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켓칼럼] 좋은 가치주의 속성을 겸비한 미국의 군수산업 2025-11-04 13:51:49
※한경 마켓PRO 텔레그램을 구독하시면 프리미엄 투자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에서 ‘마켓PRO’를 검색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김도현 삼성증권 수석연구위원 미국의 핵심 군수기업들이 전반적으로 시장의 기대치를 상회하는 2025년 3분기 실적을 공개했다. 향후에도 우호적인 미국 행정부의...
자메이크, 유튜브 다국어 오디오 시대 AI 더빙으로 글로벌 조회수 공략 2025-11-04 10:48:27
번역 전문가의 노하우를 AI 알고리즘에 적용해 영상 콘텐츠에 최적화된 자연스러운 번역 및 더빙 품질을 제공하는 것도 특징이다. 자메이크는 이번 개편을 통해 AI 기반 자동 번역·더빙 서비스(JAMAKE AI)와 전문가 번역 서비스(JAMAKE)를 병행하는 ‘투트랙 전략’을 구축했다. 기존 3개 언어쌍으로 운영되던 프리미엄...
[IPO챗] 더핑크퐁컴퍼니 "압도적인 노출량으로 브랜드 확장" 2025-11-03 13:29:16
IP 제작 프로세스 고도화, 프리미엄 애니메이션 제작 등에 투입하겠다는 방침이다. 최정호 더핑크퐁컴퍼니 최고재무책임자(CFO)는 "그 어떤 콘텐츠도 국내 시장만을 위해 만들어진 것은 없다"며 사업 방향을 글로벌 시장에 맞추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더핑크퐁컴퍼니는 이번 코스닥시장 상장에서 200만주를 발행할...
[게임스냅] 배틀그라운드·모바일, 포르쉐와 협업 진행 2025-11-03 10:31:50
모바일이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포르쉐와 협업한다. 이번 협업으로 배틀그라운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각 플랫폼에서 포르쉐와 협업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각 플랫폼에는 컬래버 차량 스킨과 아이템이 추가되고 추첨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KB금융, 현대백화점과 금융·유통 시너지 낸다...협력 모델 구축 2025-11-02 18:27:12
협업을 추진한다. 금융과 유통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결합해 고객에게 자산과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함께 관리받는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다. 양사는 현대백화점의 쇼핑 혜택과 KB금융의 고금리 혜택을 결합한 전용 통장 등 제휴 상품, KB스타뱅킹 등 KB금융 플랫폼을 활용한 간편 결제 서비스, 양사의 포인트...
삼성·LG, 호실적 속 심상치 않은 TV·가전 '쇼크'…반등 사활 2025-11-02 06:31:00
등 프리미엄 제품 판매를 확대하는 동시에 중저가 TV 제품 강화로 실적 부진을 돌파하겠단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지난달 30일 올해 3분기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에서 "신규 폼팩터인 마이크로 RGB 출시로 기술 리더십을 선도하고 OLED TV 판매 확대로 프리미엄 시장에서 마이크로 RGB와 시너지를 극대화하겠다"고 밝혔다....
펫 페스티벌·펫 요가까지…반려동물 겨냥 '가을 호캉스' 봇물 2025-11-01 19:00:01
한 프리미엄 이벤트, 전용 다이닝, 힐링 액티비티 등으로 반려견과 함께하는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1일과 2일 반려견과 함께하는 가족들을 위한 프리미엄 펫 페스티벌 '2025 OH MY VIP(Very Important Pet)'를 선보인다. 반려견을 위한 놀이·힐링·다이닝이 어우러진...
'트럼프 관세'에도 LG 가전 "선방"…영업익 전년비 8.4% 감소 [종합] 2025-10-31 14:23:55
3659억원을 기록했다. 프리미엄과 볼륨존을 동시 공략하는 '투트랙 전략'과 구독, 온라인 사업 확대가 실적을 뒷받침했다. 생산지 최적화, 효율성 제고 노력으로 미국 관세 여파를 상쇄해 영업이익도 전년보다 증가했다. 올 4분기에는 글로벌 가전 시장 수요 회복 지연, 경쟁 심화가 예상되는 상황이지만 LG전자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반짝반짝 달님이’ 극장판 개봉…전국 CGV ‘케니메이션’ 기획전 2025-10-31 11:01:56
‘케니메이션’ 기획전에서 상영한다. ‘달님이’는 2006년 프리미엄 완구 브랜드로 출시되어 큰 사랑을 받은 캐릭터로, 지난 2021년 애니메이션 시리즈 '반짝반짝 달님이'로 재탄생하여 큰 화제를 모았다. 실제로 KBS에서 첫 론칭 후 투니버스, 재능방송, IPTV 3사 등 국내 미디어 마켓을 석권한 것을 넘어 전...
다가오는 2025 연말연시… 이번 쇼핑 시즌 마케터들이 CTV 중심 옴니채널 마케팅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2025-10-31 09:22:04
더 트레이드 데스크와 협력해 광고주들이 프리미엄 콘텐츠 환경에서 데이터 기반 캠페인을 더욱 유연하게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브랜드들이 첨단 오디언스 데이터와 실시간 최적화 기술을 활용해, 몰입도가 높은 시청자에게 더욱 관련성 높고 효과를 측정할 수 있는 광고를 노출할 수 있는 환경이 국내에서도 조...