품질, 혁신적 마케팅…불황 넘어 세계로 간다 2014-02-13 07:07:00
야쿠르트는 윌 외에도 ‘야쿠르트’와 ‘헛개나무 프로젝트 쿠퍼스’ 등 다수의 인기 상품을 발판으로 발효유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남양유업은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누보’를 통해 커피믹스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누보는 출시 한 달 만에 매출 50억원을 돌파하며 시장에 안착하고 있다....
[일등기업 일등상품] 한국야쿠르트 '윌', 하루 70만개씩 팔리는 발효유…위염 원인균 억제에 도움 2014-02-13 06:57:08
중 가장 대표적인 제품은 ‘윌’이다. 한국야쿠르트는 1995년부터 위염과 위궤양, 위암 등의 대표적 원인인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을 억제할 수 있는 발효유를 개발하기 시작했고 2000년 윌을 보였다. 윌은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한국야쿠르트 연구진은 제품 개발 초기 파일로리균을...
한국야쿠르트, 작년 김장행사 기네스 인증 2014-02-11 14:46:46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가 기네스 기록으로 인증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인증받은 기록은 한 장소에서 가장 많은 인원이 김장을 담근 것으로, 야쿠르트는 작년 11월 서울광장에서 야쿠르트아줌마와 임직원 등 2천600여 명이 참여한 김장 행사를 열었습니다. 야쿠르트는 당일 만든 김치를 10㎏씩 포장해 2만5천여...
새해 마케팅 키워드는 '소통'…코카콜라 등 메세지 이벤트 봇물 2014-01-22 14:40:12
야쿠르트 블로그와 페이스북, 트위터에 가족에게 보내는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세대별 맞춤형 경품을 제공한다.한국야쿠르트는 지난해에도 가족사랑 이벤트로 부모님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접수 받는 ƍeven(세븐)과 함께하는 엄마, 아빠 힘내세요!' 이벤트를...
한국야쿠르트, 경영진부터 야쿠르트아줌마까지 봉사활동 전개 2014-01-22 09:20:06
야쿠르트 대표이사와 경영진들은 지난 17일 신년회의를 마친 후 송파구 거여동에서 연탄 7천여 장을 나르는 봉사활동에 참여했습니다. 22일부터 28일까지는 직원들이 전국의 17개 복지기관에서 2천인분의 떡국을 끓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대접하는 자리를 마련합니다. 전국의 야쿠르트아줌마들도 명절을 외롭게 보내는...
[정성 듬뿍 설 선물] 마음을 가득 담아 당신께 드립니다 2014-01-22 07:07:00
세트를 각각 추천했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추석 때 10만세트가 팔린 ‘한진생 발효홍삼k’를 올해도 주력 상품으로 내놨다. 발효홍삼k는 100% 6년근 고려인삼을 원료로 만들었으며 한국야쿠르트의 발효 기술을 활용한 유산균과 효소의 2중 발효로 흡수력을 높인 프리미엄 발효홍삼 제품이다. cj제일제당은 아홉 번...
[정성 듬뿍 설 선물] 한국야쿠르트, 천연원료 비타민…한방소재 '황제어력'…품질·기능성 만족 2014-01-22 06:57:26
기자 ] 한국야쿠르트는 베스트셀러 건강기능식품으로 검증받은 천연원료 비타민과 홍삼제품 선물세트를 내놓았다. 이 회사는 지난해 추석 자사 건강식품 쇼핑몰인 브이푸드몰(www.vfood.co.kr)에서 판매된 22만여개의 건강식품 선물세트를 분석한 결과 천연원료 비타민 제품이 37%, 홍삼제품이 32%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2013 국가고객만족도] 한국야쿠르트, 급여 1%씩 모아 '사랑의 손길' 2014-01-08 20:55:36
야쿠르트는 1970년부터 ‘사랑의 손길 펴기 운동’을 벌이고 있다. 모든 임직원이 매달 급여의 1%를 기부해 기금을 조성하고, 이 기금을 각종 봉사활동과 자선단체 기부에 활용한다.한국야쿠르트는 미래의 인재 육성 차원에서 학생 대상 지원 사업에도 힘쓰고 있다. 1979년부터 국내 최대 규모의 초·중·고교생 대상 발명...
[2014 유통산업] 홍삼·연어캔 격전 예고…간편식 시장도 경쟁 '후끈' 2014-01-07 06:58:09
한국야쿠르트는 연매출 1000억원대 ‘메가브랜드’인 윌, 야쿠르트, 쿠퍼스, 세븐 등 4개 브랜드의 판촉을 강화해 라면과 음료부문을 분사하면서 줄어든 매출을 다시 1조원 이상으로 올리겠다는 목표다. 식품업계는 1인가구 증가에 따라 급성장하고 있는 간편식 시장도 주목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즉석밥 ‘햇반’의...
한국야쿠르트, `건강계단 프로젝트` 전개 2014-01-06 16:21:35
서울시가 시민들의 비만을 예방하고 생활 속 걷기를 유도하기 위해 서울시청 시민청 입구에 조성한 계단으로, 한 번 오를 때마다 10원씩 적립됩니다. 한국야쿠르트는 매년 계단에 적립된 금액을 기부해 건강취약계층의 비만예방 교육을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김혁수 한국야쿠르트 사장은 "시민들에게 건강한 습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