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본코리아 "연돈볼카츠, 도시락 전문 연돈튀김덮밥으로 전환" 2025-09-17 08:29:33
'연돈튀김덮밥'으로 리브랜딩 한다고 17일 밝혔다. 더본코리아는 브랜드 전환을 위해 필요한 비용 30억원과 간판 변경, 신규 주방 기기, 주요 공급품 등에 필요한 비용을 지원한다. 또 전국 주요 입지 옥외 광고와 디지털 매체 광고, 할인 행사 등에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본사가 전액 부담할 계획이다. 브랜드...
'SNS 관심도를 보상으로'…소닉 SVM, 웹3 ACM 모델 선보인다 [코인터뷰] 2025-09-16 18:49:53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준비 중이다. ACM은 사람들의 관심과 참여를 지표화해 실제 거래 가능한 자산으로 전환하는 구조다. 쉽게 말해, 소셜미디어의 '좋아요', 동영상 조회수, 온체인 거래 기록 등 이용자의 관심을 보여줄 만한 행동 데이터를 '관심 점수(Attention Score)'로 환산하고, 이 점수를 기반으로...
서울시-SBA, 동대문디자인플라자서 ‘게임·e스포츠 서울(GES) 2025’ 개최 2025-09-15 10:42:50
‘서울컵’은 2022년부터 청소년 중심 대회로 리브랜딩해 건전한 게임 문화 조성과 e스포츠 저변 확대에 기여해왔다. 올해 대회는 한 단계 더 나아가 장애인 부문을 신설, 게임을 통해 더 많은 참가자들이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포용적 e스포츠 축제로 발전한다. 아트홀 1관에서는 주요 대·중견 기업의 부스와 서울...
"한물갔다고? 천만의 말씀"…속속 '부활' 2025-09-14 08:24:54
초 '캠퍼스룩' 열풍을 일으켰던 후아유는 리브랜딩을 거쳐 본격 재기에 나섰다. 곰 캐릭터 마케팅과 백화점 팝업스토어 전략으로 다시 주목받기 시작해 현재는 주요 백화점에 입점했다. 매출은 2021년 550억원에서 지난해 1,000억원까지 늘었으며, 올해 상반기에도 전년 동기 대비 20% 성장했다. 면세점 매출은...
추억 입고 돌아온 패션브랜드들…Y2K 넘어 MZ세대에도 통했다 2025-09-14 07:35:00
캐릭터를 중심으로 리브랜딩을 단행하고, 백화점에 팝업 스토어 형식으로 마케팅을 벌이기 시작하면서 다시 주목받기 시작했다. 올해는 롯데·신세계·현대백화점을 포함한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면서 본격적인 부활을 노리고 있다. 실제 후아유 매출액은 2021년 550억원, 2022년 750억원, 2023년 900억원, 지난해...
"1만원 언제 넘을까"…개미들 속태우더니 '깜짝 전망' 나왔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9-13 07:00:28
리브가 점유율 45%로 압도적 1위인데 우신시스템이 GM 글로벌 신차 모델 다수를 수주해 장기 성장성이 높다”고 주장했다. 목표주가는 1만3000원을 제시했는데 현 주가 대비 88.13% 상승 여력이 있다. 독립리서치를 운영하는 이재모 아리스(ARIS) 대표는 13일 기자와의 통화에서 “국내 대표 자동차 부품 중소형 회사인...
고요이, ‘오 드 퍼퓸’ 라인 첫선…잠실 롯데월드몰서 팝업스토어 오픈 2025-09-12 09:49:22
브랜드 고요이가 리브랜딩 이후 첫 번째 향수 제품인 ‘오 드 퍼퓸’ 라인을 정식 론칭하고 오는 2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팝업존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고요이는 리브랜딩을 통해 ‘Calm&Energy’를 핵심 메시지로 내세워 내면의 고요함과 대담한 에너지를 향으로 표현,...
'헥토이노베이션' 52주 신고가 경신, 외국인, 기관 각각 7일 연속 순매수, 7일 연속 순매도 2025-09-11 15:34:30
있다고 판단된다. 그룹사와 시너지효과도 가능하다. 리브랜딩을 추진하고 있는 동사의참 여형 커머스 라운드(RROUND)를 스테이블코인 지갑과 연계해 갈 수 있다. 동사가 B2B 위주의 사업을 영위한다는 점이 시장에서 낮은 밸류에이션을 받은 이유 중 하나이다. 라운드와 월렛원을 통해서 B2B에서 B2C로의 영역확장과 새로운...
SPC그룹, 멕시칸푸드 '치폴레' 한국·싱가포르에 도입 2025-09-11 09:17:26
치폴레 도입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쉐이크쉑은 현재 국내 32개 매장과 사업권을 획득한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등 해외 14개 매장을 합해 모두 46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잠바는 최근 리브랜딩을 통해 국내 매장을 33개까지 늘렸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헥토이노베이션' 52주 신고가 경신, 외국인, 기관 각각 6일 연속 순매수, 6일 연속 순매도 2025-09-10 15:18:10
있다고 판단된다. 그룹사와 시너지효과도 가능하다. 리브랜딩을 추진하고 있는 동사의참 여형 커머스 라운드(RROUND)를 스테이블코인 지갑과 연계해 갈 수 있다. 동사가 B2B 위주의 사업을 영위한다는 점이 시장에서 낮은 밸류에이션을 받은 이유 중 하나이다. 라운드와 월렛원을 통해서 B2B에서 B2C로의 영역확장과 새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