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伊처럼 서서 홀짝…'진한 맛' 에스프레소 뜬다 2020-02-19 17:29:18
낸 전문점, 고품질 원두를 사용하는 브랜드가 늘면서 다시 각광받고 있다. 식사 후 마셔도 포만감이 덜하다는 것도 강점이다. 에스프레소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테 등 대중화된 커피 음료의 뿌리다. 유명한 바리스타들은 에스프레소 잘 뽑는 법부터 배운다. 이탈리아에서 120년 전 개발된 에스프레소는 지금도 유럽에선...
여의도맛집 도쿄등심, "컨퍼런스 라운지 완비, 직장 회식장소로 주목" 2020-02-14 14:26:55
도쿄등심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소고기 전문점과 다르게 화사한 블루 톤의 출입문과 유럽풍 스타일의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 때문에 `도쿄등심 Blue`라는 별칭도 붙었다. 특히 여의도는 수많은 증권가와 방송국, 은행 등 각종 기관이 밀집되어 있어 직장인들의 회식 및 모임 장소로 적합한 곳이 눈에 띄기 마련이다....
선릉맛집 도쿄등심, "직장인 입맛 사로잡은 워터에이징 한우 코스" 2020-02-12 15:17:06
수 있는 곳이다. 워터에이징 숙성 한우 전문점 도쿄등심 선릉점이 직장인들 사이에서 맛집으로 평가받는 비결은 토니정 총괄쉐프가 구성한 코스요리를 맛볼 수 있기 때문. 또한 11시부터 3시까지 런치 코스를 운영하는데 관동풍 한우 샤브샤브, 관서풍 전통 스키야키, 워터에이징 한우 오마카세 등을 즐길 수 있어 뻔한...
샌드위치 팔던 1.5세, 한인 첫 'NBA 구단주' 됐다 2020-01-23 16:31:54
미국프로농구(NBA) 구단주가 되는 성공신화를 썼다. 맨해튼의 가장 큰 샌드위치 전문점 ‘렌위치’(옛 ‘레니스’) 대표이자, NBA 밀워키 벅스 구단주의 일원이 된 주세훈(미국명 레니 주·56·사진) 씨가 주인공이다. NBA 구단주의 지분율은 공개하지 않는 것이 원칙이어서 주 대표는...
'미쉐린 게장''내추럴 와인'…설 선물 취향시대 2020-01-16 17:29:29
이탈리안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10종의 선물세트를 내놨다. 홈 브루잉 용품부터 텀블러와 티트라 티백, 드립커피백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커피 브루잉 포트와 티트라 티백이 포함된 세트, 유기농 커피와 드립포트 및 드리퍼로 구성된 세트 등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오현우/김보라 기자 ohw@hankyung.com
2030이 바꿨다…홈술·회식도 '와인 천하' 2020-01-08 16:12:33
지난해 ‘주류 특화매장’을 1400여 개나 열었다. 와인, 위스키 등 주류 전문점에나 가야 구매할 수 있는 술을 판매하는 점포들이다. 편의점에서 와인을 사는 소비자가 급증한 영향이다. 이마트24의 와인 판매는 2018년 약 20만 병에서 지난해 60만 병으로 세 배 급증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당초엔 약...
[호텔소식] ‘선택의 폭이 넓다’ 풍성한 특급호텔 설 선물세트 2020-01-07 09:20:39
연하고 부드러운 육질이 특징이다. 숯불갈비 전문점 명월관에서는 고품질 갈비를 선별해 우려낸 소갈비 육수에 양지 육수를 더해 진하고 깊은 맛을 내는 프리미엄 갈비탕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명월관 갈비탕은 명월관 전체 매출의 8%를 차지하는 인기 메뉴로 작년 9월 이를 1인분씩 소분 포장해 워커힐 조리팀 R&D센터...
[넥스트K] 매운 마라엔 K막걸리 '딱'…파리지앵도 '술술' 2019-12-26 08:51:10
때문에 콘셉트를 명확히 정했다"며 "마라 전문점 등 관련 음식을 파는 전문점에 과일 막걸리를 납품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중국에서 국순당 막걸리는 온라인 매출도 확대하고 있다. 티몰과 징동닷컴을 통해 2014년부터 캔막걸리를 판매하고 있다. 그는 "중국 온라인 매출은 한 번도 감소한 적 없이...
술 시장 판 바꾼 '테슬라'…모든 식품은 배달로 통했다 2019-12-25 17:04:26
배달 전문 브랜드를 출시했다. 쌀국수전문점 포메인의 ‘포메인레드’, 스쿨푸드의 ‘스쿨푸드 딜리버리’ 등은 좌석 없이 배달만 하는 매장이다. 파리바게뜨와 카페 브랜드들도 대거 배달 시장에 뛰어들었다. 위쿡, 개러지키친 등 공유주방을 중심으로 배달 전문 브랜드들도 등장했다. 하이트진로 9년...
'첫돌' CJ 비비고죽 500억원 매출…"내년 1천억원·1위 목표" 2019-11-17 12:00:08
편의점 용기 죽으로 간단히 요기하거나 전문점에서 죽을 포장해 갔다면, 이제는 마트에서 파우치 죽을 구입해 가정에서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는 것으로 소비 패턴이 변화하고 있다"며 "죽이 비상식에서 일상식으로 전환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죽 판매 경로도 과거 편의점과 개인슈퍼가 각각 40%, 23%로 비중이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