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대표브랜드] 청정원 순창고추장, 대한민국 대표 고추장 우뚝 2013-04-17 17:59:43
고추장의 브랜드 자산 가치를 평가하고 있다. 그 결과 각종 브랜드 조사에서 고추장 부문 1등을 수상했다. 해당 기업은 ‘순창고추장’의 국내 성장을 발판으로 해외 판로 개척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미국과 중국, 일본 시장을 중심으로 65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순창고추장’은 지난해 200억 원의 해외 매출을 기록하며...
'비비고', 싸이 전속 쉐프되고 '젠틀맨' 월드 투어 떠나자 2013-04-16 20:51:47
월드스타로 자리잡은 싸이가, 대표적인 한국 음식 브랜드 비비고와 함께 전세계인들을 대상으로 자신의 월드 투어에 함께 할 전속 쉐프를 모집하는 psygo bibigo 캠페인을 시작했다. 모집 과정은 4월12일부터 5월12일 까지 지속되며 6월3일 최종 선발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참여자는 4만 불의 월급은 물론, 5성...
결혼한 여배우들의 공통점, 늙지 않는다? 2013-04-15 12:18:01
황신혜는 피부 유지 비결로 쌀뜨물 세안법을 공개한 바 있다. 쌀에는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이 듬뿍 들어 있어 만능 스킨케어 효과를 제공한다. 미백 효과로 피부가 뽀얗게 되는 것은 물론 여드름 흉터 등의 잡티도 옅게 만들어준다. 세포 활성화를 촉진해 여드름이나 뾰루지도 점차 없어지며 피부 탄력이 증가하기도 한다....
전지현 쫄쫄이 트레이닝복, 군살 없이 탄탄한 몸매 '감탄' 2013-04-12 19:44:17
진행된 스포츠 브랜드 리복의 캠페인 광고에서 배우 전지현은 쫄쫄이 트레이닝복을 입고 스트레칭으로 몸을 푸는 장면을 연출했다. 이날 전지현은 쫄쫄이 트레이닝복 차림에도 불구 군살 없이 날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특히 놀라운 유연성을 뽐내 놀라움을 자아냈다. 전지현 쫄쫄이 트레이닝복을...
[단독]하림그룹, 도시락 사업 진출…여의도에 1호점 2013-04-09 09:35:45
표방하며 주재료부터 특화된 국내산 청정 쌀을 사용해 승부를 걸겠다는 포석으로 풀이된다. 국내 도시락 산업의 성장 가능성이 충분한 만큼 육계시장 부동의 1위라는 지위와 시스템 돈육 등 여타 육류 생산 및 유통 노하우를 접목하면 파괴력이 클 것으로 업계는 내다보고 있다. 중견그룹 중에서는 동원수산이 지난해 일본...
싸게 팔아 크게 버는 박리다매 경영 '교과서'…日유통 1위 넘어 아시아 공략 2013-04-04 15:30:34
2007년 11월, 자체상표(pb) 브랜드 ‘톱밸류’ 5000개 품목 중 식빵과 간장, 생수, 세제 등 24개 품목의 가격을 내렸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의 모회사 세븐앤드아이홀딩스를 비롯한 경쟁사들이 한창 가격 인상을 하던 것과 대조적이었다. 계열 운송업체가 직접 상품 운반을 맡아 유통 중간마진을 없앤 덕분에 가격을...
[BizⓝCEO] (주)유썸 퀴즈노스코리아, 프랜차이즈 외식사업의 떠오르는 별 '퀴즈노스' 2013-03-27 15:31:24
전 세계 30여개국 3000여점포에서 활발하게 영업 중인 샌드위치 브랜드다. 미국 프랜차이즈 전문지인 qsr(quick service restaurant)은 퀴즈노스를 2013년 글로벌 프랜차이즈 업체 16위로 선정했다. 국내에는 현재 35개의 매장이 있으며, 연말까지 새로 20개 매장의 문을 열 예정이다. 2005년 퀴즈노스 본사와 한국 내...
외식업계, 나들이 테마 맞춰 다양한 맞춤형 테이크아웃 메뉴 출시 2013-03-27 14:48:53
‘쌀강정’을 출시했다. 이 같은 조리법을 통해 실제 타 브랜드에 비해 칼로리가 1/2수준으로 낮아 칼로리 걱정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알알이 씹히는 크런치가 씹는 재미를 더했다. 이 메뉴를 직접 개발한 꽃미남 신효섭 셰프는 “아이들에게 믿고 먹일 수 있으면서 신선하고 재미있는 식감까지 더하기 위해 우리쌀...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KB국민카드, 소망 이루게 돕고 캠핑 쏘고…국민생활의 힘이 되는 카드 2013-03-26 15:32:01
2년 연속 후원하는 등 국민과 함께 브랜드를 체험하는 활동도 벌이고 있다. 국민생활에 힘이 되기 위해 청소년, 노인복지, 환경, 글로벌 등 네 가지 분야에서 사회공헌 활동도 진행 중이다. 청소년을 위해 임직원 320여명이 강사로 참여한 경제금융교육을 진행했다. 실생활에서의 다양한 적용 사례 위주로 교육하고 있어...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대상, 국내 유일 100% 콩메주 발효 첨가 2013-03-26 15:31:21
명품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청정원은 장류 발효의 최적지이자 고추장의 본고장인 전북 순창에 공장을 건립, 최적의 생산설비를 갖춰 단숨에 업계 선두주자로 부상했다. 소비자들에게 깊은 전통 장맛을 선보이기 위해 국내에서 유일하게 100% 콩메주를 발효 첨가하는 등 전통적인 제조방법을 고수해왔다. 주기적인 품질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