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 두바이 여행 프로모션 성료...하이엔드 여행 영역 성과 검증 2025-11-11 09:42:06
바탕으로 이번 두바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두바이 자유여행에 최적화된 일정의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면서도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 것이다. 특히 단독 구성 상품으로 아부다비 페라리 월드, 모닝 사막 사파리 투어 등이 포함돼 프리즘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도 했다. 독보적인 상품 기획과 고감도...
사그라든 한한령 해제 기대…엔터株 실적 부진에 '추락' [종목+] 2025-11-11 08:52:50
반영됐음에도 기획상품(MD) 사업 성과가 예상보다 저조했던 탓이다. 에스엠은 본업에서의 성장세를 유지했으나 디어유와 드림메이커 등 일부 주요 자회사의 실적이 부진했다. 이화정 NH투자증권 연구원은 "디어유의 경우 중국 진출 이후 사업 진행 속도가 기대보다 다소 더딘 상황"이라며 "드림메이커는 본사와의 협업이...
마트도 뷰티에 힘준다…롯데마트, 단독상품 출시에 기획전도 2025-11-11 06:00:06
단독상품 출시에 기획전도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롯데마트는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헬스앤뷰티(H&B) 기획전 '뷰티플렉스'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뷰티플렉스는 롯데마트가 연중 최대 규모로 선보이는 뷰티 특가전으로, 2주간 1천여종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폭탄 세일해도 안 갔는데"…MZ들 백화점 갈까 고민하는 이유 2025-11-10 19:35:01
‘미니토이 가챠샵’을 더해 캐릭터 상품과 한정판 굿즈를 판매하고, 다음달에는 셀프 포토부스가 추가로 열려 가족과 연인들이 크리스마스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내년 1월4일까지 ‘크리스마스 마켓’을 잠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에서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과 달리 지상에서 열린다. 올해는 몰입형 경...
"K뷰티 열풍 올라타자"…롯데온, 화장품 브랜드 출시 2025-11-10 17:11:15
시장에서 상품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트윈웨일은 롯데온과 파트너사가 공동 기획해 선보인 두 번째 NPB(공동기획브랜드)다. 롯데온의 대규모 뷰티 기획전 ‘뷰세라(뷰티 세일 라인업)’ 기간에 맞춰 출시했다. 롯데온이 자체 브랜드를 선보인 것은 차별화한 상품을 내세워 온라인 뷰티 시장 경쟁력을...
금산분리 벽에…삼성전자, 美서 '금융 실험' 2025-11-10 17:04:34
앞서 “애플이 금융 상품으로 브랜드 충성도를 높인 것처럼 삼성도 소비자와의 관계를 강화하려는 목표가 있다”고 분석했다. 삼성전자가 미국에서 추진하는 금융 서비스는 사실상 국내에서는 불가능하다. 산업자본이 금융업을 직접 영위하거나 지배할 수 없게 한 금산분리 규제, 은행의 본질적 업무를 외부에 위탁할 수...
김학수 넥스트레이드 대표 연임 2025-11-10 17:02:20
대상 확대, 점유율 규제를 비롯한 ATS 관련 규제 합리화에 관한 의견 개진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김 대표는 “투자자 친화적인 거래 방식 도입, 전산 인프라 경쟁력 유지, 새로운 거래상품 도입 등을 통해 더 성장하는 ‘넥스트레이드 2.0’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행정고시 34회로 기획재정부 자금시장과장,...
SBI저축은행, 최대 연 30% 금리 '한달적금 with 교보' 출시 2025-11-10 16:52:00
총 3만좌 한정 판매로 한도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한달적금은 짧은 기간이지만 높은 금리와 실속 있는 독서 혜택을 결합한 상품으로 지난 커피적금에 이어 고객들에게 고금리 혜택과 함께 일상생활에서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인테리어 '아틀리에 에디션' 출시 2025-11-10 10:54:16
상품을 적용하고,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팝업 전시와 실물 체험 공간도 운영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아틀리에 에디션은 예술적 감성과 기술이 함께 어우러진 완성형 하이엔드 주거공간으로, 고객이 자신의 품격과 감성을 공간 속에서 발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오티에르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형...
"이제 회도 1인분으로"…CU, 소용량 회 출시 2025-11-10 10:25:05
냉장안주 매출은 전년보다 17.4% 늘었는데 이들 상품의 절반 이상이 1인 가구 밀집 지역인 오피스텔, 원룸촌 등에서 판매됐다. 1인 가구의 소포장 안주에 대한 수요가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는 설명이다. 박혜리 BGF리테일 가정간편식(HMR)팀 MD(상품기획자)는 “여러 제약에 구애받지 않고 혼자서도 합리적으로 즐길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