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올리브영, '2025 어워즈' 선정…내달 6일까지 '올영 세일' 2025-11-28 09:01:54
K뷰티·웰니스 상품을 선정했다. 이번 어워즈에서는 국내 37개, 글로벌 3개 부문으로 나눴다. 특히 국내 부문에서는 '홈케어' 트렌드를 반영해 '셀프뷰티'를, 개인의 취향을 우선으로 고려해 상품을 선택하는 '취향 소비'에 맞춰 패션·취미·리빙용품을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을 각각...
요요소, 연말 한국 시장 진출…'한국형 복합 콘텐츠 매장' 운영 2025-11-28 09:00:02
뷰티 제품군과 카페 공간을 결합한 ‘한국형 복합 콘텐츠 매장’을 운영할 계획이다. 한국 진출의 신호탄으로 오는 12월 ‘그랜드 군산점’ 개점을 확정했으며, 향후 수도권과 광역시를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회사는 국내 K-뷰티 브랜드를 요요소의 글로벌 4000개 매장 네트워크에 공식 론칭하는 플랫폼 역할도...
한·아프리카재단, '에이징테크' 기업 이집트 진출 지원 2025-11-28 08:00:05
이집트 '지니티처 서비스'를 신규 출시하며, 뷰티 기업 스키나는 현지 파트너와 제품 등록을 추진하며 수출을 앞두고 있다. 이 밖에도 참가 기업들은 기업당 평균 25건 이상의 비즈니스 미팅을 통해 ▲ 업무협약(MOU) 체결 ▲ 현지 파일럿 프로젝트 기획 ▲ 국제기구와의 상품 테스트(PoC) 세부 계획 수립 등 성과...
"가족들에게 선물할래요"…야근 잦은 美간호사도 푹 빠진 K제품 2025-11-28 07:39:44
K-뷰티 매출은 20억 달러를 넘어설 전망이다. 전년 대비 37% 증가한 수치로, 전체 뷰티 시장의 한 자릿수 성장률을 크게 웃돈다. 같은 기간 한국의 화장품 수출액은 사상 최대치인 55억 달러로, 한국은 미국의 최대 화장품 공급국으로 올라섰다. 이 흐름을 타고 한국 산업통상부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는 지난...
틱톡 바이럴 타고 '불티'...美시장 삼킨 K뷰티 2025-11-28 07:31:01
K뷰티 소비자의 약 4분의 3은 MZ세대가 차지하고 있다고 CNBC가 인용한 퍼스널케어인사이트의 보고서에 나타났다. 이들은 틱톡에서 제품 정보를 발견한다는 것이다. 뉴욕 패션기술대(FIT)의 델핀 호바스 교수는 "틱톡이 판도를 바꿨다"며 "제품 혁신에 대해 소비자에게 알리고 입소문을 내기가 더 쉬워졌기 때문"이라고...
"너도 그거 써봤어?"…미국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K제품' 2025-11-28 06:37:03
울타는 지난 7월 K뷰티 전문 편집 플랫폼 'K뷰티 월드'와 손잡고 한국산 화장품 판매를 강화하고 있다. 화장품 유통업체 세포라도 뉴욕 타임스스퀘어 플래그십 매장 한쪽 벽면을 K뷰티 제품으로 꾸미며, 여러 한국 브랜드와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는 등 공세적으로 나서고 있다. 월마트, 코스트코 등 미국 대형마...
美매체 "K뷰티, 미국시장 빠르게 침투…틱톡이 판도 바꿔" 2025-11-28 02:51:01
"K뷰티, 미국시장 빠르게 침투…틱톡이 판도 바꿔" 울타·세포라 등 유통사, 韓화장품 '매출 성장동력' 삼아 판매경쟁 트럼프 관세에도 올해 美매출 37% 증가 전망…"틱톡 과도 의존은 한계" (뉴욕=연합뉴스) 이지헌 기자 = 틱톡과 같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의 입소문을 타고 한국산 화장품이 미국 주류 유통업체...
쿠팡, K뷰티 수출 플랫폼 키운다…유통사 '뷰티 전선' 확대 2025-11-27 17:57:57
K뷰티 브랜드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 더후, 오휘, 빌리프, 숨37, 비디비치 등 대기업 브랜드뿐 아니라 JM솔루션, VT코스메틱 등 중소·중견기업 브랜드도 입점했다. 쿠팡은 내년까지 참여 브랜드를 100개로 늘릴 계획이다. 판매국은 190개국, 사실상 전 세계로 확대하기로 했다. 쿠팡은 파페치 앱 내에 ‘K뷰티’ 코너도...
거대한 공방 된 '그랑팔레'…럭셔리의 본질을 되묻다 2025-11-27 17:45:52
문화 자산이라는 인식이 깔려 있다. 프랑스 럭셔리 업계는 장인 기술 전수라는 과제 앞에서 민관 협력으로 답했다. 이번 그랑팔레 행사는 32개 메종과 파리시, 공공 교육기관이 함께 만든 결과물. K뷰티 K콘텐츠 등의 성공이 이어지고 있는 지금, 우리는 우리의 ‘손’을 어떻게 지키고 키울 것인가. 프랑스가 보여준...
휴온스엔, 통합 공식 자사몰 ‘휴온스N몰’ 출범 2025-11-27 16:34:30
한편 휴온스엔은 휴온스그룹의 라이프케어 전문 기업으로, 건강기능식품·이너뷰티·기능성 원료 개발을 중심으로 한 종합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메노락토', '사군자', '마이시톨', '이너셋(INNERSET)' 등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며 연구개발부터 제조, 품질관리까지 통합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