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알바천국, 아르바이트 포털부문서 고객감동 경영대상 2017-01-13 11:34:25
전했다.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한 ‘2017 고객감동경영대상’은 소비자에게 올바른 고객감동경영을 실천한 기업을 선정하는 행사로, 올해로 11회를 맞았다. 올해 수상 기업은 경영전략과 고객감동 등 총 4개 부문의 전문가 심사와 제품, 품질 만족도 등 총 4개 부문 소비자 설문을 포함한 철저한 심사단계를 거쳐...
88CC 김종해 대표, 골프장 최고경영자상 2016-12-09 17:37:22
9일 한국골프장경영협회의 골프장경영대상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했다. 코스 내 그린속도 향상, 티그라운드 확장 및 전면 리뉴얼 등을 통해 경기 여건을 개선하고 고객 서비스 질을 향상시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는 게 골프장 측 설명이다. 김 대표는 오랜 기간 갈등을 빚어 온 직원 및 캐디 노조와의 관계를 화합 분위기로...
[알립니다] 2017 고객감동경영대상 공모 2016-11-20 19:50:29
한국경제신문사가 ‘2017 고객감동경영대상’을 공모합니다. 11회째를 맞은 이 상은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하고 소비자 권익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기업을 장려하기 위해 제정됐습니다.●시상부문: 제조, 금융, 유통, 전문서비스, 공공·행정서비스 등●신청 마감: 11월30일(수) 심사:...
[알립니다] 2017 고객감동경영대상 공모 2016-10-31 17:34:12
한국경제신문사가 ‘2017 고객감동경영대상’을 공모합니다. 11회째를 맞은 이 상은 고객감동 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하고 창조해 소비자 권익과 삶의 질 향상을 추구하는 기업을 장려하기 위해 제정됐습니다.●시상부문 : 제조, 금융, 유통, 전문서비스, 공공·행정서비스 등●신청마감 :...
우리조명, 설립 50주년 기념 OLED스탠드 출시 2016-05-13 14:24:33
'safety korea' 안전우수업체 선정, 2016년 고객감동 경영대상 등을 수상하며 품질과 고객만족에 주력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우리조명 관계자는 "이번 oled 스탠드는 신규 광원을 통한 제품 출시라는 의미와 함께 무선충전 방식을 조명에 접목했다는 데 의미가 크다"며 "향후 사물인터넷과...
[2016 고객감동경영대상] 만족을 넘어 감동을 향해 도약하라 2016-01-07 07:11:15
마련한 ‘2016 고객감동경영대상’은 이처럼 핵심 경영 요소로 자리잡은 고객만족 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하고 고객감동 경영을 통해 선진경제를 이끌어가고 있는 기업을 선별해 시상하고 있다.모범적 기업의 성공적인 고객감동 경영혁신 사례를 발굴해 국내외에 전파하는 것은 국내 산업 품질과 서비스를 세계적...
[2016 고객감동경영대상] 끊임없는 혁신이 소비자 움직인다 2016-01-07 07:10:11
이뤄졌는데, 첫 단계에서는 업종별로 고객감동 경영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것으로 판단되는 후보 기업을 선정했다. 2단계에서는 심사위원회가 후보 기업의 경영전략과 고객감동, 고객감동 경영시스템, 고객감동관리 등을 바탕으로 각 기업의 공적서를 면밀히 검토한 뒤 충분한 토의를 거쳐 최종 수상기업을 선정했다.영예의...
[2016 고객감동경영대상] SK텔레콤, 사기 의심번호 뜨면 바로 알려주는 'T전화' 인기 2016-01-07 07:10:02
sk텔레콤(대표 장동현·사진)은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10년 연속 명예의 전당에 오르는 쾌거를 달성했다.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두고 선제적 고객경험관리(cem)를 실천하고 있는 sk텔레콤의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결과다.고객감동경영대상뿐 아니라 ncsi(국가고객만족도,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18년 연속 1위,...
[2016 고객감동경영대상] 우리은행, 영업점마다 '고객만족 리더' 임명해 현장경영 2016-01-07 07:09:52
우리은행은 고객감동경영대상에 9년 연속 종합대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는 지속적으로 ‘고객제일 현장경영’의 경영방침을 추진하며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한 결과다.이광구 우리은행장(사진)은 ‘고객제일·현장중심’의 경영방침을 통해 현장과의 소통을 강조하고 있으며, 직원들 스스로...
[2016 고객감동경영대상] 한국SC은행, 해킹·피싱 예방 TF팀 가동…피해 사전 차단 2016-01-07 07:09:45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한국sc은행의 차별화된 고객중심 경영 실천은 기업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혁신적인 네트워크 구축에 ?확인할 수 있다. 작년 10월 신세계백화점 및 이마트와 연계해 ‘뱅크샵’과 ‘카드데스크’를 개설했다. 이곳은 고객이 필요한 시간에 맞춰 금융상담이 가능하도록 평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