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알파, 3분기 영업이익 113억원…작년 동기보다 161% 늘어 2025-11-12 16:09:20
자체브랜드(PB) 리뉴얼, 독점 브랜드 협업 등을 통해 패션 카테고리를 강화한 것이 성장의 핵심 동력으로 작용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KT알파는 방송 화면을 개편하고 인공지능(AI) 기반 방송 고도화를 통해 맞춤형 콘텐츠를 강화하기도 했다. '기프티쇼'와 '기프티쇼 비즈' 등 모바일상품권 부문은 작년...
EGF 세럼앰플 선두주자 레이브힐, ‘신부세럼’ 제 13차 와디즈 펀딩 오픈 2025-11-12 15:22:27
말 첫 선을 보이자마자 EGF 세럼앰플 뷰티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았다. 약 1년 반 동안 누적 펀딩액 14억 원을 기록하며 단일 제품으로는 이례적인 성공을 거두었고,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의 피부 관리 필수템’으로 입소문을 타며 현재는 아시아·북미·유럽 등 해외 수출을 앞두고 있다. 이번 제 13차...
업비트 데이터랩, 신규 인사이트 기능 추가…시장 데이터 지원 2025-11-12 10:02:28
밝혔다. 업비트 데이터랩의 인사이트 카테고리는 공포·탐욕 지수, 알트코인 시즌 지수, 디지털 자산 시가총액 추이 등 시장 전반의 흐름과 주요 지표를 한눈에 보여주는 시각화 데이터를 제공해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인사이트 카테고리에 ▲인사이트 요약 ▲기술적 분석 ▲수익률 현황 ▲변동성 탭이 새롭게 추가...
한투증권, CJ제일제당 목표가 12.5% 하향…"3분기 실적 부진"(종합) 2025-11-12 08:53:01
개선이 이뤄질 전망이라는 점과 해외 식품 사업의 지역·제품 카테고리 확장이 이어지고 있다는 점은 긍정적"이라면서 투자 의견 '매수'는 유지했다. KB증권도 이날 CJ제일제당[097950]의 3분기 실적이 바이오 사업 부진 등에 기대치를 밑돌았다며 올해 실적 추정치를 하향 조정했다. 류은애 연구원은 "3분기 연결...
한투증권, CJ제일제당 목표가 12.5% 하향…"3분기 실적 부진" 2025-11-12 08:33:58
Care(사료축산 사업부문) 매각을 통해 약 7천억원의 부채가 감소하며 재무구조가 개선되고 사업 포트폴리오 효율화를 통한 연결 실적 수익성 개선이 이뤄질 전망이라는 점과 해외 식품 사업의 지역·제품 카테고리 확장이 이어지고 있다는 점은 긍정적"이라면서 투자 의견 '매수'는 유지했다. engine@yna.co.kr (끝)...
W컨셉, 성수동서 닷새간 팝업 '더블유클로젯' 연다 2025-11-12 08:16:35
수행하면 한정판 키링, 50만 원 상당의 선물 박스 등 랜덤 혜택을 제공한다. 박석영 W컨셉 마케팅담당은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W컨셉을 대표하는 패션·뷰티·라이프 카테고리 상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만나볼 기회"라고 말했다. chomj@yna.co.kr (끝) <저작권자(c)...
"더 싼 게 좋아" PB에 빠지더니 결국…쿠팡이 강해진 이유 [글로벌 머니 X파일] 2025-11-12 06:39:35
카테고리에서 브랜드 충성도가 여전히 강력하다는 것을 보여줬다는 평가다. P&G는 2026 회계연도 1분기(2025년 7~9월)에서 유기적 매출이 2% 성장했다. 저성장이지만 방어하는 체력은 확인했다는 평가다. 유니레버는 지난 3분기 기초매출 성장(USG) 3.9%를 달성했다. 네슬레 역시 2025년 1~9월 누계 실질내재성장이 0.6%를...
나나, '노크 아카이브 성수' 프레스데이 행사 참석 2025-11-11 17:21:39
의미를 담고 있다. 노크는 하나의 카테고리에 머물지 않고 스킨케어, 바디케어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출시하며 뷰티 루틴 전반을 아우르는 경험을 제안한다. 노크 아카이브 성수에서는 노크의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굿즈와 나만의 선물 포장을 완성할 수 있는...
뷰티 브랜드 노크(Knock), 아카이브 성수 오픈...모델 나나 참석 눈길 2025-11-11 17:10:54
의미를 담고 있다. 노크는 하나의 카테고리에 머물지 않고 스킨케어부터 바디케어까지, 경계 없이 스며드는 제품 라인업을 출시하며 뷰티 루틴 전반을 아우르는 경험을 제안한다. ‘노크 아카이브 성수’에서는 노크의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굿즈도 준비되어 있다....
컬리, 3분기 영업익 61억…10년만에 첫 흑자 2025-11-11 16:59:34
8,705억원으로 같은 기간 10.3% 증가했다. 식품 카테고리는 신선식품 판매 호조로 거래액이 7.7% 늘었고, 풀필먼트 서비스(FBK) 등이 포함된 판매자 배송상품(3P) 거래액은 45.7% 늘었다. 컬리는 남은 4분기에도 수익 다각화를 통한 성장성 강화에 더욱 집중할 방침이다. 주력인 신선과 뷰티 사업은 강점인 큐레이션 역량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